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690

카벨라스 매장 카벨라스 매장은 미국에서 상당한 규모를 지니고 있는 아웃도어 스포츠 관련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가게로 알려져 있다. 처음 방문한 곳인데 규모에 놀람을 금할 수밖에 없었다. 매장 안을 들어가 보면 이런 박제된 야생 동물이 전시되어 있다. 아주 리얼한 모습에 섬뜩해지기도 한다. 옷도 판매하고 있었다. 새도 박제를 해서 전시해놓고 있었고 가까이에서 보니 이런 모습이었다. 천정에다 전시를 하니 위를 쳐다보면서 다녔다.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있었다. 마스크를 하는 분위기도 아니었다. 이곳이 소비자 센터이다. 소금, 후추 통도 예쁜 캐릭터를 이용해서 전시한다. 활이 전시되어 있다. 이곳에 온 목적은 활에 사용할 도구를 찾는 중이다. 열심히 찾고 있다. 어디에 있는지 찾지를 못한다. 한참을 들여다본다. 맨 위에 벽을.. 2020. 6. 30.
사랑이 머무는 곳 가사 커플의 사랑이 머무는 곳 오늘은 가온이 사랑하는 그녀를 위한 연주를 한다. 노래를 들으려고 하는데 아폴로의 방해가 있다. 한쪽은 열심히 연주를 하고 한쪽은 열심히 방해공작 중 결국 방해공작 실패 열심히 그녀를 위한 연주를 한다 한 명의 관중을 위한 연주 오로지 그녀를 위한 곡 그녀의 기대찬 모습 그녀의 모습을 보고 더 열심히 하는 가온 이젠 흥도 나고 춤을 춘다. 노래에 맞추어 장단을 맞추고 있는 그녀 그런 모습이 얼떨결 하다. 하하 열심히 한 사람만을 위한 연주로 방 분위기가 사랑이 가득하다. 사랑하는 그녀만을 위한 연주의 끝이 나고 행복한 이 순간을 즐긴다. 사랑의 키스로 마무리하는 하루다. 가온이 사라를 위해 준비한 달, 태양의 문양이 새긴 목걸이 사랑은 서로의 눈빛으로 알 수가 있다. "우리.. 2020. 6. 29.
아메리칸 헤리티지 걸스 행사 American Heritage Girls( 아메리칸 헤리티지 걸스)로 크리스천 배경으로 한 5세부터 18세의 걸스카우트로 보면 된다. 오늘 다른 교회에서 이어 온 전통을 필자가 다니는 교회에서 이어받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행사가 시작하기 전에 많은 사람들이 모여 있었다 미국인은 동물을 행사장에 데리고 온다. 아이들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강아지 미국의 성조기가 보인다. 성조기 옆에 있는 것이 트레일 라이프라고 해서 크리스천 버전의 보이스 카우트의 국기가 있다. 잠시 쉼을 갖고 있는 시간이다. 짧은 역사와 배경을 설명하고 있다. 어린아이들의 수상식이 진행되고 있다. 상장을 받고 있다. 상장도 나비 모양으로 된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것으로 준비했다. 남자아이들 상을 받는 순간이다. 다른 교회에서 목사.. 2020. 6. 28.
(운동일지 81 - 79) 심리적 불안 다이어트 19 -21일 심리적 불안이 가장 큰 요소인 것 같다. 이것도 마음에서 오는 것인데 운동과 살을 빼야 한다는 심리적 부담감이 이렇게 갑자기 밀려왔다. 그래서인지 몸과 마음의 부담이 급증하기 이른다. 이것을 해결하는 방법? 꾸준히 하는 방법밖에 없는 것 같다. 별 다른 방법은 없고 평상시대로 꾸준히 운동하고 다이어트 식단에 맞게 하루의 일과를 보내는 것이다. 이것도 내가 극복해내야 하는 나와의 싸움임을 알게 된다. 운동은 평상시대로 유산소 운동 걷기 20분 스쾃 30개, 덤벨 4가지 다른 자세로 15회씩 식단 관리가 요구됨. 2020. 6. 28.
미국의 주유소 미국의 주유소 앞의 정경이다. 들어가는 입구가 있고 주유소마다 음식점이나 자체에서 간단히 먹을 음식을 판매한다. 서브웨이 샌드위치 가게가 있었다. 서브웨이의 장점은 여러 야채를 골라서 원하는 대로 샌드위치를 만들어서 먹는다. 많은 야채들이 있었다. 쿠키도 보였다. 주문을 하고 계신 남편님 폰 삼매경에 빠진 딸 여러 가지 옷도 판매한다. 신발도 있고 과자도 다양하게 있다. 다양하게 여행자가 원하는 상품들이 전시되어 있다. 어디 가나 요즘은 볼 수가 있는 문구다. 6 미트는 떨어져 있어 달라는 내용이다. 사회 거리두기 운동 연습 중이라고 한다. 계산한 음료수는 셀프서비스다. 이곳은 핫도그도 판매한다. 판매하는 판매대에 왔다. 트럭들도 보인다. 요즘 기름 값인데. 한국은 어떤지 모르겠다. 대충 본 미국의 주유.. 2020. 6. 27.
양궁 하는 남편 오늘은 일요일 초대를 받아서 갔었던 집에서 양궁을 하게 된 남편의 모습을 담아 봤다. 아마추어 연습식으로 타깃을 만들어 놨다. 이렇게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중이었다. 시범을 보이고 있는 남편 잘할 수 있을까? 양궁에 손을 놓은 지가 20년이 넘었는데? 화살표의 방향을 따라가 본다. 타깃을 제대로 맞추지 못한 남편 다시 시도를 해본다. 여러 차례 시도를 한 결과 어느 정도 과녁을 맞힌 것 같았다. 다시 재시도 열심히 하니 되는 것 같다. 화살을 줍고 아빠가 가르쳐 주는 양궁 하는 방법 엉뚱한 곳으로 화살은 날라 가 버렸다. 어쩔 줄 몰라하고 있었다. 남편도 따라가서 확인을 한다. 알고 보니 화살이 과녁 밖으로 나갔다. 화살을 찾고 돌아오는 모습 그런데 찾은 화살은 하나밖에 안된다. 여러 번 화살을 잃어버렸.. 2020. 6. 26.
(운동일지 D: 83 -82) 다이어트 17 - 18일 다이어트는 생활이다. 이제 하나씩 쌓아가는 다이어트 하나씩 변화되어가는 다이어트 하지만 여전히 주변의 유혹도 있고 이것을 물리치는 힘이 있을 때도 있고 때로는 유혹에 넘어가기도 한다. 마음 가짐의 자세야 말로 아주 중요하다 오늘도 다짐의 글을 남긴다. 하루가 아니라 먼 장거리 뛰는 운동선수처럼 지치지 않도록 천천히 꾸준히 해야 하는 다이어트의 길 힘들지만 잘 해낼 것이라는 믿음으로 오늘도 나아간다. 오늘은 실패했지만, 내일은 성공할 것이라는 다짐으로 나간다. 17일 식단 아침: 바나나 하나, 빵 한 조각, 아보카도 1/2 점심:고구마, 바나나 하나, 치킨 살 1/2, 첼리 토마토 1/2 저녁: 파스타 치킨 한 컵 운동 유산소 운동 달리기 15분 근력운동 스쾃 30개 덤벨 4번의 .. 2020. 6. 25.
우리는 요리 연습 중 가사 커플이 요리를 한다 그들만의 요리시간 요리를 할 때는 사랑이 있고 사랑하는 마음도 함께 하고 있었다. 그녀를 위한 맞춤형 요리 열심히 사랑의 양념을 넣어서 공을 들여서 요리한다. 치즈도 자르고 질투하는 제삼자도 있고 그래서 그들의 요리 시간은 행복한 시간으로 연결된다. 동물도 그 시간을 즐기고 함께 맞장구치는 그 순간 사랑의 요리를 무러 익어간다. 서로를 위한 요리를 하는 순간 진실된 마음을 확인할 수가 있었고 질투를 하는 제3인자는 혼자서 서서 지켜본다. ㅋㅋ 열심히 공을 들려서 자르고 있는 치즈 속에도 사랑은 있었고 서로를 위한 요리는 부엌이라는 공간을 훈훈하게 해주고 있었다. 사랑의 눈길로 바라보는 순간 모든 것이 하나가 된다. 서로 아껴주는 마음도 서로를 향한 다정한 몸짓도 모두 이 순간을 .. 2020. 6. 25.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 지인 집을 방문을 했다 그랬더니 이런 냥이님이 필자를 반긴다. 너의 시선의 따가움 속에서 나는 너를 두 번 더 쳐다봤고 너의 외면하는 모습에서 다른 냥이님을 향해 시선을 돌렸고 동그란 눈으로 나를 쳐다보는 그 시선의 의미는 이상한 사람이구나 하고 외면했고 또 실망한 눈치로 다른 곳을 보고 있었다. 너는 조금도 나를 향한 관심은 1도 없었고 너의 시선은 다른 냥이님을 바라보고 있었다 곧은 자세로 너의 멋진 남성미를 자랑했었다. 이런 매력에도 넘어오지 못할 냥이가 있을까마는. 그래도 크게 한 숨을 쉬고 너를 향한 시선을 놓치지 않는다. 한 냥이님을 향한 시선이었다. 그렇게 걸어오는 걸음 소리에도 가슴이 철렁거렸다. 아래로 쳐다보는 시선을 느끼는 냥이님의 마음이 닿고 싶어서 안절부절못하는 심정이 있었다. 나를.. 2020. 6.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