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2월 24일 디트로이트 신문지에 보도되었던, 기존의 세계신기록을 깬 바로 그 햄버거입니다.
미국 미시간주의 디트로이트에 있는 레스토랑 주인은 세계에서 가장 큰 햄버거를 만들었다고 이야기합니다.
햄버거는 무려 60.8kg(134파운드) 나타내고 있습니다. 햄버거는 Mallie's sports bar and grill에서 12시간을 요리한 소고기와 베이컨 그리고 치즈 등이 22kg의 햄버거빵 위에 올려놨다고 합니다. 햄버거를 뒤집는데도 세 사람의 장정이 동원해서 두 개의 그릴 판이 필요했다고 합니다. "가장 큰 햄버거 판매합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세계 기네스북에 기록했다고 합니다. 햄버거의 가격은 350불이고 주문을 원하시는 분은 24시간 전에 예약을 해야 한다고 합니다. 이 기록은 펜실베니아 크리어필드의 ‘데니스 비어 배럴 펍’에서 작년에 만든 약 56kg의 햄버거를 깬 기록이기도 합니다.
세계 신기록을 깬 햄버거 빵을 든 Mallie's sports bar and grill의 사장입니다.
우리나라 하고는 상관없는 일이지만 외국이니까 가능한일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기네스북에 오른 햄버거들을 감상하겠습니다.
Denny's Beer Barrel Pub 에서 만든 56kg의 햄버거
2006년 9월 25일 세계 기네스북에 오른 햄버거입니다.
The Big Bob's Texas Belt Buster 35.6 Kg (78.5 lbs)
2006년 10월 29일 세계 기네스북에 오른 가로와 세로길이가 가장 높다고 합니다.
햄버거 엄청나게 큽니다. 하하하. 이걸 어떻게 다 먹을까 걱정이 됩니다. 105파운드(48kg정도)
와! 아저씨 입이 째질 것 같습니다. 하하하.
사진은 출처:www.supersizedmeals.com,http://www.bobs-bbq.com,http://www.ilxor.com/,http://www.wiki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