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in America/The Two of Us

My husband's Birthday:남편의 생일

by Deborah 2018. 12. 18.



뚜둥! 오늘은 우리 남편님의 생일 파티를 한 장면을 올려 본다. 말이 생일 파티지  아는 지인분 몇분과 함께 저녁식사를 하면서 담소를 나눈 것이였다. 남편이 날이 갈수록 늘어난다는 주름살이 무색할 정도로 화사하게 웃어 주고 있어서 기분이 좋았던 그런 날이였다.


왼쪽으로 부터 한울이와 며느리 가온이


트럭 운전기사를 한다고  하기에 도시락을 싸고 다니면서 말리고 싶었는데, 하늘이 도우셨는지 첫날 트럭을 운전을 했는데, 좁은 골목길로 턴을 하다가 전봇대를 박았다고 한다. 그래서 교통을 5시간이나 마비 시켰고, 경찰 아저씨는 아라에게 교통위반 벌금을 세개씩이나 주었다. ㅠㅠ 그런 극한 직업 체험을 하고 난 후로는 트럭운전을 포기했다. 그래도 처음 도전을 한것은 아름다웠다. 

이제 직장을 알아보고 있는 아라의 모습이다.


아라야..화이팅! 넌 할 수 있어!



왼쪽 제임스


친구 제임스는 남편의 친구이자 필자의 친구가 되기도 한다. MMA 선수로서 권투를 사랑하는 남자이다. 아주 상남자로서 하하하 이 친구가 오면 방의 분위기가 달라진다. 분위기 메이커이자 아주 사교성이 뛰어난 분이다. 


제임스...오랜만에 보게 되어 반가웠어.



남편은 자신의 나이를 떡하니 알려주는 큰 초를 보고 한마디 하셨다.



저런.. 세상에다 내 나이를 다 광고하고도 남겠네. 왜 숫자 초를 준비한거야?

아..그건..당신은 남자닌까.


남자닌까 나이를 밝혀도 된다는 논리가 이해되지 않는 남편이였다.




이제 생일 케잌을 짤라요..


남편이 좋아하는 락커로우드 아이스크림과 케잌을 보시더니 아주 좋아하는 눈치였다.


우리 아이들이 준비한 생일카드


왼쪽은 큰아들 부부가 준비한 생일카드, 오른쪽은 출가하지 않은 아이들이 준비한 카드였다.


카드 내용을 읽고 있던 남편이 폭소하고 말았다.


Happy birthday Dad! It truly is amazing that you made it this far. Keep it up! Love Hanul


아빠 생일 축하해요. 아빠가 이렇게 멀리까지 살아 오신것이 대단해요. 계속 그렇게 해주세요. 


사랑하는 한울이가.


하하하하 나이 먹은것도 서러운데 아들은 한술을 더 떴다..하하하




이것은 우리 큰딸 아라가 골랐던 카드였는데 내용을 읽고 고른거 맞어?

하하하하


And you would have gotten away with feeling young, too,

if it wasn't for us meddling kids!


우리 같이 참견하는 아이들이 없었더라면 젊은 느낌을 가질수도 있을텐데 말이죠.



하하하하.. 아이들때문에 나이가 들었다는 이야기는 하하하 정말 웃겼다. 생일 파티에 참여한 많은 분들의 웃음을 선사해준 카드였다. 아라는 본문의 내용도 읽어 보지 않고 덜컹 샀던 하하하 그런 카드가 이런 내용이 있을 줄이야!


아주 심각하게 읽고 계시더니... 결국에는...


모두를 웃음 바다로 안내했다.




지인들과 함께 했던 남편의 생일파티는 간단하게 마련했지만 나름 성공적이였던 것 같다. 이렇게 모임을 갖는것은 미국의 하나의 풍습으로 여겨진다. 생일날 가족과 친구의 만남을 통해서 가족애와 우정을 다지기도 했다.




당신에게


생일축하해!

당신은 사랑 받기위해 태어난 사람이란걸 잊지마.

사랑해. 언제나 한결같이.







마지막을 잘 보시면 사이언스(과학)라고 말하는 부분이 나온다. 그 이유는 남편님이 촛불을 끌때 손으로 바람이 새는걸 막아서 한번시도에 촛 불이 꺼졌다. 이것을 보고 나린이는 아빠가 속임수를 쓴다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