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6/154

(운동일지 D - 92) 컨디션 조절 다이어트 8일 무리한 산행의 결과로 체력의 바닥이 들어 났다. 원래는 유산소 운동으로 강도를 높여서 동네 한 바퀴를 돌던 것을 두 번으로 조절하려고 했었다. 내가 계획한 대로 내 몸이 움직여 주지 않았다. 그래서 달리기 대신 산책으로 동네를 두 바퀴 돌았다. 몸의 무리가 오면 쉬어줘야 한다는 것을 이번을 통해서 알았다. 몇 년 전만 해도 열심히 운동을 하다가 중단된 상태에서 다시 하려니 더 힘들 수밖에 없다. 남편이 했던 말이 생각난다. "몸을 관리하는 것이 몸무게를 감량하는 것보다 훨씬 쉬운 일이다." 맞는 말이다. 기존의 건강한 몸매를 가지고 있다면 그냥 관리만 잘하면 된다. 크게 노력도 필요 없다. 하지만 몸무게가 급증된 상태라면 살을 빼야 하는 노력과 죽기 살기의 그런 각오가 없으면 힘들다고 한다.. 2020. 6. 15.
첫 교회 나들이 노엘아. 여기 엄마 아빠 있어. 첫 교회 나들이었단다. 넌 엄마 배 속에서 어디 인지도 모를 장소에 많은 사람의 소리가 들렸을 거야. 엄마와 아빠는 교회 안 건물로 들어가는 중이란다. 아빠는 오늘따라 패셔니스타처럼 예쁜 옷을 입고 왔었다. 머리도 새롭게 하고 옷도 새것을 입으니 인물이 다 살아난다. 이런 아빠의 모습을 넌 지금 볼 수 없지만 이렇게 글로 남긴다. 이제 네가 태어나면 이런 것은 다 볼 수 있단다. 아빠는 널 위해 열심히 일하는 책임감 있는 분이란다. 너와 함께 교회를 가는 날이 있을 거야. 그날이 기대된다. 엄마, 아빠의 모습은 사랑이었다. 아빠는 엄마를 많이 사랑한다는 것을 사진으로 느껴지니? 어 할아버지다. 이렇게 같이 교회 안으로 들어가려고 하네 교회 예배가 끝이 난 후 할아버지는 웃.. 2020. 6. 15.
엄마의 방문 보호되어 있는 글 입니다. 2020. 6. 15.
[쉬운 생활영어] 소리 듣기 좋은데. 그런 거 같지. 영어로 미국은 차 수리 비용이 만만치 않다. 그래서 우리 남편처럼 집에 웬만한 차를 고칠 연장을 구비하고 직접 수리를 한다. 이런 현상이 어제 일어났다. 아침 8시에 일어나서 12시 넘어서 일을 마쳤으니, 힘도 들었을 법하다. 그런데도 산행을 같이 가자는 말에 동의를 하고 같이 갔었다. 오늘의 배울 표현 It sounds good doesn't it. 소리 듣기 좋은데 그런 거 같지 ★ 필자 ★남편 ★ Babe! Babe! Is it working? 자기야. 자기야. 작동되는 거야? ★ I hope so. 그럴걸. ★ It sounds great. Yeah. 소리는 아주 좋은데. ★ Yeah, it sounds good doesn't it. 응 소리 듣기 좋은데 그런 거 같지. it sounds good doe.. 2020. 6.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