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Theme music

2019 Hot songs:2019년 인기곡들

by Deborah 2019. 1. 19.


2019년도 많은 뮤지션들이 활략을 한다. 그들의 독특한 음악을 통해서 공감대를 형성하는 노래들은 우리 삶에 내려주는 한줄기 햇살처럼 다가왔다. 2018년도에도 인기를 얻었고 꾸준히 사랑을 받을 그런 곡들 위주로 선곡 해봤다. 행복한 느낌을 가득 담아서 당신이 있는 공간을 따스하게 해줄 노래들이다.


자. 그럼 그들이 들려주는 노래의 이야기 속으로 들어 가볼까?


동화속의 사랑이야기를 전해주는 아름다운 그들만의 속삭임이 들려온다.


출발!!!





1. BTS (방탄소년단) 'IDOL (Feat. Nicki Minaj)'



니키미나즈가 방탄과 함께 해준 곡 그래서인지 더 인기몰이를 하게된 곡이였고 2019년도 여전히 인기 받을 곡이였다. 방탄이 왜 음악을 하는지 그 이유를 곡을 통해서 팬들에게 들려준다.


2. ZAYN - Good Years




감수성 풍부한 보컬은 이미 많은 팬을 형성하고 있었다. 그는 어디 보다도 당신곁이 최고라고 말해주는 연인들의 사랑이 뭔지를 알게해준 멋진연도가 그에게도 펼쳐지기를 바래본다.



3.[EXID(이엑스아이디)] 알러뷰 (I LOVE YOU)


한국의 아이돌은 방탄밖에 몰랐는데 이렇게 걸그룹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해준, 멋지게 불러주는 알러뷰는 중독성이 강한 노래였다.


4. Anitta - Medicina


위의 곡도 중독성이 강한 리듬으로 다가온 노래였다. 뮤직 비디오가 인상적이였고 스페인의 댄스음악의 하나의 절정을 말해주는 그런 요소가 가득 담겨져 있었다.



5. Prettymuch-Jello


젤로의 노래는 팝적인 그루브함이 있다. 젤로처럼 말랑하고 달콤한 노래였다.



6. Why Don't We 8 Letters - Choose


그룹의 이름이 길어서 인상적인 보이그룹 Why Don't We 8 Letters이 들려주는 "선택"이라는 곡도 자주 들어보면 또 들어보고 싶어지는 그런 요소가 가득 담겨진 노래였다.


7.Noah Cyrus - Mad At You


조용한 곡을 듣기를 원한다면 가창력이 덤뿍 담겨진 위의 노래를 권한다. 그녀의 이야기 속의 애절함 때문에 나의 마음 마저도 아파오게 했던 노래였다.



8. Sody - Let You Know



역시 속삭임으로 들려주는 듯한 보컬의 아름다운 성숙미를 느끼게 되는 아름다운 멜로디 속에서 아련한 아픔이 전달된다. 마치 내게 나 이렇게 아픈걸 알아 달라고 하소연 하는 노래로 다가왔다.


9. Ayokay - Half Past You


다정하게 손을 잡고 길을 가는 그런 친밀함이 가득한 노래였다. 그리움은 늘 그 대상이 있기에 애절함으로 다가오는것 같다.


10. Avril Lvigne - Tell Me It's Over

 

소녀티를 벗어 던지고 성속된 보컬과 아름다움으로 우리곁에 다가선 노래를 들어본다. 그녀의 팝락의 감수성을 가득 담겨진 노래는 여전히 가슴속에 울림으로 남았다.


11. Jennifer Lopez - limitless


팝계의 여왕님의 건재함을 자랑해주었던 멋진 그녀의 감수성 만점의 곡이였다. 

시간을 초월하는 그녀의 인기를 실감나게 해준 멋진 노래였다. 팝계의 여왕은 살아 있었다.



자 어떤가? 노래는 시간을 멈추게 해주는 묘한 매력을 느끼게도 한다. 마치 우리가 그들이 들려주는 노래의 주인공이 되기도 하고 함께 웃고 울었다. 그것이 노래의 힘이 아니였던가. 풍성한 노래의 홍수속에서 당신의 감수성을 맡껴 보는 건 어떨까?



음악은 시간과 공간을 멈추게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