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곰님 감사드립니다. 헵시바 사진을 넣어서 예쁘게 해 주셨습니다.
알고 보니 저의 블로그 탄생일이 2007년 10월 13일입니다. 그때 이벤트를 해야 하는데 제가 13일부터 10월 한 달간은 루지애나에 가야 하기에 블로그를 비워 두어야 할 상황이네요. 앞당겨서 저의 블로그 탄생을 자축하는 의미로 이벤트를 열어 봤습니다. 많이 축하해 주실 거죠?
헵시바가 즐겨 쓰는 말은 위에 있는 말 중 어느 것일까요?
1. 맘마 줄까?
2. 벤자민
3. 비어
4. 갈까?
5. 사랑해요.
6. 어부바
정답을 맞추시는 다섯 분에게 이벤트 상품을 드립니다.

이벤트 상품으로 다미식품의 가미원 화과자를 드릴까 합니다. (http://gamiwonfood.com/)
헵시바가 많이 사용하는 말은 비어라는 말입니다. 발음상으로 발음하기가 쉬워서 그런 것 같습니다. 물론 다른 말들도 자주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참여해 주신 분들 감사드립니다.
당첨되신 분들은 댓글을 비밀글로 주소, 성함, 우편번호 등을 명확히 적어주세요.
(이벤트 상품을 받은 분들은 제품을 먹어 본 후의 감상을 블로그에 올려 주셔야 합니다. 트랙백을 보내주세요.)
(이벤트 상품을 받은 분들은 제품을 먹어 본 후의 감상을 블로그에 올려 주셔야 합니다. 트랙백을 보내주세요.)
손진희님은 저에게 이메일로 주소, 성함과 zip 코드를 적어서 보내주세요. 진희님께는 다른 이벤트 상품을 보내드려야겠네요. 이번 이벤트 상품은 한국에 계신 분들에 한정되어서 한 것인지라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kyong85@hotmail.com)
PS. 이벤트 상품이 늦게 도착할 수도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