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12/133

미국의 정보국 DNI Director of National Intelligence (DNI) : 국가 정보국장 왜 미국의 정보국장이 되시는 존 랫클리프가 주요 인물로 떠 오르는지에 대한 이야기는 바로 이번 미국의 부정선거 때문에 그의 역할이 아주 중요해졌다. 미국의 11월 3일 선거가 끝난 후, 그는 트럼프 대통령으로부터 비밀 엄무를 맡아서 아무도 모르게 부정 선거 비리의 뒤에 있는 인물들을 조사하기 시작하고 중국과 깊게 관련된 반역자를 구별해내고 조사를 철저하게 해냈다. 그는 폭스 뉴스를 통해서 11월 6일 이런 말을 했다. "이건 개인 혹은 한 집단의 문제가 아닌 전국적인 것이고 수사가 필요한 시기다. 소송과 쟁점이 해결된 뒤에 승자가 선언되어야 한다." 이런 의미 심장한 말을 하는 이유의 근거가 하나씩 보이기 시작하고 .. 2020. 12. 13.
가짜 뉴스의 실체 가짜 뉴스는 여기서 말하는 언론의 역할을 제대로 못하고 있는 주류 언론을 두고 하는 말이다. 한국에도 유명한 신문사 그리고 방송국들이 정당을 싸돌고 문정권 감싸기 하는 내용을 많이들 보고 있을 것이다. 이것이 바로 가짜 뉴스라는 이야기다. 올바른 언론의 진실과 형평성을 배제한 보도를 하고 있는 현실을 본다. 특히 미국은 그 정도가 아주 심각할 정도다. 가짜 뉴스의 원흉이 된 CNN은 모의를 해서 트럼프 정부를 무너트리는 계략을 한다. 방송에 나오는 대부분은 그를 악마로 만들었고 많은 사람들은 그렇다고 믿는다. 즉 그들은 언론이 만들어낸 가짜 뉴스에 놀아난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주류 언론이 보도하는 대로 믿고 했다. 하지만 이제는 그렇지 않다. 이제 시민은 각자 판단하고 잘못된 것임을 인지한다. 가짜 뉴.. 2020. 12. 13.
까꿍 놀이 D - 74 이건 뭐죠? 아무리 봐도 뭔지 모르겠어요. 작은 고모라는 분이 옷이라고 입고 있는데 이상한 것이 달렸어요. ㅎㅎㅎ 어머나 이건 이요르예요. 이요르씨를 만났어요. 처음에는 뭔가 했어요. 처음 보는 이요르씨는 신기할 뿐이었어요. 그런데 궁금해요. 왜 작은 고모는 이요르씨 옷을 입고 있나요? 말을 할 줄 알았다면 물어봤을 텐데요. 말이 안 통하니 그냥 몸짓으로 신기한 것을 보고 반응 해주는 수밖에 없었지요. 그래서 처음에는 신기했지만 나중에는 재미있고 웃긴 이요르의 옷을 입고 있는 작은 고모의 유모 감각이 전달되었어요. 작은 고모는 저를 잘 안아 주고 계시지요? 누구처럼 안지는 않습니다. 친절하고 안전하게 안아주는 모습에 반했어요. 사실 고모의 미모는 세상에 어디를 내놓아도 빠지지 않는 외모지요. 그래서 우리.. 2020. 12.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