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6/084

(운동일지 D - 99) 다이어트가 주는 의미 다이어트는 평생 해야 한다고 한다. 그런 평생 다이어트 시작이라는 말이 약간 의미상 웃길지도 모른다. 결론은 어제부터 시작된다. 100일 다이어트 D - 1 식단 아침: 고구마 반개, 치즈, 티(둥굴레 차) 점심: 고구마 반개, 코타 리타 치즈, 토마토 반개 저녁:식용 두부 반개, ,,, 또 뭘 먹었더라. 생각이 안 난다. ㅠㅠ 운동 유산소 운동 : 산책 근력운동; 허리 굽히기 15회, 스쾃 30회 , 런지 30회, 프랭크 5분 일단은 이렇게 첫 테이프를 끊는다. 첫술에 배부르지 않은 것 안다. 천천히 가려고 한다. 솔직히.. 다이어트 정말 힘들다. 어떻게 해야 스마트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을까. 아시는 분? 힘들어서 이렇게 두서없는 글을 쓴다. 누구는 태어날 때부터 좋은 몸매를 가지는 것이 아니라 그것.. 2020. 6. 8.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너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너 넌 우리 가족의 태양 같은 존재란다. 네가 있어 온 집이 환해진다. 너의 아름다운 모습 너의 언니도 너의 오빠도 너의 아빠도 모두 다 너를 사랑한단다. 너는 유일한 우리 집의 태양이니까. 미소 짓고 사랑으로 나눈 우리 가족의 아름다운 생일잔치가 있었다. 잔치라고 해봐야 그냥 가족끼리 모여 앉아 오손도손 이야기를 나누고 음식을 먹으면서 사랑을 확인한다. 막내인 나린의 생일이었다. 나린은 오늘 생일날 가장 행복한 미소를 보여 주었다. 아빠와 오빠의 괴롭힘 농담도 맞장구 칠 수 있을 정도로 성장 해 버린 너의 모습 그런 네가 참 좋단다. 오 이거 뭐야? 궁금한데.. 열어 봐. 음.. 뭘까. 티셔츠.. 짠. 너무 좋아. 오빠는 티셔츠를 동생에게 선물했다. 헉 이건 뭐야? 경악하고 만 .. 2020. 6. 8.
대형견이 미니쳐 푸들 만났을 때 오늘은 아폴로님이 길을 행차하신다. 코로나 바이러스 인해서 인간의 게으름이 급상승하여 제대로 바깥 구경을 못하셨다. 그래서인지 아주 기대에 찬 모습으로 멋진 꼬리를 살랑 거리면서 아주 가벼운 발걸음을 옮기고 계셨다. 그리고 어느 집을 지나치려 하는데, 아폴로님이 아주 격하게 반응하시며 온몸으로 그곳을 가야 한다는 신호를 보냈다. 그 집의 양해를 구하고 아폴로가 새로운 분을 접견했다. ㅋㅋㅋㅋ 그분은 바로 아래의 아주 어린 미니쳐 푸들이라는 하얀 강아지 었다.. 너무 귀여워서 우리 아폴로님이 해코지를 하면 어떨까 하고 지켜보는데 이상한 모습이 발견된다. ㅋㅋㅋ 뭔가 냄새를 맡고 우리 아폴로님 앞에 나타나 셨다. 어쩜 이리로 귀여운지. 어.. 넌 누구냐? 하하하 이런 상황은 처음 본다. 하하하 위협을 느낀 .. 2020. 6. 8.
[쉬운 생활영어] 어떻게 말하지 영어로 나른한 오후, 아내는 블로거를 하고 있었다. 그런 모습에 뭘 하는지 궁금해한다. 그러더니 한글로 작성된 블로거의 내용을 이해 못하는 남편님이 무슨 포스팅이냐 하고 하는데 갑자기 어떻게 발음을 해야지 하는 고민이 생겼다. 그래서 오늘의 포스팅은 이웃님 영향을 많이 받았다. 미스티님 블로그 글을 읽었는데 실리카겔을 영어로 어떻게 발음을 하는지 궁금해졌다. 그래서 물어봤더니, 발음을 상세하게 해 준다. 여름철 기타 관리에 필요한 제습제, 이제 악기사에서 사지마세요. 여름철의 기타 관리 기타나 베이스 등등.. 나무로 만들어진 악기를 관리하기에 가장 까다로운 계절인 여름이 왔습니다. 왜 여름이 악기 관리하기가 가장 까다로운가.. 그건 바로 여름철의 습기 � mystee.tistory.com 아래의 영어적 표현법이.. 2020. 6.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