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12/166

경축 태권도 아기신동 탄생 D - 76 오 제목이 이상하다. 이 사람 구라 치는 거 아니야?라고 해서 들어오신 분들 왜 필자가 이런 말을 하는지 사진을 보면 이해가 쉽게 될 것이다. 재미있게 구성했고 그냥 웃으면서 봤으면 하는 취지에서 글을 작성했다. 신동은 태어나면서부터 천재성이 있는 아기를 두고 하는 말이지만 우리 노엘의 움직임이 예사스럽지 않았다. 왜 그런지는 아래의 사진을 보면 그 이유가 증명이 된다. 노엘은 지금 2달이 지난 신생아이다. 요즘은 제법 팔힘도 늘어나고 움직임의 횟수가 빨라졌다. 이상한 몸짓을 관찰해보니 이런 태권도 신동의 자세가 나오기 시작했다. 남편에게 이런 이상한 사진을 보여 주었더니, 웃으면서 이거 태권도 동작하는 거 아니야?라는 말을 했다. 다시 사진 하나씩 보니 정말 태권도 기본 동작을 그대로 하고 있었다. 가.. 2020. 12. 16.
너의 환한 미소에 반하다. D - 75 신이 나면 이렇게 하고 놀아요. 사실은 뭐 특별한 것도 없는 평범한 날이었어요. 그런데 오늘따라 웃음보따리가 터진 마냥 계속 웃었어요. 그랬더니 할머니는 많이 좋아하고 반응해주시네요. 웃는 얼굴에 화를 못 낸다는 말이 맞아요. 할머니가 좋아하길래 많이 웃어줬어요. 저 잘하고 있는 거 맞지요? 할머니와 함께 하는 하루의 모든 순간이 저의 기억에서 사라질 것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그래서 할머니는 초능력을 발휘해서 저 대신 글을 쓰고 제 마음을 읽고 있어요. 할머니 그 능력 저한테도 주세요. 나중에 사람 마음을 읽는 방법을 알고 싶네요. 할머니는 늘 자상하시고 그냥 내가 울기만 하면 잘 달래 주시고 하니 불편하지 않아요. 할머니, 할아버지 그리고 다른 분들은 다 엑스트라 같아요. 그냥 와서 인사만 하고 가네요.. 2020. 12. 16.
트럼프 키워드 의미 위의 검색어는 필자가 최근에 쓴 글을 통해서 들어온 것이다. 도날드 트럼프 트럼프가 누구인지 알려 줘. 도날드 트럼프 그는 누구인가? 이런 질문에 대한 대답을 다들 알고 있는 상식에서 말을 할 것이다. 어떤 사람은 흑인 혐오자에다 강간범 또는 아주 자기 잘난 맛에 deborah.tistory.com 트럼프의 마지막 카드 계엄령 시행하나? 계엄령은 언제 할 수가 있나? 쿠데타, 내전, 반란, 전쟁, 폭동, 국가적 재난 등 초비상 사태로 있을 때 할 수가 있다. 텍사스 연방 대법원 소송 이야기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보세요. 본문 글과 연 deborah.tistory.com 위의 링크로 하루에 갑자기 1,500명의 조회수를 달성했다. 원래 다음에 글이 메인에 오르면 방문자 수치가 오르는 법인데, 이번에는 상관.. 2020. 12. 16.
할아버지가 좋아요. D - 74 세상에 태어나서 누가 좋으냐고 묻는다면, 당연히 일 순위는 엄마, 아빠죠. 그다음은.. 좀 애매하지만 할아버지, 할머니가 되겠습니다. 왜냐면요. 할아버지는 잘 놀아 주세요. 할머니는 제가 원하는 것을 귀신처럼 알아내서 잘 맞춰 줘요. 그래서 좋아요. 아직 말 못 하는 나를 잘 이해해주는 분이죠. 말을 못 하니 울음으로 나의 고민을 털어놓습니다. 으앙.. 배고파요. 으앙.. 아래 소변을 봤어요. 빨리 갈아 주세요. 으앙.. 놀아주세요. 심심해요. 으앙... 몸이 아파요. 이런 신호를 울음으로 다 표현을 하다 보니 울는 소리의 강도가 다 달라요. 할머니는 그것을 잘 알아내고 내 기분을 잘 맞추어 주시는 분입니다. 할아버지는 오늘도 재미있게 놀아 주세요. 이상한 소리도 내시고 무슨 외계인 언어도 사용하시고 무.. 2020. 12. 16.
외국의 크리스마스 장식 노래 제목: "The Little Drummer Boy (Peace On Earth)" 가수:Bing Crosby & David Bowie 오늘은 우리 집의 실제적 권력자인 필자가 남편과 데이트를 하려고 한다. 그런데 웬걸?? 이런 너희들은 왜 따라온다는 거야? 아이들도 따라온다. 남편은 크리스마스 장식이 예쁜 곳을 데려가 주셨다. 부부의 데이트를 방해한 아이들도 신이 났는지 함께 예쁜 크리스마스 장식을 보았다. 이렇게 주변의 집을 온통 빛으로 만들어 놨다. 하늘에서 빛이 내리는 듯 별 같은 아름다운 빛이 내 가슴을 환하게 비쳐주고 있었다. 내 마음으로 들어와 버렸던 빛은 주변을 이토록 아름다운 밤을 장식했다. 가족은 모두 환호성을 질렀고 필자는 그 사이에서 벅찬 가슴으로 빛나는 불빛 속에서 타오르는 예.. 2020. 12. 16.
미국 법무 장관의 사퇴가 주는 의미 미국의 날자 2020년 12월 14일 미국의 법무장관 윌리엄 바는 트럼프 대통령과 면담을 갖은 후 사퇴를 결심한 내용에 관해서 트위트로 알렸다. 윌리엄 바는 이번 선거 때 헌트 바이든의 우크라이나와 중국의 연결 고리가 있었다는 스캔들을 공개적으로 미국 시민들에게 알리지 않은 것으로 인해서 바이든이 대통령 후보로 나왔고 대통령 당선 호소인을 자처하고 있다. (미국의 헌법상 내년 1월 20일 대통령 선언한 사람이 공식적 대통령이 된다. 그래서 당선인이라는 말은 어울리지 않는다.) 미국의 최대 부정선거를 자행한 민주당의 바이든 측은 헌트 바이든 사건을 언론의 방패막으로 무사히 지나가는 듯했으나, 법무부에서 헌트 바이든을 뒤늦게 조사한다는 보도를 주류 언론도 이야기를 한다. 선거전에는 한마디도 하지 않았던 주류.. 2020. 12.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