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 & event

크리스마스카드 이벤트 당첨자 발표

by Deborah 2008. 11. 29.


가족사진이 담긴 크리스마스카드입니다.

헵시바의 머리는 남편이 했어요. 2시간이 걸려서 완성된 머리랍니다. ㅎㅎㅎ.

안녕하세요. 이벤트에 참여해 주신 분들 감사드립니다. 이번 이벤트 덕에 구독자 수가 30명가량 늘어났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구독자 숫자를 늘린다는 목적으로만 한 것은 아닙니다. 새로운 이웃들과 소통을 하게 되어 기뻤습니다.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합니다. 오늘 카드를 보내 드려야 하는데, 필자가 너무 피곤한 관계상 내일 보내 드리려고 합니다. 크리스마스 이전에는 카드를 꼭 받으셨으면 하고 바래봅니다.

헵시바의 첫 크리스마입니다. 웃는 모습이 예쁜 헵시바입니다. 가족이 함께 사진을 찍어서 카드를 만들다 보니 좋은 추억으로 남습니다.

야옹군의 이름표입니다. 마음에 드실런지 모르겠습니다.


크리스마스 카드를 보내고 왔습니다. 크리스마스 이전에는 다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벤트를 하면 좋은 이유 몇 가지


1. 인터넷도 일반 사회와 마찬가지로 뭔가 블로그에서 베풀게 되면 자연적으로 그 블로그가 정이 간다.
2. 작은 나눔을 통해서 새로운 사람들과 소통하게 된다.
3. 구독자 숫자를 늘릴 수도 있다.(단, 이벤트에다 구독자를 위한 이벤트를 할 때는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 구독을 하는 때도 있다.)
4. 이벤트를 통해서 자신의 블로그 홍보를 할 수 있다.
5. 요즘은 광고의뢰자의 청탁을 받아서 이벤트를 할 수 있다. 일거양득. (자신 블로그도 알리고 기업의 상품도 선전할 수 있다.)
6. 이벤트 트랙백을 교환할 수 있다.(전혀 모르던 블로그도 이벤트 트랙백을 타고 블로그를 찾아오는 경우도 있다.)
7. 가장 핵심적인 것은 나눌 때의 기쁨이 증가한다는 사실이다.


 


당신의 블로그에 사람들이 얼마 오지 않는다고 생각되시면, 지금 당장 이벤트를 해 보시라고 권해 드리고 싶습니다. 이벤트의 상품은 꼭 큰 것이어야 한다는 생각은 오산입니다. 자신의 주어진 환경에 맞게끔 하면 됩니다. 이벤트만큼 자신의 블로그를 알리기 쉬운 것도 없을 것입니다. 분명히 놀라운 효과를 보게 되실 겁니다.


이번 이벤트 당첨자 명단 더보기 클릭
혹시 명단에서 빠지신 분 계시면 댓글로 주소,성함,우편번호를 정확히 적어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