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elebrities

BTS jimin,jin:방탄소년단을 알게된 사연 (지민&진)

by Deborah 2018. 12. 14.








방탄소년단이 Mnet ‘2018 MAMA in JAPAN’에서 대상을 받은 소감











처음 방탄소년단을 만났던 때는 우리 아폴로님과 산책을 했을때였다. 동네 한바퀴를 도는데 진의 스티커가 땅에 떨어져 있었다. 결국 진의 스티커로 인해서 방탄소년단을 알게 되었다. 처음에는 어떤 그룹인지도 몰랐었다. 사람들이 방탄..방탄..하고 말들이 많아서 뭔가 했다. 요즘말로 뭐 한철 지나면 사라질 아이돌이겠지..라고 혼잣말을 했었다.


그런데 나의 생각은 바뀌게 되었다. 그 스티커 사건 이후로 방탄소년단에 대한 애착이 가기 시작했다. 이런 엄마의 모습을 본 아이들의 반응은 좀 의아해 하고 있었다. 




이번 크리스마스 트리를 우리집안에 장식을 해놨다. 산책길에서 주었던 진의 스티커 사진이 생각났다. 그래서 진의 스티커 브로치를 크리스마스 트리에다 장식해놨다. ㅋㅋㅋㅋ

이것을 본  막내딸이 한마디 했다.


어..엄마..나 이사람 누군지 알아. 방탄소년단 진이잖아.

나린이가 어떻게 알았을까나. ㅎㅎㅎㅎ

엄마는.. 요즘 친구들 사이에 방탄 모르면 대화가 안되요 ㅠㅠ

와.. 방탄이 대단하구나.. ㅎㅎㅎ



막내딸 나린이는 방탄소년단을 모르면 대화가 안될 정도라고 말했다. 예전 네일샵을 방문했을때 미국인 아줌마가 방탄소년단을 그렇게 좋아 하시던 모습이 생각났다. 그분 말이 다 진리인것 같다.



미국인 아줌마의 말 인용


방탄소년단이 누군지도 몰랐어요. 어제 엘렌쇼를 보고 이런 멋진 청년들이 있다는걸 알았죠. 아주 잘생겼어요. 누구 자식인지 정말 하나같이 매력들이 넘쳐나는지 보고 있는데 넘 좋았어요. 전 이제 방탄소년단 팬할래요. 


방탄소년단을 모르면 미국 중학생들끼리 대화가 안통한다고 말하던 나린과 미국의 엘렌쇼를 통해서 방탄의 팬이 되었다는 아줌마 이야기를 종합해보니 그들의 파워가 대단하다는 것을 실감했다.






방탄소년단 - Airplane Part.2



BTS (방탄소년단) 'Save ME'



BTS (방탄소년단) DNA


BTS (防弾少年団) 'Airplane pt.2 -Japanese ver.-'




BTS(방탄소년단) _ FIRE (불타오르네)




방탄소년단 - ANPANMAN (BTS - ANPANMAN)  




BTS (방탄소년단) 'I NEED U'



BTS (방탄소년단) 'IDOL'




BTS (방탄소년단) 'FAKE LOVE'




BTS(방탄소년단) _ War of Hormone(호르몬 전쟁)


BTS On The Ellen Show | 2018


Jimin and JIn










Jun 준




Jimin 지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