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3/284

BEST SONGS (2010-2019 최고의 노래) 10선 수많은 노래의 홍수 속에서 사는 우리들 매일 색다르고 때로는 정감이 있던 옛 노래를 듣기도 한다. 수십 년을 걸쳐서 세월이 흘러도 여전히 사랑을 받는 곡이 있다고 하는데, 어떤 곡일까 조사 한 바로는 인기곡으로 선정된 이유를 살펴보았다. 그들의 곡은 한결 같이 대중성을 뛰어넘는 아름다운 멜로디로 가득했다. 이런 베스트 곡의 기준치는 어디에 있는 것인가. 빌보드의 연간 히트곡이 나올 때마다 통계적으로 계산을 한 노래들이라고 한다. 얼마나 많은 조회수를 나타내고 온라인 디지털 다운로드를 하였는지. 얼마나 많은 시간 동안 라디오 방송국이나 다른 매체에서 음악을 틀게 되었는지. 이런 체계적인 수치들로 인기 곡을 선정한다. 앨범 판매량을 무시 못하는 것이 인기 곡인지라 세월이 흘러가도 여전히 그 곡은 현재라는 시.. 2020. 3. 28.
요리하는 아들(치즈 볶음밥) 요리하는 남자. 누구? 우리 집의 막내아들 가온이다. 미국 나이로 성인이 된 가온이 음식도 이렇게 척척 해낸다. 뭘 그렇게 열심히 만들고 있니? 이건 또 뭐야? 보면 몰라 볶음밥 만들잖아. 정말이야. 너 제대로 하는 거 맞아?라고 아폴로님이 훈수를 두셨다. 응 기다려 봐. 흥. 기다리네. 지들끼리 먹을거면서.ㅋㅋㅋ 오.. 야채하고 햄이 들어갔구나. 밥을 많이도 했다. ㅋㅋㅋㅋ 계란도 넣을 거야? ㅎㅎㅎ 오.. 완성된 요리라고 한다. 또 프랫팅도 해주시고 하하하 이것은 우리 가은이의 볶음밥 창작 요리다. 볶음밥 위에다 치즈를 뿌렸다. 그랬더니 환상적인 모습으로 변신하고 있었다. 헉. 이것은 누구의 접시일까? 많이도 담았네. 우리 큰딸 아라의 음식 통이 아주 큰 아라. 뭐든 양이 많아야 좋아한다. 오 이건 .. 2020. 3. 28.
심쿵 얼짱 고양이 집사야.. 야옹.. 야옹... 나를 부른 나비씨. 넵! "자 이제 사진을 찍도록 허락 하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을 찍도록 허락 하신 나비씨를 향해서 셔트를 열심히 눌러 대고 있던 집사 앞에 뜨아악.. ㅎㅎㅎㅎㅎ하하하하 이건 뭐야. 하하.. 아폴로가 나타났다.. 너 죽는다.. 하지 말랬지.. 나비씨는 말했다. 네엡.. 하고 아폴로는 꼬리를 내렸다. 앞으로 내 말을 잘 들어라. 지켜보겠어. 나비씨가 지켜 본다는 말이 못 마땅했던 아폴로 군은 이렇게 사진 찍기 방해 공작을 하고 있었다. 저리 가라..좋은 말 할 때.. ㅋㅋㅋ 나비씨.. 그만 하세요. 불쌍하잖아요. ㅋㅋㅋ 그래 너.. 어여 가~~~ 자 그럼 이제 부터 포토타임 시작할까요? 모델: 상전 나비씨 사진사: 데보라 관중: 아폴로 장소: 화.. 2020. 3. 28.
[감사노트]경축 구독자 600명 달성 우리 집에 왜 왔니? 널 보러 왔지. 우리 집에 왜 왔니? 나비씨 보러 왔지. 경축 구독자 수 600명 달성. 글을 통해서 구독해주신 600명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고개를 숙여 감사의 말을 전한다. "당신이 있었기에 내가 존재 한 거니까. " 트위트의 글을 보니 좋은 말이 있어 나누어 본다. 오늘 하루가 감사해. 하나님이 나에게 생명을 주고 숨 쉴 수 있는 공기와 나의 건강과 나의 가족 친구가 있기에. 2020. 3.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