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12/304

(BTS 방탄소년단)생일축하 합니다. 뷔의 생일을. 중국 팬클럽 바이두뷔바는 12월 30일 오전 0시(현지 시각 오후 6시 50분) 두바이 부르즈 칼리파 빌딩의 외각 광고. 두바이의 부르즈 칼리파가 어떤 곳인가 하고 알아봤더니 이곳이 세계의 가장 높은 건물로 인증받고 있는 곳이란다. 세상에나 만상에나.. 이런 곳에서 생일잔치를 해준 중국 팬의 거대한 자금력도 그렇지만 중국의 세력이 위대함을 과시하려는 의도로 보이기도 한다. 그냥 단순하게 중국 팬 통 크게 쐈네 라고 할 수도 있다. 이런 선물을 받은 당사자는 세상을 다 가진 기분이 들 것이다. 아마도 이 선물을 통해서 중국 팬이 이렇게 위대하고 우리는 다른 나라 팬보다 더 확실하게 너의 존재를 인정해. 그리고 사랑해라고 말하는 뷔의 팬클럽. 장하기는 하다. 1억이라는 돈을 투자해서 광고를 해냈다고 하니 그.. 2020. 12. 30.
큰딸과 데이트 나의 사랑하는 아라와 함께 데이트를 했다. 모녀의 테이트는 단조롭다. 그냥 쇼핑 몰을 찾아가서 앉아서 즐겨 먹던 프레즐을 주문하고 이야기도 많이 나누고 싶었지만 그녀는 단조로운 단답형 대답은 긴 대화를 이끄는데 실패했다. 아라가 정신병으로 고통을 받고 이제는 정신병 약을 한 가지만 복용하니 제대로 말도 하고 생활에 문제는 없다. 가끔씩 느끼는 부분은 옛날의 그녀의 총명했고 빛나던 모습은 없지만 그래도 여전히 내게는 아름다운 그녀다. 24살의 예쁜 청춘 가슴 아픈 사연으로 정신적 고통을 받아 미군 군대에서 100프로 VA 점수로 인해 메디컬과 매달 군에서 복무했을 당시의 계급의 월급을 지불받는다. 돈과 의료적 도움을 받고 있어 주변 사람은 좋은 일이라 말한다. 필자는 그런 좋은 일 보다 예전의 아라의 모습.. 2020. 12. 30.
아주 옛날 노래 : 창작시 "그대 사랑은" 창작시: 그대 사랑은 그대 사랑은 소리 없이 찾아와 그대 사랑은 영원한 속삭임으로 그대 사랑은 행복이라는 연필로 우리의 사랑의 역사를 써내려 간다. 그대 사랑은 공기처럼 숨 쉬는 너와 나의 인생을 바쳐 만들어 내는 하모니다. 장미조 - 개여울 사실 장미조 씨 노래는 이런 곡이 있었다는 사실을 몰랐었다. 아이유 씨가 위의 곡을 리메크 하기 전까지는 말이다. 반가운 원곡을 들어 보니 애절함이 전달된다. 옛날에 우리의 순수한 사랑을 말해주듯 아날로그 감성의 최정점을 찍는다. 영사운드 - 등불 어린 시절 들었던 이 노래의 의미도 몰랐던 그때는 그냥 멜로디가 좋아서 들었다. 그냥 마음이 슬퍼지는 듯한 가사말도 한몫을 했다. 헤어짐에 대한 해석을 잘 해준 곡이다. 등불은 고독이라는 녀석과 매일 밤을 보내야 하는 열.. 2020. 12. 30.
태권도 신동을 만나 보세요? 안녕하세요. 전 태권도 신동 하하하 노엘입니다. 할머니가 그렇다니까. 그런 줄 알아요. ㅎㅎㅎ 그건 여러분이 알아서 판단해주실 줄 믿어요. 노엘이 요즘 태권도를 열심히 하는데 새로 도장을 찾아오는 아기 태권도 신입생이 있다고 해서 소개할까 해요. 우리 도장은요. 아기들로 구성된 그런 아기 도장이에요. 사실 할아버지의 손노동으로 작업된 동영상은 할머니가 찍었던 사진으로 해서 만들었데요. 물론 할아버지의 순수한 번역기의 도움으로 탄생된 자막도 재미있게 보셨으면 좋겠어요. 할아버지는 정말 대단하세요. 못하는 게 없으신 천재가 아닌가 합니다. 할아버지 천재 덕분에 노엘이 예쁜 동영상이 탄생되었어요. 저는 이제 막 3개월 지난 아직 어린 아기입니다. 할머니는 노엘이라는 이름으로 불러 주고 계신데요. 실제로 불러지.. 2020. 12.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