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 & event

발렌타인 이벤트를 마감합니다.

by Deborah 2008. 2. 1.
사용자 삽입 이미지

러브스토리 대상
rince님
해변가에서 받아보는 꽃배달 서비스는 어떤 기분일까?
연애를 시작한지 100일이 다가오던 그 때는 더위가 정점에 있는 한 여름 피서철이었습니다. 여자친구(지금의 와이프님)에게 무언가 좋은 추억을 만들어 주고 싶었던 저는 거제도로 여행를..... (☞보러가기)


러브스토리 금상
가눔님
체리북에 얽힌 사랑이야기
그는 비록 여자친구보다 몇살 어리긴 했지만, 그녀를 무척 사랑했습니다. 심지어 어떻게 프로포즈를 할 건지도 다 준비해놓고 있었어요. 다만 용기가 없어서 아직 시도하지 못했을뿐이었죠. 그 친구는 ..... (☞보러가기)


러브스토리 은상
라라윈님
쓸모없지만 추억많은 선물
그런데, 이런 저를 처음 만나면서 지금 제 남친이 매일 같이 장미를 한 송이씩 사주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우리 만나는 날을 기념하기 위해 매일 사준다는데, 그런 낭만적이어 보이는 남자에게 처음부터 본색을 드러내며.... (☞보러가기)

러브스토리 동상
버그니님
나의 심장박동을 높였던 첫사랑의 추억
좋아하는 그녀를 저는 가까이 두고 이야기 할수가 없습니다. 교회 입구에서 주보를 나누어 주다가 멀리서 그녀의 모습만 봐도 심장이 쿵쾅~ 쿵쾅~ 폭주하면서 뛰었고 얼굴부터 손까지 빨게지고 긴장해서..... (☞보러가기)



러브스토리 아차상
책장 한 구석에 있던 일기장이 들려주는 추억
지금 시간, 새벽 1시 43분 입니다... 수요일이 시작된 지 2시간 정도 되어갑니다...아주 오랜만에 일기장을 읽으면서... 내가 좋아하는 음악을 들으며...깊은 생각에 잠겨봅니다........ (☞보러가기)









이분들의 삶 속에서 사랑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사랑이란 움켜쥘려고 할때는 달아나는것 같습니다.
사랑도 자유함이 있어야 합니다.
오늘 그대를 진정 사랑하는 한 사람이 있음에 감사하는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선물은 공개 안 하기로 했습니다.
제 맘대로 정했기에..ㅋㅋㅋ
여러분들 선물 받은것을 포스팅 해 주셔야 합니다. 꽝꽝!!!!
이상이였습니다.

모두 즐거운 주말 되세요 !



위의 명단에 있는 다섯분 모두다 비밀글로 주소와 성함을 정확히 적어서 보내 주세요.
그리고 이벤트 상품을 꼬이님댁으로 다 부쳐 드릴 생각입니다.
꼬이님의 주소로 통해서 여러분들이 직접 받으실것이니 엉뚱한 사람한테 왔다고 오해 하지 마세요 ^0^



꼬이언니~~ 고마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