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2/103

초간단 볶음밥 요리도 초간단만 하는 세상이다. 하하하 복잡한 것을 싫어하는 필자의 성격 탓이기도 하다. 밥, 양파, 당근, 피망, 소금, 올리브유 기름, 후추, 마늘, 큐민가루, 설탕, 간장 자 준비됐는가. 아. 야채는 집에 있는 것으로 하시면 된다. 위의 준비된 야채를 고집할 필요는 없다. 쓸어 쓸어. 다. 양파, 당근, 피망. 이렇게 쓸어 놓으면 된다. 소고기 갈아 놓은 것을 먼저 볶다가 이렇게 야채를 넣는다. 그 후 마늘 한 스푼 넣는다 소금 한 스푼 쿠민 한 스푼 Stop! Cumin: 쿠민은 쿠미눔 시미눔 식물에서 나오는 향신료다. 아시아, 아프리카, 유럽이 원산지다. 하지만 전 세계 사람들은 이것을 음식에 맛을 내기 위해 사용한다. 사람들은 보통 완전히 말린 씨앗의 형태로 쿠민을 사거나 가루로 빻은 가루로 .. 2020. 2. 10.
나의 최고의 콘서트 이것이 무엇이냐 음 키스의 스카프잖아. 이렇게 보여주는 데는 이유가 있다. 어제 여자친구와 함께 키스 공연을 다녀왔다. 녀석 엄마도 이런 공연 좋아하는 것을 알면서 난 빼놓고 여자친구하고 갔다 이거지? 하하 속으로는 화도 나고 꾀심 하다고 생각했다. 2020. 2. 10.
딸과 데이트 예쁜 나린과 데이트를 했다. 뭐 그냥 일요일인데 교회 갔다가 아이합에 들려서 브런치를 먹었다. 당당한 공주의 뒷모습 들어가 뭐해? 15분을 기다린 후 우리 좌석이 나왔다. 주문한 음식을 앉아서 기다린다. 오 뭐야? 이거 잘 봐. 2월 25일이 팬케이크 날 이래. 그날 오면 공짜 팬케이크를 먹을 수가 있데. 하하하 그날도 오려고? 커피와 주스 이건 나린이 음식 나의 음식 이건 뭐냐? 나린이 시킨 거구나 이거 더 나은 사진인가? 긴가 민가 해서 하나 더 올린다. 좀 리얼하지 않나? 해시 브라운이다. 이건 따로 주문했었지 다 먹었지. 아 과일 조금 남았는데 배가 불렀어 우리 나린 접시도 깔끔하네 아이합이야. 간판 하나는 멀리서도 잘 보이겠네 하하 돈이 좀 들었겠다. 어디가? 아 집으로 가자고? 길을 건널 때는.. 2020. 2.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