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6/123

사랑 썰 사랑은 마치 물안개처럼 잡을 수 없었던 그 시절의 환영으로 돌아온다. 그의 안경 쓴 검은 테 사이로 맑고 영롱한 눈빛이 나를 향해 빛을 발하듯이 속삭였던, 그 말이 밤새도록 메아리로 남아 새벽까지 잠을 설쳤다. 그랬다. 그 순간 젊음이 있고 청춘이 흐르던 그곳에는 내가 사랑했었던 남자의 베스트 프랜드가 서 있었다. 마치 내가 사랑하는 그 사람이 그를 나에게 보내준 선물처럼 보였던 것은 왜 일까. 아마도 이루어지지 못함에 대한 확답이 이었다고 생각하면서 스스로 위로했던 수많았던 시간들 속에서 그 사람의 멋진 모습이 하루아침에 다정하고 그렇게 사랑스러워 보일 수가 없었다. 우리의 데이트는 시작되고 나는 그것을 사랑이라고 말하지 않았다. 다만 그의 입술로 전달되는 언어 속에서 내 마음이 마치 녹아들듯이 살며시.. 2020. 6. 12.
(운동일지 D - 95) 세뇌 운동 어느 날, 명강사의 강의를 듣고 감명을 받은 기억이 난다. 그 강사는 말했다. 무슨 일을 하든지 그 일이 싫지만, 꼭 해야 하는 일 중에 하나라면, 그것을 즐기라고 했다. 그렇게 되기 힘드니 우리가 두뇌를 세뇌시키는 작업을 해야 한다고 말한다. 즉, 싫은 것도 뇌를 향해서 말하기를 정말 좋다고 생각을 하게끔 하라는 것이다. 그렇게 반복적인 세뇌 연습을 시키다 보면 결국 좋아해 질 수밖에 없는 상황이 된다고 한다. 필자도 실제로 경험했던 일로서 싫어하던 일을 열심히 두뇌 세뇌 연습을 한 결과 그 일에 대한 최대치를 끌어올렸다. 운동도 마찬가지다. 내가 싫어하는 운동이다. 하지만 재미있다. 즐겁다. 남편과 시간을 보낸다. 뭔가 하루 같이 할 수 있다는 것이 감사하다로 연결되니, 지금 하는 운동이 나에게 있어.. 2020. 6. 12.
[쉬운 생활영어]오늘 열심히 일 했어. 영어로 오늘도 열심히 정원을 가꾸고 계시던 남편님은 집 안으로 들어오면서 저녁이 준비되었느냐고 묻는다. 그리고 애절하게도 여러 호칭을 둘러 대면서 사랑 표현을 해 주시던 영어 회화 동영상인데, 혹시 이것을 듣는 싱글 분의 화를 돋우고 할지 염려가 된다. 하하하 너무 닭살 돋아 오르는 듯한 남편님의 애정 보이스를 체험한다. 오늘 여러분과 배워 볼 문장은 "오늘 열심히 일했어." 영어로 하면, I worked hard today. ★필자 ★남편 ★ Apollo. 아폴로.. ★ Have you got dinner going, girl? 그대 저녁 준비 다 되어 가고 있지? ★ Yes, I am. 응 그렇게 했어 ★ My beloved. My darling. 내가 사랑하는. 내 당신 ★ Yes, I am. 응 그렇게 .. 2020. 6.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