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6/163

(운동일지 D - 91) 한입의 경고 다이어트 9일 비가 몹시 내렸다. 오늘 유산소 운동으로 달리기를 해야 했는데 비 오는 날 우산을 쓰고 산책을 했다. 비 오는 날 산책 나쁘지 않았다. 그냥 생각도 정리하고 오랜만에 나만의 시간을 갖게 되었다. 오늘도 다이어트에 1도 도움이 안 되는 식구들 때문에 힘든 하루 었다. 다이어트는 음식과의 전쟁이다. 식탐과 싸우고 정신력의 바닥을 치는데 그래도 이런 운동일지를 쓰면 댓글로 인해서 용기를 얻고 동기부여와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을 한다. 다이어트 식사. 일반인의 식사 정말 큰 유혹이 다가왔다. 식탐이 가면 갈수록 늘어 난다. 하지만 다이어트라 먹는 것을 최대한 절제를 해야 한다. 가족은 오늘 맛있는 치즈 돈가스를 해서 먹었다. 그리고 그들만 먹으니 미안한지 나도 먹으라고 권했다. 제발 그러지 말.. 2020. 6. 16.
비를 노래한 팝송 비 속에 걷는 너는 나의 눈물이었다. 비 내린 마당에 떨어진 꽃잎처럼 빛나고 화려한 청춘의 백과서 같았던 사랑은 빗물 속에서 하나로 융화되어 새로운 기억을 창출해내고 빗방울 소리로 모든 것이 사라져 버려 네가 없는 현실로 돌아온다. 누군가의 사랑이 되었던 그 사람의 환상을 보기라도 하듯이 비 내리는 빗방울 소리의 우렁참에 깜짝 놀라 보니 현실 속의 나의 모습으로 돌아왔다. 이렇게 가끔씩 생각나는 추억에 봉인되어 버린 그 사람을 생각나는 하루는 그냥 비가 있어 애절한 이루지 못했던 첫사랑의 그리움마저도 화려한 일상의 일처럼 다가왔다. 아름다운 음악이 있어 이 공간이 부유함으로 넘치고 있다. 당신과 나눌 오늘의 멋진 음악 주제는 비와 관련된 곡을 엄선해서 올려 본다. 세월의 무상함에도 노래가 주는 힘은 여전.. 2020. 6. 16.
[쉬운 생활영어] 밖에 비가 아주 많이 오네 영어로 요즘 한국은 장마철로 접어들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마침 장마철이고 여기 비도 내리고 있었다. 남편님 아침 식사를 하시더니 창문을 바라보면서 이런 말을 한다. "밖에 비가 아주 많이 오네." 비가 많이 오는 날 아침에 함께 따라 해 보는 오늘의 생활영어 코너다. "밖에 비가 아주 많이 오네." 영어로 Looks like it's raining pretty good outside. Looks like it's raining pretty good outside. 위의 문장에서는 (It)이 생략되어 Looks like it's raining pretty good outside.로 표현하게 되었다. Looks like는 어떤 상태를 표시를 할 때 사용된다. 눈대중으로 보니 그렇다는 말이기도 하다. ☆ 혼돈하기 .. 2020. 6.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