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6/193

너의 빛나던 졸업식 날 2 너의 빛나던 졸업식 날 1 수많은 졸업이 있었고 앞으로 진행될 것이다. 오늘은 아주 특별한 졸업식을 소개할까 한다. 졸업식 사진이 워낙 많은 관계로 2파트로 나뉘어서 이야기를 나누어 볼까 한다. 하나의 사랑이야기로 deborah.tistory.com 이제부터 2020년 고등학교 졸업식장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한다. 여기서부터 시작이야. 들어가 보자. 안으로 들어가 보니 선생님들이 이렇게 안내를 해주고 있었다. 천장에 달려 있었던 사진을 보니, 올해 졸업하는 학생의 사진이 걸려 있었다. 우리 아들 여기. 이렇게 졸업식장으로 가는 길은 멀었다. 하하하 여기는 우리 아들이 3년 동안 점심을 책임져 주었던 학교 식당이다. 또 다른 복도가 나왔다. 축하한다고 걸어 주었다. 특별한 경험과 시간이었다. 이렇게 번호가 .. 2020. 6. 19.
(운동일지 D - 88)자신과 싸움 자 이렇게 맛난 디저트가 있다. 숟가락으로 떠서 직접 먹어 보라고 권한다. 당신의 선택은? 하하하하하 넘어가지 마 넘어가지 마.. 넘어가지 마.. 하다가 넘어 가려다가.. 넘어 갈려다 말려다.. 헉 넘어갔다. 하하하 이런 현상의 연속. 너무 리얼하지 않은가. 세상에 다이어트는 왜 만들어 낸 거야? 그냥 마음껏 먹고 그랬으면 이러지도 않아도 되잖아. 이렇게 생각하는 자체가 다이어트를 임하는 자세로서는 영 아니다. 12일간의 다이어트를 체험 해 본 결론은 이렇다. 음식과의 싸움 자신과 싸움 게으름과의 싸움 주변의 유혹과의 싸움 이런 전쟁을 치르고 있는 것이 다이어트의 치열한 현장인 것이다. 태어날 때부터 날씬하고 다이어트하지 않아도 되는 사람은 몇 명 없다. 누구나 다 겪게 되는 다이어트의 현실성과 주변 환.. 2020. 6. 19.
[쉬운 생활영어] 넌 과욕이었어. 영어로 며칠 전 조카의 졸업 선물을 온라인으로 구매를 하는데 눈에 들어오는 예쁜 것이 많았다. 그래서 이것도 사주면 안 되냐고 남편님께 말했더니, 그의 반응은 아래의 영어적 표현으로 응답했다. 오늘 배울 문장이 탄생된 셈이다. 넌 과욕이었어. 영어로 You were "overzealous" ★ 필자 ★ 남편 ★ Yeah, I said you were "overzealous". 그래 내가 말했잖아 넌 과욕이라고. ★ What does that mean? 그게 무슨 의미야? ★ Well, I know she's your niece and you wanted to buy her everything, but she only needs one. 글세. 너는 조카한테 모든 걸 사주고 싶어 하는 걸 알아 하지만 그녀는 하나.. 2020. 6.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