본문 바로가기
Blog & event

이벤트 당첨자 발표

by Deborah 2009. 7. 26.




아이들 애칭에 당첨 되신 검도쉐프님께 선물 우선권이 주어졌습니다. 참고로 검도쉐프님은 댓글 순위 일위, 트랙백과 함께 애칭도 더불어 만들어 주셔서 당첨 되신것을 알려 드립니다. 검도쉐프님이 만들어주신 애칭 입니다. 아라,한울,가온,나린 넘 멋집니다. 검도쉐프님 다시 한 번 더 감사합니다. 검도쉐프님이 남겨주신 댓글입니다.

아이들의 애칭에 대해서 글들을 읽으면서 고민을 해봤습니다. 엄마의 고향 한국에 대해서 더 많은 애정을 가져줬으면 하는 바람에서 순수 우리말 이름중에서 부르고 쉽고, 의미 깊은 이름들을 골랐습니다.

큰딸 - 아라 - '바다'를 뜻하는 순수 우리말입니다. 아름답게 자라나 숙녀가 된 큰 따님이 세상의 모든 생명을 잉태하고 품는 어머니같이 넓은 포옹력으로 세상을 안는 바다처럼 깊고 넓은 마음을 가졌으면 합니다.

큰아들 - 한울 - '한'은 바른,진실하다는 뜻이고 '울'은 울타리라는 뜻입니다. 변호사가 되고 싶은 큰 아드님이 정의를 수호하는 법의 천사가 되길 바라면서 골라봤습니다.

작은아들 - 두가지 이름중에서 고민하다가 둘 다 씁니다.
1) 가온 - '세상의 중심'이란 뜻입니다. 소중하고, 핵심적인 멋진 인물로 자랐으면 하는 바람을 담았습니다.
2) 도란 - '나직한 목소리로 정겹게'라는 뜻으로 동생을 잘 챙기고 다정한 성격을 강조한 이름입니다.

막내딸 - 나린 - '하늘에서내려 온 아이'란 뜻입니다. 사랑이 가득한 천국에서 내려온 천사같은 막내딸 헵시바의 이름으로 적당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많이 사랑받고 살라는 의미에서 사랑을 뜻하는 '다솜'이라는 이름도 생각했는데, 발음이 어려울 것 같아서 '나린'을 골랐습니다.

사랑스러운 4아이들의 애칭으로 제가 고른 이름이 하나라도 쓰일 수 있으면 매우 기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__^






댓글을 많이 남긴 분들에게 상품을 드립니다. 지금 댓글을 남기신 분들 댓글수를 종합한 것입니다.
참조 하시길 바랍니다. (7월 20 ~ 7월 30일까지 댓글)


댓글 참여하신 분들

검도쉐프 16개의 댓글
John Lee 13개의 댓글
 rince 12개의 댓글
백마탄 초인  11개의 댓글
바람처럼~ 11개의 댓글
눈물이 나서  10개의 댓글
악랄가츠 9개의 댓글
안지용 9개의 댓글


당첨 축하드립니다.
검도쉐프님은 상품을 고르셨어요. (4번,7번)

4번과 7번을 제외한 상품을 골라 주시면 됩니다.
상품 고르는 순위..
1.John Lee , 2.rince, 3. 백마탄 초인  ,4. 바람처럼 ,5. 눈물이 나서 ,6. 악랄가츠 , 7. 안지용

바람처럼님과 백마탄초인님은 댓글 수치가 같습니다. 하지만, 백마탄초인님이  트랙백을 먼저 보내 주셨어요. 그래서 트랙백 우선 순위로 해서 백마탄 초인님에게 먼저 우선권을 드립니다.
당첨 되신분들 오셔서 선물을 골라 주세요. ^^

이벤트 상품




1.귀여운 인형
 

2. 시카고 멋진 풍경이 담겨진 엽서 6장

3.냉장고에 붙일 수 있는 액자





4.Wheaton College 마스코트 인형 & 팬

5.겨울 커피를 좋아 하는 사람이라면 필수로 챙기는 아이템. 보온 커피 머그

6 귀걸이. (지인이 만들어준 귀걸이입니다.)


 

7. 머틀리 클루 티셔츠 한장. back

front

8. 향기나는 비누(only one)

한팩만 이벤트 상품임.



 

티셔츠는 아주 특별한 메모리가 있습니다. 남편과 함께 다녀온 머틀리클루 콘서트 현장에서 직접 산 옷입니다. 비누는 위스콘신에 있는 미술박물전시 때 샀습니다. ^^ 비누 향이 아주 좋습니다.

이웃님의 이벤트 협찬 상품


9. 눈물이나서님께서 휠라 남성 화장품을 협찬 했습니다. 와~~ 감사 감사..감격의 눈물이 ㅠㅠ;

10. 시디 네장입니다. (와우..한장도 아닌 네장씩이나..감사)<<<미르 님이 협찬 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꿉뻑._ _



더블 클릭하시면 이미지를 크게 볼 수 있습니다.



 11. 현짱!님께서 스타 가디건 2장을 협찬 해 주셨습니다. (받으실 상품과 위의 사진이 다를수 있습니다.)
스타가디건은 여름 해수욕장에 가셨을 때에 살짝 걸쳐 주는 센스가 당신의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할겁니다.
멋진 상품을 협찬 해 주신  현짱!님 감사합니다.
이것에 관한 정보는 아이러브앨리스 - www.ilovealice.co.kr
http://www.ilovealice.co.kr/shop/shopdetail.html?brandcode=019004000025


 


12 Yujin님께서 직접 제조한 오가닉 바디워시(1개)+바디로션(1개)제품을 협찬해 주셨습니다.
바디워쉬는 제가 정원에서 기른 오가닉 장미꽃잎을 말려 사용합니다.
장미꽃잎에 항산화기능(노화방지)이 많다는 것도, 아시는 분들은 이미 블로그글을 읽어 아시겠지만...
제가 다각도로 장미성분을 연구끝에 알게된 사실이지요.
부기능으로는 피부에 윤기를 주는 천연건조밀크가루와 오트밀건조가루가 추가되었어요.
바디워쉬의 천연향으로는 라벤더, 스윗아몬드, 달콤한 배향, 후레쉬레인(상큼한 시원함)향이 사용됩니다.
바디로션은 항산화 장미꽃잎 발효액, 오가닉 장미오일, 피부반점과 자외선 침투를 막는 기능의 오가닉 당근오일 성분입니다. 특별비법으로 만드는 모든 천연바디제품에는 아토피피부를 위한 치료기능이 있습니다.

제품주문 문의는 이멜로 합니다~ 다음 주소로 문의해주세요^^
design111@hanmail.net

유진님의 제품은 이런 분이 상품을 선택 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Patio Organics 천연바디케어 제품을 쓰도록 권하는 사람은
1-악건성으로 만지면 소리가 날정도로 늘피부가 푸석푸석한 사람.
2- 화장품알러지나 아토피피부로 오랫동안 고생하는 가려움이 있는 사람.
3- 노화가 시작된 나이에 있는 분들(대리석같은 매끄러운 피부로 회복시켜드립니다 )
4- 좋다는 오가닉제품 다 써보아도 기대만큼 효과 못보신 분들.
The Patio-Yujin 바디제품 고객평가 댓글 보러가기 :
1차 
http://blog.daum.net/design11111/15608479 
2차 
http://blog.daum.net/design11111/15608542 



주의: 협찬 상품중 11번과 12번을 선택 하셨으면 그 상품에 대한 리뷰글을 적어 주셔야 합니다. 즉, 블로그를 운영하시고 협찬 상품 사진을 찍고  리뷰글이 가능 하신 분만 상품을 선택 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