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삶을 노래한 파워풀한 곡들 10선

by Deborah 2017. 8. 29.



Today I choose life. Every morning when I wake up I can choose joy, happiness, negativity, pain... To feel the freedom that comes from being able to continue to make mistakes and choices - today I choose to feel life, not to deny my humanity but embrace it. by Kevyn Aucoin  내가 선택한 오늘의 삶. 매일 아침에 일어날때 난 즐거움, 기쁨,고통을 주는 요소들로 부터 자유함을 느끼면서 지속적인 잘못된 선택과 대면 할것입니다. 오늘 난 내 삶을 느끼면서 나의 인간적인면을 거부하지 않으며 품고 가겠습니다.



삶의 무게는 제각기 다르게 마련이다. 어느 누구도 삶에 대해서 공평하다고 말하지는 않았다. 그 삶이 주는 무게가 어떤이에게는 너무나도 가혹하기 까지 했었다. 그래서 우리는 이런 삶을 통해서 한을 풀어 보는 노래를 듣게된다. 삶이란 파워풀하면서도 격동하는 변화의 순간을 향해 발길질을 하고 있는지도 모른다.

여기에 진솔한 삶을 강렬한 사운드로 풀어 본 노래있어 나누어 볼까한다. 때로는 직설적으로 또는 은유적인 표현으로 다가온 그들의 헤비하고 묵직한 선율 속으로 몸을 맡껴보자. 




1. Red Sun Rising - Emotionless





2. Thrice - Black Honey






3. Papa Roach - HELP





4. Nothing More - This Is The Time





5. Seether - Broken ft. Amy Lee




6. Puddle Of Mudd-Blurry 






7. Breaking Benjamin - The Diary of Jane






8. Godsmack - I Stand Alone






9. Muse - Time Is Running Out




10. Bush - Machinehead




to be continu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