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3/273

애드센스 계정에 지급 보류가 설정된 이유 피그박 2020.03.27 14:23 혹시 수입 지급 보류 관련된 내용은 안 올려주시나요ㅜㅜ 잘 모르겠네요..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라고 뜨네요.. 애드센스를 설치한 블로그는 일정 금액 100불이 초과되면 매달 21일이 되면 구글에서 돈을 지불하게 된다. 그런데 100불이라는 금액이 넘었음에도 불구하고 지급 보류라는 문구가 떴을까? 궁금해하시는 분들 있을 것이다. 이런 문제를 애드센스 포럼에서 잘 다루어 주고 있는데. 그 내용을 이렇게 옮겨 왔다. 위의 블로그 이웃님 피그박님은 지급 보류 중이라는 문구가 떴는데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서 지급이 보류 중이라고 했다고 한다. 이런 경우는 어떻게 해결을 해야 할까? 아래의 글은 애드센스 포럼에 올려진 글을 옮겨 놨다. 혹시나 모르는 분들을 .. 2020. 3. 27.
너를 보고 있다 우리 집에서 가장 팔자가 좋은 동거인이 있다. 그건 바로 상전이신 나비씨와 아폴로이다. 나비씨는 저기 사진으로 보이는 외모가 아름다운 고양이고, 아폴로님 검은 짐승이다. 하하하 둘은 앙숙지간으로 아직도 풀지 못하는 실타래를 가지고 있다. 어쩌면 영원히 가까워질 수가 없는 사이인 것 같다. 어떨 때 행동을 보면 가까운 모습을 보이는데 또 다른 날 보면 언제 그랬냐는 식으로 외면한다. 우리 집의 상전인 나비씨는 늘 집안일에 대해서 일일이 관섭을 하시는 편이셨고 몰래 밤마다 순찰을 돌고 우리 집안의 대소사를 다 꽤 뚫고 있다. 우리 부부의 비밀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 필자의 침대가 있는 방이 상전 나비씨의 영역이었다. 그런 반면에 우리의 아폴로는 그냥 아무 데라도 좋다. 편안하게 누우면 다 자신의 영역이라.. 2020. 3. 27.
[조치필요] ads.txt를 사용하여 수입을 보호하세요. 혹시나 해서 올려 본다. 애드센스 광고가 있는 블로그라면 제목처럼 저런 문구의 이메일이 왔을 것이다. 그래서 이웃 블로그를 다니면서 이 문제를 잘 해결 해 놓으신 분이 있어서 이렇게 그분의 사이트를 알려 드릴까 한다. 아주 쉽게 설명을 해놨기 때문에 어려움 없이 그대로 따라 하면 된다. 문제는 구글에서 아주 어렵게 설명을 해놔서 필자도 한참을 헤맸다. ㅠㅠ 그냥 메모장에다 구글에서 보내온 광고 코드를 복사를 해놓고 구글 애드센스 계정으로 들어가서 계정 >>>설정>>>계정정보가 나온다. 계정 정보에 보면 웹 게시자 ID가 있다 그것을 복사를 한다. 그리고 이메일로 온 광고 코드가 복사되어 있는 부분 중에서 pub-0000이 부분만 삭제하고 애드센스 계정에서 웹 게시자 ID를 붙여 넣기를 하면 된다. 그리고.. 2020. 3.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