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6/204

남녀 쇼핑의 자세 6가지 품목을 사러 갔다가 이렇게 많이 사온 아내의 장보는 스킬. 분명 남편은 아침에 이런 말을 했었다. 남편: 자기야. 필요한 거 뭔지 알지? 필자: 응 남편: 다시 말해 줘? 필자: 걱정 마. 휴대폰 가지고 가니 잊어버린 거 있으면 전화할게. 나린: 엄마. 아보카도 잊지 마. 필자: 아.. 나린아 엄마가 식료품 가게에서 전화할 테니 전화 꼭 받아. 나린: 알았어. 이렇게 남편은 부인이 못 믿어 운 눈치 었다. 이렇게 보내도 될까. 걱정을 하시던 일이 일어나고 말았다. 식료품 가게 계산대에 서서 계산을 하려는데. 아뿔싸. 하하하 남편이 말한 목록 6개를 제외한 다른 음식들을 잔뜩 샀다. 하하하 이것을 어쩔 것이여. 하하하 계산대 종업원에게 하소연하듯 그녀는 말한다. 필자: 아.. 사실은 남편이 6가지 .. 2020. 6. 20.
(운동일지 D - 87)변화에 대한 자세 다이어트 13일 몸의 작은 변화가 일어났다. 운동을 하고 식단을 조금 개선한 후 일찍 잠을 자고 불면증이 없어졌다. 얼굴에 생기가 돌고 생활의 활력소가 되는 일을 하게 된다. 예전 같으면 귀찮은 일도 이제는 아무렇지 않게 반응하며 그냥 하면 되지.라는 무덤덤한 자세로 하게 되었다. 또 하나는 몸이 건강해지니 정신 또한 맑아지는 것을 느낀다. 운동이 주는 즐거움보다 괴로움이라는 내용을 주로 담았던 다이어트 일지의 새로운 바람이 불었다. 다이어트는 삶의 활력을 주는 좋은 일이며 모든 사람들에게 권장하고 싶은 일이다. 이 것을 실천하는 데는 당신이 끝까지 하겠다고 하는 마음의 자세만 있다면 누구나 할 수 있다. 음식 아침: 고구마, 두유, 바나나, 방울토마토 8개 점심: 고구마 1개, 고추 5개, 방울토마토 .. 2020. 6. 20.
우리집 상전의 잠자는 자세 상전님.. 쉿. 오늘은 상전님 뭐하나 보러 왔어요. 상전님 얼굴을 보아하니 잠을 잘 태세로다. 귀찮아 죽겠구먼. 웬 난리 법석이야. 넌 뭐냐? 아폴로 상전도 고개를 내민다. 그래 내 미모를 함 꺼 뽐내 주마. 어때 나의 옆모습 끝내주지. 네 상전님은 옆모습도 아니 모든 모습이 다 예뻐요. 그래 내가 널 허락 하마. 나의 전속 하인으로 명하노라. 하하하 하하하 하인인 건 처음부터 정해진 것이 아니었나요? 음.. 그랬었지.. 잠시 착각을 했군. 그래 넌 나를 위해 평생 몸을 받쳐야 할 것이야. 네 상전님. 그럼요. 휘 가라. 가. 졸리다. 잠이 오신다더니, 정말 잠님이 강림하셨다. 이렇게 주무시는 모습도 천사가 따로 없다. 왜 불러? 아뇨. 그냥 예뻐서요. 그래. 그럼 나의 미모를 보여 주마! 이건 어떻냐?.. 2020. 6. 20.
[쉬운 생활영어] 우리 함께 산책하러 갈까요? 영어로 저녁이 되면 이렇게 가족과 함께 산책을 준비하고 있다. 산책을 할 때는 늘 동행하는 아폴로 우리 집 상전과 남편이 함께 한다. 오늘은 분위기를 바꿔서 큰딸 아라에게 산책을 같이 가자고 권유를 해본다. 그랬더니 아래의 반응이 보였다. 하지만 결과적으로 산책은 남편, 아폴로 그리고 필자만 했었다. 아라야 언제 산책 나갈래? 오늘의 같이 배워 보는 쉬운 생활영어 Would you like to go for a walk with us? 우리 함께 산책하러 갈까요? ★필자 ★아라 ★ Beth..Would you like to go for a walk with us? 베스..우리 함께 산책하러 갈까요? ★ ah.. Sure 아.. 물론이죠. ★ alright. that's good. 그래. 그거 좋네. walk :.. 2020. 6.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