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2/125

다음의 저품질 해결 다음에 저품질 때문에 마음고생을 4일간 했었다. 뭐 마음고생이라기 보다는 그냥 마음이 좀 그랬다. 다음이 날 버린 거 아닌가 하는 생각에 화도 나기도 했고 왜 내 블로그가 그런 저품질이라는 카테고리에 들어가야 했나를 놓고 고민을 했다. 결국, 고민해봐야 해결 되는 건 없었다. 가장 중요한 요점만 정리해서 올려 볼까 한다. 혹시나 지금도 저품질로 골머리를 앓고 계신 그 누군가를 위해서 작성되는 글임을 알린다. 블로그의 작은 변화 유입경로를 보게 되면 다음 유입이 사라졌다. 네이버, 구글, 티스토리 유입이 주를 이루고 있었다. 다음에서 유입이 안 되는 이유가 무엇 때문일까 궁금해진다. 유입 키워드 최고도 보면 등륜, 등륜 진천, 노이.. deborah.tistory.com 일단 저품질 해결된 인정샷을 올려 .. 2020. 2. 12.
가장 비싼 초콜릿 여기서 말하는 가장 비싼 초콜릿은 필자의 기준에서 말하는 것을 알려준다. 어 그래. 나 비싼 초콜릿 먹었지. 하핳 어디서 공수해 왔냐고? 사실은 예전에 가온이 여자 친구하고 미술관 관람할 때 사서 먹었던 거야. 여자친구💜프리다 칼로 전시회 누굴 기다리시나? 엄마를 기다리나? 땡! 여자 친구를 기다리고 있었다. 오 문을 열고 닫아 주는 센스쟁이 어머나. 멋지다 우리 아들 뭐 하니 아 티켓을 찾고 있었구나. 요즘은 스마트폰으로 전시회 티켓을.. deborah.tistory.com 이렇게 작은 초콜릿 이 5불짜리야. 멕시코 코코아가 70프로 들었다고 하네. 이 초콜릿이 비싼 이유는 수제 초콜릿이라 그렇단다. 저기 봐. 2018년도 만들었다고 적혀 있지? 아무튼 비싼 초콜릿이었어. 크기 지도 않지? 손가락 하나.. 2020. 2. 12.
외국의 이발소 풍경 이발소 풍경 옛날에는 이발소라고 하면 할아버지가 있을 법했는데 요즘은 색다르게 다가왔다. 사실 이발소인데 매니큐어 병이 보이지 않은가. 이곳은 친구분이 운영하는 이발소이자 네일숍이기도 하다. 종업원을 파타임으로 고용해서 주기적으로 몇 명을 번갈아 가면서 나와서 일을 한다고 한다. 고용주 입장에서는 일하는 직원을 능률적으로 시간대를 바꾸면서 하는 것이 효과적일 수도 있다. 원래는 이런 이발소를 연상하지 않았던 가. 미국에서도 정을 느낄 수 있는 이발관 남편과 아들 녀석의 단골이 된 미국 이발관을 소개 할까 합니다. 예전 포스팅 글에서도 언급했지만, 이곳은 할아버지께서 운영하시는 이발관입니다. 나이 70대 중반이신 빌 아저씨가 운영하는 이발관 얼마나 올래.. deborah.tistory.com 나란히 있는 .. 2020. 2. 12.
구연산을 사러 가다 구연산을 사러 식료품 가게를 들렸다. 처음에는 구연산이 뭔가 했다. 알아보니 레몬이나 매실 같은 종류의 열매에 신맛을 내는 주성분으로 되어 있는 것을 말한다고 한다. 그래서 직접 가서 확인한 결과 이렇다. 2020. 2. 12.
고등학교의 그린하우스 ㅎㅎㅎ 여기가 어디냐구? 필자가 대체교사로 일하게 된 학교였는데 이렇게 온실이 두 개나 있더라고 안내를 해주시는 분은 농업 과를 담당하시는 선생님이야. 여기서 주로 작업을 한다고 하네 식물들 분갈이도 하고 하나 봐 새로운 씨앗을 심어놓은 모종이라고 하던데 이름이 뭔지 모르겠다. 이렇게 싹이 나기 시작했어. 메리 골드라는 꽃인데 이렇게 작은 싹이 나고 있었네 화분의 분갈이를 해서 심어 놓은 거야 이렇게 잎을 따서 놓으면 뿌리가 내린 데. 이것이 뭐냐. 궁금하지. 바로 모기가 가장 싫어하는 나무라고 하네. 이 나무를 심어 놓으면 모기가 사라진 데. 하하 오 알로에구나 여긴 다른 온실이야. 여기는 식물들이 다양하게도 있지! 다양한 식물들 보면서 키우는 보람을 느끼시는 선생님이셨지 여기도 봐. 잘 크고 있지 이.. 2020. 2.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