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많은 하트 중에 나만의 하트는 어디에?
남녀 간에 사랑에 빠지는 순간은 불과 몇 초간의 순간이라고 합니다.
사랑에 빠지기까지 걸리는 시간이 사람마다 다릅니다. 어떤 사람은 평생을 사랑을 찾아 헤매는 분이 있는가 하면 어떤 분은 쉽게 사랑을 찾았다고 합니다.
사랑을 하려면 상대를 알면 더 쉽게 사랑을 할 수 있겠지요.
여자들은 남자들의 어떤 행동에 호감을 많이 느낄까요?
첫째로는 그냥 자신을 보고 미소를 지어 주는 남자에게 호감이 갑니다. 이런 분은 사실 바람기가 다분히 있는 경우의 남자분들이 많이 그런 줄 알지만 실제 호감을 느끼는 남성 분이 있는데 자신을 향해 미소를 보낸다고 상상을 해 보십시오. 호감이 당연히 가지 않겠습니까.
두 번째로는 여성분들은 매너 있는 남자분들에게 많이 마음이 끌리게 되어 있습니다. 차 문을 열어 준다거나 어디 가든 먼저 여자에게 앞을 양보해 준다거나 하는 그런 마음 씀씀이에 반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로 말 한마디를 해도 자상하고 따스하게 할 줄 알고 남을 배려 할 줄 아는 자세를 지닌 사람이 인간미가 있어 끌려요. 지나가는 할머니나 할아버지들을 보면 손수 나서서 도와줄 수 있는 자세를 지닌 남자라면 그 자리에서 바로 여성들의 호감의 점수를 받을 수 있을 겁니다
네 번째는 전화를 해서 자상하게 챙겨주는 남자가 좋아요. 특별한 말이 없어도 다정하게 하루 일과를 물어본다거나 한다면 이 남자가 나한테 호감이 있다는 걸 눈치 채고 더 관심이 있게 되겠지요. 단 문제는 전혀 아닌 남자한테 전화가 걸려 온다면 그것보다 더 지옥이 없을 거란 점을 상기하시기 바랍니다. 무조건 전화를 한다고 효과를 보는 건 아닙니다.
다섯 번째는 여성들은 이벤트에 약합니다.
멋지게 그녀를 사랑한다면 이벤트를 만들어서 감동을 주는 것 또한 놓쳐서는 안 되는 센스겠지요. 특별한 날에 그렇게 하는 것보다 아무런 날은 아니지만 그녀를 정말 마음에 두셨다면 아무런 날이 아닌 날을 특별한 날로 만드는 그런 매력을 그녀에게 보여 주세요. 그럼 그녀는 당신의 호감도 90퍼센트는 받은 거나 다름없습니다.
여성들이 정말 이런 것들에 호감을 보일까요? 예 그렇습니다. 제 경험으로는 호감을 보이고도 남았습니다. 그래서 지금의 다정한 그 사람을 만났는지도 모르겠군요. 여러분! 사랑은 그냥 무작정 기다린다고 해서 그 사랑이 자기 앞에 나타나는 건 아니라고 봅니다. 주위에 본인의 천생연분인 그분이 있는데 못 찾았다면 그건 바로 여러분 탓이 아닐는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