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6/043

그대 이름은? 블루스맨 네네 필자의 남편 맞고요. 저도 연하랑 살아요 하하하. 나의 첫사랑의 상처에 반창고를 붙여 주었던 정다운 남자 아침마다 사랑한다는 말을 전해주는 남자 하나님 다음으로 나를 제일 사랑한다는 남자 지구의 종말이 오늘 온다고 해도 블루스를 부를 남자 반짝 빛나는 반지를 내 손에 끼어준 당신의 마음을 알고 설레어 잠을 이루지 못했던 그날. 모든 것이 사라졌다 모든 것이 되돌아온다. 사랑은 그렇다 과거의 사랑을 기억해내고 현재의 사랑을 기뻐하며 미래의 사랑을 가꾸어간다. 그런 분이 오늘 소개할 블루스맨이다. 바로 필자의 남편 되시며 25년을 한결같이 사랑으로 가족을 위해 헌신하며 아이들의 친구가 되고 인자한 아버지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그런 남편이 오늘 또 일을 저지르고 마는데. 알고 보니 곡을 또 하나 만들.. 2020. 6. 4.
베이스 연주 일지 블로거를 하면서 이웃님께 베이스를 배우겠다고 선포를 하고 4개월이란 시간이 흘렀다. 2월 한 달은 베이스를 지도 선생님한테 배웠다. 그러다 3월에 코로나 바이러스 19 미국인 삶에 침투했고 모든 것이 역류하게 된다. 일상의 즐겨하던 것조차 못하고 집콕 생활을 거의 두 달간 하게 되고 베이스 레슨을 하는 곳에서 전화가 왔다. 더 이상 레슨을 할 수 없다고. 그래서 베이스 선생님과 통화를 하고 싶다고 했더니, 잠시 자리를 비우고 없다면서 메시지를 전해준다고 했다. 한 30분을 기다렸나. 그랬더니, 베이스 선생님이 전화를 했다. 필자: 안녕하세요. 이제 베이스 가르칠 수 없다고 해서요. 그러면 어떻게 해야 해요? 선생님: 그래도 집에서 꾸준히 하셔야 해요. 제가 가르쳐 준 기본 하모니 연습하시고 책은 더 이상.. 2020. 6. 4.
[쉬운 생활영어]아주 마음에 들어 영어로 나린은 아빠의 도움으로 완성된 멋진 조명 덕분에 방이 한결 밝아진 분위기다. 그래서 마음에 드냐고 물었더니 아래의 동영상처럼 "아주 마음에 들어."라고 대답했다. 오늘은 정말 쉬운 단어들로 구성된 실 생활 영어를 배워 본다. 나린의 멋진 발음으로 들려주는 "I love it." 아이 러브 잇. 아주 따라 하기 쉽고 잊히지 않는 그런 영어 발음이 될 것 같다. 영어는 쉽게 발음하고 따라 할 수 있는 것부터 시작해야 한다. 어려운 단어와 복잡한 문장을 외우는 것보다 이런 간단한 영어를 사용하는 길들임을 하면, 영어에 관심을 기울일 수가 있다. ★ 필자 ★ 나린이 ★ Do you like it? 마음에 드니? ★ I love it. 아주 마음에 들어요 ★ You love it. Wow. 네가 아주 마음에 들어.. 2020. 6.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