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12/313

오늘 맑음? (비가 오고 있음) 매일 이 분을 안 보면 눈에 가시가 돋아요. ㅠㅠ 하하하 상전님 때문에 오늘 하루가 밝아 옵니다. 상전님은 웃는 모습이 제일 예뻐요. 눈을 맞추고 예뻐해 준다는 사실을 다 알고 있어요 노래 제목: 비와 외로움 가수: 바람꽃 여기까지가 우리 할머니가 절 얼마나 사랑하는지에 대한 찬양의 글이었지요. 절 찬양하는 것도 중요한데요. 더 중요한 것은 할머니는 하나님을 찬양하시는 것을 더 좋아하세요. 하나님이 일 순위 그다음이 저라고 하셨어요. 하나님께 순위가 밀린 것이 억울하긴 하지만 어쩌겠어요. 제가 하나님을 이길 쨉이 안되네요. 아 오늘 서두가 왜 이럴까 궁금하셨지요. 사실은요. 할머니가 2020년 한 해 동안 멘토에 되시는 분과 만남을 가지고 성경 공부 기도 모임을 하셨어요. 그런데 이 망할 역병이 터진 거.. 2020. 12. 31.
우리의 겨울은 시작이다. (창작시: 너와 나의 겨울) 필자의 20대 모습 노래 제목: Happy New Year 가수: ABBA 창작시: 너와 나의 겨울 너와 나의 겨울은 포근하고 따스함이 함께 하는 그런 온돌방 같았으면 좋겠다. 사랑으로 인사하고 마음으로 화답하는 너와 나의 겨울은 사랑으로 가득 찬 세상의 만남이면 좋겠다. 경축 구독자 숫자 1034명 돌파 ㅋㅋㅋㅋ 사실은 방문은 전혀 도움이 안 되고 있는 숫자임을 알린다. ㅋㅋㅋㅋ 구독자 숫자가 이 정도면 방문객이 하루에 적어도 천명이 되어야 한다. 하지만 현실은 아래처럼 하하하 냉정하다.ㅋㅋㅋㅋ 행운의 7 필자가 가장 좋아하는 숫자이다. 부디 여러분의 가정에 행운이 가득 깃들기를 기도한다. 1000명의 구독자 분의 인생에 행복이라는 날개가 펼쳐져 승승장구하는 2021년이 되기를 마음으로 바란다. 이런 .. 2020. 12. 31.
삼촌이 먹이는 우유 D - 90 록 발라드 모음 삼촌은 모든 것이 새롭다. 아기 우유 먹이는 것도 아기를 돌보는 자체가 신기하다. 모든 것이 새롭게 다가 온 삼촌이 이번에는 우유 먹이는 작업에 도전한다. 삼촌은 어느 정도가 적당 양인지 모른 채 계속 노엘 입으로 젖병을 밀어 넣었다. 이런 모습을 본 노엘은 극구 반대의 표시로 젖병 입으로 밖으로 밀어내고 있었다. 불편한 자세 때문에 우는 노엘의 행동을 잘 이해 못하는 삼촌이다. 삼촌은 노엘이 배가 고프다고 생각했는지 계속 우유를 먹이려 했지만 노엘의 반대 의사 표시에 다 먹이지 못한다. 이제 트림을 시켜야 하는데 그것도 서툴다. ㅎㅎㅎ 하나에서 열 가지 배우고 성장하는 삼촌이 아기 돌보는 방식이다. 처음부터 다 아는 사람은 없다. 아기도 안고 하면서 어떤 자세로 안아 줘야 하는지 배운다.. 2020. 12.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