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0232

창작시: 너의 의미 모차르트 - 피아노 협주곡 21번 2악장(엘비라 마디간) 창작시: 너의 의미 너의 눈은 사랑을 말하고 너의 입술은 사랑의 언어로 너의 생각은 내 마음을 사로잡는다. 너의 모든 것이 궁금하고 내 마음의 갈피를 잡지 못하고 방황하는 이 가슴에 사랑의 단비를 내려주는 너는 세상에 하나뿐인 유일한 나의 사랑이 되었다. 너는 나를 위해 존재하고 너는 나를 위해 사랑하고 너는 나를 위해 희생하고 너는 나를 위해 모든 것을 포기하고 나의 사랑을 택했다. 나는 그런 너의 눈을 보고 사랑을 알게 되어 기쁨이 되고 내 눈으로 너의 마음을 담고 나의 생각을 담아서 우리가 하나가 되는 순간이다. 세상의 모든 사랑이 너로 귀결된다 너라는 위대한 마음을 간직하고 험난 파도가 넘실거리는 세상의 바다 앞에서 우리는 사랑으로 견디고 .. 2021. 2. 28.
남자가 잘 보냈냐고 할때의 심리 남자의 심리를 잘 알면 연애를 해도 성공한다. 하지만 잘 알지 못하고 그냥 접근하면 괜히 혼자서 설레발치는 경우가 허다하다. 그래서 준비한 그 남자의 심리가 알고 싶다를 한 마디로 표현해서 심리적으로 깊이 파헤쳐 볼까 한다. 남자와 여자의 심리는 생리적 현상도 다르고 두뇌의 구조도 달라서 어떤 식으로 접근해야 할지 고민이 되는 경우가 많다. 이제 시작한다. 당신이 알고 싶었던 그 남자의 심리. 남자가 잘 보냈냐고 다정하게 말을 걸어 줄 때의 심리 쉽게 표현하자면 안부를 묻는 것인데, 이런 경우에는 두 가지의 가정을 들 수가 있다. 1. 무척 관심이 있는 상태이고 그 남자는 당신과 썸을 타고 싶어 한다. 2. 그냥 안부를 물어보는 것뿐인데 그래도 다정함 때문에 설렌다. 헉 이건 심중 팔고 여자가 썸을 타는.. 2021. 2. 28.
사랑의 독감 창작시 - 사랑의 독감 사랑은 감기처럼 당신을 아프게 한다 그 마음에 한 사람을 간직한 마음이 애절하게 한 밤의 고요함을 깨운다. 사랑은 감기처럼 열이 끓어올라도 그대를 생각하는 마음은 강렬한 열풍으로 오로지 그를 향한 집요한 고집이 너를 힘들게 하고 밤새워 울게 한다. 사랑은 감기처럼 아파도 한 사람만 생각나게 하는 엄청난 사랑의 바이러스로 상상을 초월한 너를 기대하는 그 심연을 들여다보는 내 마음의 거울 앞에 서게 한다. 사랑은 감기처럼 왔다가는 그런 계절은 추억의 시간으로 너의 마음은 그 사람을 가득 담고 오늘도 그 추억이 현재가 되고 미래로 연결되는 역사를 만든다. 사랑은 그렇게 혹독한 감기의 기운으로 못난 내 가슴이라도 너를 마주하면 예쁨을 받을 기회라고 마음은 어쩔 줄 몰라서 네가 반응하는 모.. 2021. 2. 27.
회사에서 특별한 상을 받은 남편 회사 생활하면 요즘 가장 힘든 것이 마스크를 쓰고 온종일 일을 해야 하는 고충이 있다. 그런데다 마스크 착용을 100일 동안 미 정부 건물에 일하는 사람은 의무화한다는 바이든 행정 명령이 떨어져 있는 상태이다. 이런 사태에 대해서 가장 불만을 품고 있었던 남편이었지만, 직장 생활을 해야 하는 입장에서 마스크를 쓰지 않으면 해고한다는 통보를 받은 상황인지라 힘들어하는 상태다. 이런 지옥 같다는 회사 생활을 하면서 회사에서 받게 되는 특별한 상이라고 하는데 이것을 들고 오면서 자랑을 하기 시작했다. 처음에는 뭔가 하고 봤더니 칼을 새겨서 넣었던 감사패와 비슷한 모양을 하고 있었다. 얼마나 좋았으면 이 사람 얼굴에 화색이 다 돌아오는 걸까. 그만큼 자신이 하는 일에 대한 자부심을 느끼고 있는 모양이다. 예전에.. 2021. 2. 26.
혼자서 놀기 D - 151 노엘은 혼자서 잘 논다. 이렇게 뽀뽀로 음악이 함께 하면 신이 나서 잘 놀고 있다. 뭔가에 집중하면 손과 온몸이 그곳을 향하고 있다는 것을 본다. 노엘의 놀라운 성장은 이제 5개월을 접어들었고 혼자서 물건을 쥐고 잘 놀고 있다. 또한 뒤집기를 잘하고 이제 기어가는 연습을 할 자세를 보이기도 한다. 이런 성장의 과정을 통해서 하나의 물건을 잡고 시선이 따라가는 눈의 동작을 보니 대단하다. 우리가 상상하는 것 이상으로 아이들은 잘 자라주고 있었다. 옆에서 안전하게 놀 수 있도록 배려해주는 것이 가족 구성원이 해야 할 일이고 여전히 아기는 안아주는 연습을 많이 해주어야 한다는 것이다. 많은 시간을 통해서 가족 구성원과 인사도 하고 눈으로 익히면서 누가 누구인지 확실히 알아 가고 있었다. 확실한 것은 엄마와 아.. 2021. 2. 25.
백만 불짜리 미소 D - 150 세상의 모든 기쁨을 충분히 받았던 너의 웃음을 지켜보고 오늘은 설렌다. 이것이 내리사랑이라는 것임을 확인했을 때 두근 거리는 마음을 진정시킨다. 이렇게 아름다운 너를 세상에 보내준 하나님께 감사드린다. 노엘은 아름다움 그 자체다. 세상의 어느 것도 그와 비교가 되지 않는다. 큰 힘을 지니고 있다. 노엘이 주는 웃음의 큰 힘은 생활을 지탱해주는 놀라운 피로회복제였다. 사랑의 느낌을 충분히 전달되고 내가 힘들까 봐 이렇게 매일 웃어 준다. 웃고 같이 장단을 맞추는 목소리와 모든 몸짓을 통해서 사랑을 확인한다. 바로 이런 것이 우리 노엘이 주는 힘이라는 것이다. 오늘도 노엘을 보면서 또 기쁨으로 하루를 맞이 한다. 예쁜 미소가 이런 것이 아닐까. 세상의 슬픔도 다 녹아내리듯이 해맑은 그런 미소다. 이런 미소를.. 2021. 2. 24.
창작시: 사랑은 이런 것 창작시: 사랑은 이런 것 사랑은 눈으로 인사하고 사랑은 얼굴에 활짝 핀 아름다운 너를 꽃피운다. 사랑은 밤과 낮을 가르고 사랑은 평생을 걸쳐서 아름다운 너를 만들어 낸다. 사랑은 별빛 아래서 사랑은 수많은 속삭임으로 아름다운 사랑의 언약을 한다. 사랑은 너의 가슴에 사랑은 오로지 존재하는 아름다운 너의 마음이다. 사랑은 기쁨과 슬픔을 사랑은 즐거움과 고독을 아름다운 시간으로 미화시킨다. 사랑은 추억이 되고 사랑은 현실이 되고 아름다운 당신의 모든 것이 된다. 사랑은 허물을 덮고 사랑은 용서를 하고 아름다운 너를 다시 만난다. 사랑은 행복을 가져다주고 사랑은 시련의 극복하는 아름다운 너를 선물로 준다. 사랑은 밤의 도둑처럼 찾아와서 사랑은 너의 모든 마음을 빼앗아 간 아름다운 사랑의 테러리스트다. 그런 사.. 2021. 2. 23.
다양한 표정 D - 148 노엘의 다양한 표정을 오늘은 담아 봤다. 그는 웃고 조용하고 심심해하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 표정 관리를 얼굴 표정을 통해서 말해준다. 하루 종일 그를 보면 모든 것이 달라지고 하루가 빨리 지나간다. 마치 시간이 멈춘 곳에 함께 하는 기분이 든다. 요즘은 잘 웃고 반응을 잘해주고 있어 함께 하는 시간이 즐겁다. 인간의 표정 관리를 어떻게 하나 하고 생각해보니, 우리 노엘의 모습 속에 그런 느낌을 알 수가 있었다. 아직 어리지만 어떤 표정이 나오느냐에 따라서 대충 기분을 짐작할 수 있을 정도다. 예쁜 노엘은 세상에 아름다운 것만 보고 자라났으면 좋겠지만 그러지 못한 악한 세대에 태어났다. 앞으로 노엘의 세대는 어떤 모습으로 변화될지 걱정이 앞서고 있다. 노엘의 수만 가지 표현 중에서 가장 좋은 것은 웃.. 2021. 2. 22.
TobyMac - Help Is On The Way (Maybe Midnight) Truett McKeehan의 어린 시절 사진, 미국의 랩퍼로 활동 토비 맥의 첫째 아들이며 약물 과다 복용으로 2019년 21살의 나이에 사망한다. Help Is On The Way는 그의 아들을 추모하는 곡이라고 한다. TobyMac - Help Is On The Way 1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게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2 그가 나를 푸른 풀밭에 누이시며 쉴 만한 물 가로 인도하시는도다 3 내 영혼을 소생시키시고 자기 이름을 위하여 의의 길로 인도하시는도다 4 내가 사망의 음침한 골짜기로 다닐지라도 해를 두려워하지 않을 것은 주께서 나와 함께 하심이라 주의 지팡이와 막대기가 나를 안위하시나이다 5 주께서 내 원수의 목전에서 내게 상을 차려 주시고 기름을 내 머리에 부으셨으니 내 잔이 넘치나이다 6 .. 2021. 2.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