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12/213

흑인의 블랙카드 노래 제목: Christmas Eve / Sarajevo 음악 연주: Trans-Siberian Orchestra "워드프레스, 웹호스팅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Avada 2020.12.22 15:25 블랙 카드라고 해서 흑인들에게만 발급되는 (물리적인) 카드인가 생각했는데, 흑인 인권을 이용한 일종의 권리를 주장하는 것과 관련된 것 같네요. 인권이 무시되어도 문제지만, 인권을 너무 주장하게 되면 그에 따른 부작용도 나타나는 것 같습니다." (본문의 댓글) 흑인의 블랙카드: 인종차별의 피해자 코스플레이 카드 여러분은 블랙카드에 대해서 들어 보셨는가? 블랙카드라는 말이 생긴지는 역사적 배경이 있다. 흑인은 미국의 강제 국의 노예로 첫 발을 내딛고 동물보다 못한 삶을 살았다. 흑인 여성은 백인 지주의 밤에 .. 2020. 12. 21.
팬과 소통하는 뮤지션 스타는 대중의 인기를 먹고사는 연예인이다. 그들은 팬과 소통을 해서 인기를 유지하고 존재감을 과시한다. 음악인도 마찬가지다. 음악인은 콘서트를 통해서 팬과 소통을 한다. 미국의 콘서트 문화를 만든 사람은 록 음악을 하면서 대중과 가까워지는 모습을 보인다. 그 전에는 그냥 선 술집에서 연주하는 블루스 음악을 듣고 술을 마시고 음악을 즐겨 들었다. 대중문화의 발달로 음악인과 팬덤 문화를 생성하게 된다. 팬덤 문화는 쉽게 표현하면 빠순이 빠돌이라고 해서 음악인을 광신도처럼 좋아하는 그들이 만든 팬클럽이 주류를 이루고 있다. 가수는 팬이 없이는 생명력을 유지하기 힘들다. 노래는 대중에게 불려져야 하고 사랑을 받게 되는 곡은 세월이 흘러가도 변화지 않는다. 음악의 생명력은 놀라울 정도로 끊임없이 이어져 왔다. 음.. 2020. 12. 21.
경축 다음 메인 오른 아씨 아씨 덕분에 다음 문턱에 오르다. 필자의 블로거는 냥이님이 열일 하는 블로거다. 왜 이런 말을 하느냐 하면, 늘 다음 메인에 오르는 주인공이 되는 글은 다 고양이님이 차지하고 있다. 잠깐 메인에 올랐어도 다음이 날 잊지 않고 있다는 사실이 기쁘다. 이번 달은 메인 한 번도 안 찍고 그냥 가나 했다. 역시나 다음 관계자님 보는 눈이 있으시다. 우리 아씨의 미모에 빠져든 것일 게야. ㅋㅋㅋ 하하 감사합니다.. 이 글을 통해서 인사드립니다. 주목 블로거 방향을 조금 바꾸어 볼까 한다. 1. 내가 쓰고 싶은 글을 쓴다. 2020. 12.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