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9/013

(방탄소년단) 매력적인 우리의 영원한 막내 전: 전국으로 퍼지는 사랑의 메시지 정: 정말 사랑이 뭔지 알려주는 메시지 국: 국보급 사랑의 메시지 이것이 바로 방탄소년단이 세상을 향해 들려준 메시지다. BTS(방탄소년단)_ We Are Bulletproof Pt2(위 아 불렛프루프 Pt.2): 위의 곡은 슈가, 알엠이 작사에 참여한 곡이다. 울 탄이의 초창기 데뷔 2 Cool 4 Skool앨범(June 12, 2013) 가운데서 우리 정국이 불러주는 랩 파트 신선했다. ^^ 내 이름은 정국 스케일은 전국 하하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우리의 영원한 막내를 소개한다. 전정국.. 처음 그를 알게 된 것은.. 실제로 만난 것은 절대 아님. 하하하 그냥 아미가 되다 보니 우리 7개의 보석에 대한 집요한 분석을 한 시절이 있었다. 그래서 멤버들 프로필을 작.. 2020. 9. 1.
(방탄소년단)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별 방랑한 마음으로 사막의 거닐고 있어도 태풍이 불어 몰아치는 그 순간도 우리는 사랑으로 온 너희 모습을 기억한다. 탄탄대로 너희 꿈을 펼쳐 우리는 너희의 꿈을 바라보는 나무로 남아서 너희가 힘들면 언제든지 찾아와서 쉴 수 있는 그늘이 되어준다. 소용돌이치는 세상의 모든 것이 너희로 인해 우리는 하나가 된다 한밤에 우리가 꿈꿔온 이상을 노래하며 수많은 밤들의 요정과 속삭이며 너희의 노래는 영원한 안식처가 된다. 년수가 흘러간다고 해도 너희를 사랑하는 마음은 언제나 그곳에 머물고 우리는 빛나는 일곱 개의 보석을 우리 마음에 품고 사랑을 전한다. 단순한 감정으로 느끼는 것이 아니라 세상의 큰 바다의 깊이만큼이나 큰 사랑으로 무게 있는 큰 느낌으로 다가온다. 우리의 사랑이 되어준 너희를 사랑이라는 이름으로 부른다.. 2020. 9. 1.
사돈의 마음 아티스트: newsboys 노래 제목: Strong Tower 만리타국 미국으로 시집을 어렸을 때 왔다. 그 당시 24살이었고,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로 미국행을 결심했다. 미국이라면 내 인생을 새롭게 출발할 것만 같았다. 하지만, 삶이라는 것이 그렇다. 한국의 악몽을 잊어버리려고 미국행으로 왔다고 하지만 결혼 생활하는 내내 그 악몽은 매일 싸워야 했던 수많은 날들은 말로 표현하지 못할 지경이다. 이렇게 글을 쓰는 순간은 내 마음에 조금이라도 그들에 대한 원망으로 내 삶이 얼룩진 지난날에 대한 회상은 아니다. 내가 피해자로 살아야 했던 지난날에 대한 억울함도 아니다. 힘들어도 옆에서 큰 힘을 주는 사람이 있어 견딜 수 있었다고 말하고자 함이다. 미국에 살면서 여러 주로 이사를 세 번 식을 한 기억이 난다... 2020. 9.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