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01/143

그림이 완성 되기까지. 제목 : Winter 작곡가: Antonio Vivaldi 이 작품은 미완성이다. 작품을 하나씩 만들어 낼 때마다 공을 들여서 한다. 완성되었다고 해서 보면 뭔가 2% 부족해 보인다. 오늘 소개할 작품이 그런 것이 아닐까 생각된다. 뭐가 부족하지? 주제가 되는 것이 뭐지? 뭘 표현하려고 했던 거지? 생각해보면 격동하는 이 시대를 표현하고자 했던 작품이다. 지금 현재의 미국의 모습과도 같고 파도치는 저 물결 속에서 살아남아 있을 사람이 얼마나 될까? 이런 혼돈과 혼란 속에서 무엇에 집중을 해야 할까?라고 곰곰이 생각해 본다. 가만히 생각해보니, 주제가 되는 곳에 이 물결에 살아남을 수 있는 나침판이 되는 등대가 등장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아직까지 필자의 손길을 기다리고 나의 안방 한 구석을 .. 2021. 1. 14.
미국의 치과 오늘은 할머니가 노엘이 보고 글을 소개하라고 하셨어요. 그래서 제가 설명할게요. 여기가 미국의 치과예요. 치과를 가게 된 이유는 작은 고모가 예약이 되어 있어 가셨어요. 치과의 내부 사진과 주변의 경치를 촬영을 잘했네요. 이렇게 보니, 치과 내부 촬영도 관계자의 허락을 맡고 이렇게 찍어 오셨어요. 사실 사진을 찍는 것은 모험이 따르고 있어요. 아무런 동의가 없이 촬영하면 문제가 되기도 합니다. 그래서 일단 촬영의 협조를 받고 사진을 찍어야 한다고 하네요. 오늘도 할머니 사진 찍느라 열일 하셨네요. 그래서 오늘은 노엘이 블로거 열일 하고 있는 중입니다. 이런 치과 방문은 6개월에 한 번 딥 클리닝을 받으러 왔어요. 치과 관리를 잘해야 하는데 아직 이빨도 나지 않은 노엘입니다. 그러니 전 걱정하지 않아도 되.. 2021. 1. 14.
정말 트위터가 미쳤구나 "Twitter는 t.co 도메인을 서비스의 일부로 사용하여 유해한 활동으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하고 개발자 에코시스템에 가치를 제공하며 관련되고 흥미로운 트윗의 표면을 위한 품질 신호로 사용합니다." 내 블로거에 들어와서 검열질을 해대고 있는 트위터 미친 것들을 어쩌면 좋을까? 정말 갈 때까지 갔다는 생각을 한다. 오늘 트럼프 대통령 글을 올렸던 것 때문에 이런 짓을 하고 있는 악덕 기업이 트위트다. 이제 트위트가 어떤지 알 필요가 있다. 미국 대통령 계정을 완적 폭파를 시키더니 이제는 그것도 모자라서 그와 관련된 글을 올리는 사람까지 검열로 들어갔다. 이런 미친 트위터는 악덕 업체이다. 망해야 한다. 더 이상 트위터 사용을 하지 않겠다고 선언한다. 세상의 언론의 자유를 막고 있는 이중 인격자의 모습을 보.. 2021. 1.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