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9/043

발라드 명곡의 탄생 사연 발라드 명곡의 탄생 사연 우리가 생각하는 수많은 명곡들이 있다. 즉 세인들 가슴에 큰 도장을 마구 찍어 대었던 그 놀랍고도 큰 느낌을 안겨다 준 곡들 말이다. 그런 곡에 대한 뒷 배경을 살펴보면 우리가 상상할 수 없는 다른 감정을 느끼수가 있다. 명곡의 탄생의 비밀 어떤 곡이 있는지 알아볼까. 수많은 명곡 중에 필자가 엄선한 여러분이 좋아할 곡을 올려 본다. The Beatles - Hey Jude 비틀스의 이 곡은 수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아 온 곡이다. 헤이 쥬드는 줄리앙 레논이라고 해서 그 당시 존 네논의 아들을 명칭 해서 이렇게 노래로 내놓은 곡이었다. 다들 아시다시피 존 네논이 바람을 피우게 된다. 그 바람의 상대는 일본 여성인 오노 요코였고, 그런 힘든 상황에 있을 당시 존 네논의 전 부인이었.. 2020. 9. 4.
산책길에 만난 너 자.. 조용히.. 우리 산책 가자. 쉿.. 엄마가 곧 올 거야. 같이 가자. 엄마 어디 있어? 어 엄마다. 엄마 빨리 와. 산책 하자. 이 집은 코끼리가 있어. ㅎㅎㅎ 신기해. 잘 따라오고 있는 거지. 어머나. 예뻐라. 잘도 가꾸어 놨네. 이건 엄마. 나. 아빠. 그래 우리끼리 가는 거야. 재미있게 산책하는 아폴로. 주변은 예쁜 꽃도 피어 있었다. 한참을 아빠와 같이 가고 있다. 엄마는 꽃을 보고 사진을 찍는다. 뒤를 따라오고 있는 엄마 어디로 가야 해? 음.. 냄새가 나.. 너의 냄새가. 오.. 너구나. 반가워 이리 와. 안녕. 난 아폴로.. 넌 이름이 뭐니? 아폴로가 어색한지 피한다. 이리 와 봐. 예뻐해 줄게. 싫어. 아빠 언제까지 이러고 있어야 해. 구해줘. 아주 인내심을 가지고 참고 있다. 이제.. 2020. 9. 4.
사노라면 아티스트: 우효 노래 제목: 사노라면 창작시: 사노라면 사노라면 언젠가는 코로나 바이러스가 사라질 날 온다 사노라면 언젠가는 이런 날도 있겠지 하며 회상할 날도 온다. 사노라면 언젠가는 지난 추억으로 생각할 날이 온다. 사노라면 언젠가는 기쁨으로 새로운 날을 맞이 할 날이 온다. 사노라면 언젠가는 언젠가는 그날이 올 것이다. 모두가 마스크를 집어던지고 손을 잡고 서로의 눈을 바라보면서 사랑의 눈 맞춤을 할 날이 올 것이다. 2020. 9.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