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4/024

재미있는 뮤비 베스트 10 웃음은 만병의 통치약이라고 했다. 웃음이 우리 삶에서 꼭 필요한 요소이다. 웃고 있을 때 우리 몸에서 엔도르핀이 나온다. 화학작용에서는 심리적으로 행복감을 느끼는 순간에 나온다고 한다. 우리는 어쩌면 매 순간을 살아가고 있다. 한 찰나의 순간들이 모여서 하루 그리고 일 년 또는 십 년이라는 긴 세월을 낚는 시간을 보낸다. 당신의 소중한 시간 속에서 행복한 느낌을 가져다 줄 음악 선물을 준비해봤다. 요즘은 글이 앨범 위주로 많이 작성했다. 그 이유는 여러분에게 한 아티스트를 이해를 돕기 위해서 앨범 이야기를 나누어 보았다. 오늘은 다른 콘셉트가 있는 곡을 준비해본다. 오늘 이 순간은 힘들고 어려운 문제는 옆에 잠시 내려놓자. 힘들지만 잠시나마 웃긴 동영상을 보시면서 노래의 즐거움에 빠져 드는 것도 좋은 방.. 2020. 4. 2.
엄마의 봄 엄마.. 사랑해 엄마 있는 공간에 내가 없네 하지만.. 내 마음은 엄마의 공간을 채우고 있어 사랑한다는 그 말 엄마한테 들었던 날 얼마나 울었는지 모르지 엄마는 세상에 그 어느 누구보다 날 잘 알고 이해해주는 사람 중 한 분이야 있지.. 나 그날 생각났다. 기도원에 갔던 날 그리고 기도원에서 나와 엄마한테로 갔던 날 마지막 내 손을 붙잡고 공항에서 엄마가 울던 날 아직도 내 기억은 그때로 생생한데 엄마는 이렇게 늙어 가고 있었구나 보고 싶어 말로 표현하지 못하는 마음 엄마는 잘 알 거야 엄마가 그랬지 나의 손가락 중에 가장 아픈 손가락이 나였다고. 내가 20대 방황하고 클럽을 전전할 때 엄마는 그런 못난 딸을 사랑이라는 이유로 다 이해하고 받아 줬지 그래 엄마. 난 멀리 타국에서 엄마의 조국의 향기를 블.. 2020. 4. 2.
누굴까? 알아 맞쳐 보기 누굴까? 누굴까? 정말로 누굴까? 참고로 중국 배우이고 남자 분이다. 2020. 4. 2.
[감사노트2] 모든것에 감사하라 남편은 아침 5시에 일어나서 5시40분에 집을 나선다. 늘 아침마다 커피를 내리고 남편의 도시락을 준비한다. 그리고 남편과 앉아서 커피를 마시면서 하루를 열어간다. 오늘은 필자가 애교가 썩여진 말을 해주었다. 그것도 아주 사랑스러운 말을 말이다. 우리 여자들은 가끔씩 남편에게 사랑의 언어로 말을 걸 줄 알야 한다. 없는 애교도 피울 줄 아는 아내가 더 사랑받기 마련이다. 필자: 당신이 세상에서 제일 멋지고 잘 생긴 남자라는 것을 알아줬으면 해요. 남편: ㅎㅎㅎ 정말? 나도 당신한테 할 말 있는데. 한참을 뜸을 들이더니 한다는 말에 심쿵해버린다. 남편: 당신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고 예쁜 나의 유일한 여자야. 난 매일 하나님께 감사를 해. 이렇게 사랑스럽고 예쁜 아내를 선물로 주셨잖아. 사실 고등학교 때 .. 2020. 4.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