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2/094

오늘은 봉사 하는 날 오늘 봉사를 하러 나왔지 우리 나린이 안 나오겠다는 걸 억지로 데리고 왔었지. 이렇게 교회 분들과 함께 한 봉사 활동이 뭔지 궁금하지? 뭔 포대를 쥐고 있는 거야? 잠시면 알게 될 상황임. 모여서 안전 수칙 이야기를 하고 있었어 잔. 이렇게 쓰레기 줍기 봉사 활동을 한 거야. 외국에는 길거리 쓰레기를 어떻게 처리했나 궁금했지 바로 우리 봉사원들의 도움이 있기에 가능한 거였어. 왜 외국을 가면 쓰레기가 없이 깨끗한 주도 있지 그건 지역의 시민 봉사 단체들이 나와서 주기적으로 청소를 해주고 있기 때문이야. 열심히 주워담고 있었어. 뭘? 쓰레기를 담고 있었던 거였어. 우리 공주 나린이 쓰레기 줍기 운동 시작! 열심히 하네 지나가는 차들이 많아서 좀 위험하긴 했어 쓰레기 주울 때는 주변의 차들을 조심해야 해. .. 2020. 2. 9.
나에게 생명을 주는 것들 내게 생명을 주는 것이라는 주제가 무겁다. 그렇다. 날 살게 해주는 생명력을 연장해주는 곳이라고 해야 하나. 그러면 너무 이상하게 들릴지도 모른다. 하지만 필자가 특수한 병의 판명을 받았을 때는 하늘이 날벼락 같았다. 일반인처럼 살아왔던 내 인생에 이런 천청벽력 같은 일이 일어날 수가 있을까. 하고 생각하고 울었던 옛 기억이 난다. 그 시간이 이제는 15년이라는 세월이 흘렀다. 이렇게 날 유지 해주고 지켜 준 것은 현대 양약의 발전 때문이기도 하다. 나의 병명은 자가 면역력이 상실되는 병으로서 적혁구와 백혈구가 있는데 제구실을 못하고 면역이 현저히 떨어져서 공공장소에 가면 쉽게 병균을 옮게 되는 아주 허약한 체질이 된 것을 말한다. 그래서 찾았던 병원이 이곳. 필자가 사는 곳에서 간 전문의로 알려진 의사.. 2020. 2. 9.
유영선 작곡한 노래 모음 * * * * * * * * * * * * * * * * * * * * * * * * 유영선씨가 누구길래? 이렇게 많은 다수의 유명했던 곡들을 만들어 냈단 말인가. 지금 들어보면 생소할지도 모를 요즘 세대들이 알아 둬야 할 그런 음악적 파급효과를 제대로 보여준 인물이었다고 생각한다. 한 시대의 유행의 선두 지휘했던 노래들이 이분이 작곡한 곡들이었다. 그래서 오랜만에 옛 추억의 사냥길을 떠나 본다. 멋진 곡이 있으니 그냥 갈 수 없다. 함께 들어 보면서 맥주 한잔을 해도 좋을 그런 낭만이 전해지는 곡이다. 유영선과 커넥션 -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유영선과 커넥션(Yoo Young-Sun & The Connexion)은 대한민국 크로스오버 뮤직 그룹(Crossov.. 2020. 2. 9.
블로그의 작은 변화 유입경로를 보게 되면 다음 유입이 사라졌다. 네이버, 구글, 티스토리 유입이 주를 이루고 있었다. 다음에서 유입이 안 되는 이유가 무엇 때문일까 궁금해진다. 유입 키워드 최고도 보면 등륜, 등륜 진천, 노이즈 천성일, 존 햄, 술 관련 노래 모두가 네이버에서 유입된 키워드들이었다. 다음이 데보라의 블로그를 버린 걸까? 다음이 없어도 블로그 유지가 되는 걸 보면 그래도 나쁘지는 않다. 참고로 방탄소년단 유입도 사라졌다. 인기 글 최고에도 방탄소년단은 순위에 오르지 않았다. 아래의 댓글을 종합 분석해 본 결론은 데보라의 블로그가 저품질로 판명되었다는 사실이다. 주변에 글을 읽어보고 어떻게 저품질에서 벗어날 수가 있나 고민을 해봤다. 그렇다고 별 뾰족한 수가 없었다. 그냥 묵묵히 블로그를 하든지 아니면 아예 .. 2020. 2.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