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륜(Deng Lun)
등륜은 중국 배우로서, 1992년 10월 21 년생이며 만으로 27세가 된다. 그의 키는 드라마상에서 보면 작게 보였는데 의외로 185cm 된다고 한다. 처음 배우 생활은 2012년도 "화비하무비무" 에서 서호정 역을 맡으면서 시작되었다. 세인들의 눈도장을 찍게 된 계기는 2018년도 "향밀침침신여상" 통해서였다. 무협드라마와 유독 잘 어울린다는 느낌을 받게 해 주었다.
<쥐즈위러>대스타의 작은 이야기: 등륜 인터뷰 한글자막
등륜의 어린 시절은 외로움을 많이 탔다고 한다. 부모님이 일하시느라 바쁜 관계로 외할아버지가 늘 함께 키워 주시고 모든 것을 가르쳐 주셨다고 한다. 수영하는 법, 글 쓰는 법, 자전거 타는 법 등 이런 인생의 맨토어가 되신 할아버지를 극진히 사랑하는 등륜이었다. 그랬던 할아버지는 2005년도 별세를 하셨는데, 등륜 나이 중학생 때라고 한다. 그 당시의 충격이 아주 컸던 모양이다. 등륜은 인터뷰 내용에 가정에 대한 그의 생각을 이 말로 일축했다. "겨울에 햇볕 나면 바싹 마린 솜이불이 느낌처럼 이런 것들이 저에게는 가정이라고 하는 느낌이에요." 한편으로 보면 등륜은 마음이 따스한 남자인 것 같다.
등륜의 성장기를 담았던 유튜브 동영상이었다. 등륜은 어린 시절에도 얼짱이었다. 고등학교 때부터 인물이 현재로 연결되어 여전히 훈남으로 멋진 외모를 지니고 있다. 20세 때 연예계 첫 출연 작품이었던 "화비화무비무" (2012), 양쯔와 만남 그리고 첫 스타트로 인해서 향밀침침신여상으로 연결되는 기적을 보였다. 등륜은 연기의 폭은 다양하다. 그가 출연한 작품이 배역을 보면, 부잣집 도련님 역할 <<<< 이건 당연한 것 아님? 변호사, 무사, 사탄, 배우, 플로리스트, 화장품 회사 사장 등을 해왔다. 여러 가지 시도를 해서 다양한 배역에 도전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 정말 그가 연기를 하면 모든 배역을 맡은 역할을 잘 소화해내고 있다. 그래서 자꾸 보면 빨려 들듯이 들어가는 연기력을 보였나 보다.
처음 그의 드라마를 알게 된 "향밀침침신여상" 드라마를 통해서 인상 깊게 본 후로부터 계속적으로 그가 출연한 드라마만 보게 된다. 아래는 필자가 본 등륜의 드라마이다.
향밀침침신여상의 여주인공인 양쯔 외모도 만만치 않았지. 어쩜 이렇게 비주얼 강패인 배우들만 만나는 거야? 재주가 뭔지 궁금하다. 아마도 우리 등륜이 그만큼 잘났다는 거겠지. ㅋㅋㅋㅋㅋㅋㅋ 하하하 멋지다. 이 드라마 보면서 눈물 많이도 흘렸다.
어떻게 등륜이 출연한 드라마의 주인공은 다 이렇게 이쁠 수가 있지?? 하하하 아마도 등륜의 외모에 이런 여신들이 등장해야 드라마가 사는 법이니까. 이 드라마의 여주인공은 엔젤라 베이비였다. 정말 인형 같다고 생각했는데. 다들 중국의 바비 인형으로 착각하지 않았나 쉽다.
"해당경우연지투" 요즘 쓰는 드라마 리뷰의 주제이기도 하다. 등륜과 함께한 상대 배우는 이일동인데, 인형이야 아니면 사람이야? 하하하 정말 너무 이쁘잖아. 질투 나게. 하하하. 이런 외모가 출중한 여주인공들과 열연을 한 등륜 나쁘지 않아. 이 드라마도 밤샘해가면서 봤던 기억이 난다. 참고로 한 배우의 연기에 꽂히게 되면 그 사람의 연기만 찾아서 보는 아주 바람직한 버릇이 필자에게는 있다.
<싱원멍판> (아빠 어디 가 시즌 5) 등륜 인터뷰 한글자막
그 외 등륜이 출연했던 예능프로도 다수가 있는데, 그중에서 필자의 이목을 끈 것은 바로 한국의 아빠는 어디가 중국판이라 할 수 있는 프로에 출연했다. 아빠 노릇을 하는데, 정말 이건 소꿉장난하는 것처럼 아슬아슬하다. 하하.. 그래도 딸처럼 잘 챙기는 모습 보니 등륜도 결혼하면 딸 바보가 될 태세다. 귀여운 아가 이름이 뭐더라. 하하
등륜이 읽어주는 빨간 모자 한글자막 (feat. 아빠 어디 가)
등륜의 목소리가 너무 근사하다. 다들 들어 봤지만 사극에서나 드라마에서 발음이 정말 멋지다. 중국어라도 마치 사랑을 노래하는 사람처럼 달콤함이 함께 하는 목소리에 반하게 된다. 아가에게 자장가로 들려주는 이야기를 듣고 있노라니. 아마도 등륜의 딸이 된 아이는 나라를 구했나 보다. 등륜의 사랑을 다 받고 있으니 말이다. ㅋㅋㅋㅋㅋ
등륜(邓伦) HERBORIST×VOGUE 情人节(중국 밸런타인데이) 콘셉트 영상 (2017.07.19) 한글자막
정말 등륜이 등장하면 어떤 형태의 드라마이든지 작품이 탄생되는구나.
등륜은 노래도 잘 부른다. 그가 출연한 드라마에 곡을 내놓을 정도의 수준이다. 어디 한번 들어 볼까?
邓伦《心动》
Unparalleled in the World (天地无霜) - Deng Lun (邓伦) Heavy Sweetness,
Ash-like Frost (香蜜沉沉烬如霜) OST
邓伦, 阿兰 - 等爱 | Waiting For Love [OST Begonia Rouge]
Suddenly I wanna love you - Denglun (OST 加油,你是最棒的/Mr. Fighting)
花不语 By 邓伦 Deng Lun - Allen Deng (鄧倫) - Sweet Dreams Ost (一千零一夜)
[일일일륜] 《필업계 (졸업시즌)》 인터뷰 한글자막 (등륜x크리스탈)
2020년도 기대되는 등륜 주연의 드라마는 필업계가 선을 보인다. 2019년 12월 31일 방송으로 나간다고 한다.
필업계(毕业季 bì yè jì) 40회. 2016년 5월 11일 ~2016년 7월 12일 촬영 종료되었다.
캐스팅 멤버는 정수정(郑秀晶 크리스탈), 등륜(邓伦), 왕탁(汪铎), 서가(徐可) 등이 있었다.
청춘 남녀의 풋풋한 러브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졸업을 앞둔 등륜과 크리스탈의 만남 그리고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와 더불어 등륜은 부유한 가정에서 자라났고 크리스탈은 평범한 가정에서 태어나 디자이너를 꿈꾸고 있는 내용을 담고 있다. 그들이 어떤 사랑을 할지 지켜보는 것도 드라마의 재미로 다가온다.
인터뷰 부분을 보게 되면 등륜이 크리스탈을 오빠처럼 많이 챙겨주고 한다는 아주 훈훈한 이야기가 들려온다. 그들의 펼치는 청춘 로맨스 드라마 2020년도에 기대해도 좋을 중국 드라마인 것 같다.
둘의 호흡이 잘 맞는 것 같아서 보기 좋았다. 인터뷰 내용을 살펴보면 필업계 드라마에 관련된 이야기도 나온다.
사랑을 어떤 색이라 생각하느냐?라는 팬들 질문에 등륜이 화답했다.
"하얀색이죠. 흰색으로 시작해서 마침내 다양한 색으로 전환되는 것이라고 봐요. 그렇지만 처음 시작은 내가 기다리는 사랑은 흰색이랍니다. 그건 그냥 사랑입니다. 단순하게 보면 당신을 사랑하고 나도 당신을 사랑한다는 겁니다. 그건 아름답고 매우 순수한 거죠."
등륜의 여자
2013년도 덩룬의 여자 친구였던 바이 휘지
Bai Hui Zi (白卉子)
2014 Zhou Chuyi (저우추이)
진천 2016년 8월 그 이듬해 2017년 6월 결별
진천 하고 헤어지고 난 다음 양쯔 하고 같은 드라마 하면서 친분을 쌓게 된 것 같다. 2018년 "향밀침침신여상" 히트작을 냈던 주인공역으로 둘이서 호흡이 잘 맞았다. 데이트한다는 소문이 나돌기도 했고 예전에 사귀다 헤어졌다는 풍문도 돈다. 아직 공식적으로 발표된 것은 없다. 양쯔와의 관계는 다 카더라 통신의 이야기다.
등륜 개인 소셜 계정 노출이 되었다고 한다. 최근 일부 네티즌은 덩룬의 개인 계좌로 의심되는 내용을 캐냈고, 그의 인기에 앞서 두 사람의 관계가 폭로됐다. 2013년 덩룬은 여배우 바이 휘지 와 열애 중이었다. 한때 그를 위해 '미스 동'을 부르는 오디오 클립과 얼굴을 만진 채 찍은 친밀한 사진을 공유하기도 했다. 2014년 다시 한번 여배우 저우추이 의혹을 받고 있는 새 여자 친구에 대한 글을 올렸는데, 두 사람은 해변에서 수영복을 입고 서로에게 상냥한 모습을 하고 있었다. 등륜과 진천은 지난 2016년 8월 같은 호텔 방에서 나오는 모습이 포착되며 열애설이 제기됐으나 2017년 6월 결별했다.
결론은 등륜은 여자들도 한 미모를 하는 분들로서 같은 일에 종사하는 배우분들과 썸을 타거나 연애를 했다는 거다. 직업이 공인이다 보니 그럴수도 있다는 생각이 든다. 평범하지 않는 삶을 살고 있는 덩륜의 연기생활도 어쩌면 현실에서는 생각보다 평탄한 연애를 즐기지 못하는 것 같다. 종합한 결론은 2013년도 시점으로 해서 4명의 여자와 관련이 있다는 설이 나온다. 아구나. 등륜이 인물도 잘나서 여자도 골라서 사귀는구나. ㅡ.ㅡ;;; 그런데 왜 팬들한테는 흰색 순수한 사랑이니 뭐니 했던 거야? 하하 이건 흰색 사랑하고 거리가 멀잖아?
하하하 등륜도 이런 표정 짓는구나. 하하하 좋아하는 연예인을 보면 연예인도 참지 못한다는 사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