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2/023

1월 애드센스 수익 공개 . 1월 마무리를 하면서 느낀 점은 구독자 숫자가 444라고 해서 이렇게 캡처해봤다. ㅋㅋㅋ 블로거를 하는 이유 블로거를 하는 이유 1. 생활의 활력소가 된다. 2. 취미 생활이 있다는 것이 기쁨이 된다. 3. 내가 알고 있는 것을 공유하는 기쁨이 있다. 4. 다른 블로그를 통해서 배운다. 5. 꾸준히 하는 것을 못하는 내 성격에.. deborah.tistory.com 작년 12월 2일 작성했던 글인데, 그때 구독자 수치가 300명이었다. 즉, 한 달 만에 이렇게 100명을 달성했다는 것은 경사로운 일이다. 구독을 신청해 주셨던 분들께 묵념 _ _ 어제는 돈을 좀 번 것 같다. 이런 식이면 100불 달성은 금방 될 것 같은데? ㅎㅎㅎ확실히 블로그 활동을 활발히 하니 도움이 된 것 같다. 그냥 글만 올려놓.. 2020. 2. 2.
보디가드: 이영자 & 김원준 김원준 -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ko.wikipedia.org 김원준 이영자 출연의 보디가드 즉 한국판 휘티니영자, 원준 코스터너가 함께 했다. ㅋㅋㅋ 김원준 편 "모두 잠든 후에"를 이영자 뮤직 드라마에서 선을 보였다. 옛날 호랑이 담배 피우던 시절이라고 봐도 되는 영상이었는데 너무나 웃겼다. 한 마디로 가온 이와 함께 영상을 보면서 스트레스가 해소되는 느낌을 받았다. 김원준 씨의 멋진 외모를 이렇게 빛이 나게 하는 코믹한 드라마에 출연하셨다니 대단하다. 이 프로를 통해서 김원준 씨를 세상에 알리는 큰 효자 노릇을 해주었던 단막극 보디가드이었다. 김원준씨와 이영자 씨의 열연한 단막극의 시작은 2:29 초를 눌러서 보면 된다. 웃으면서 봤던 동영상이었다. 이렇.. 2020. 2. 2.
1989's Korean songs 세상에는 수많은 꽃이 있지만 당신을 위한 꽃은 단 하나일 뿐이다. 여기 80년대의 아름다웠던 그 시절의 노래가 있다. 느낌으로 그 기억 속에 남아 있는 청춘과 대화를 나누는 시간을 갖도록 하자. 추억은 시간 속 여행을 떠난다. 너에게로 또다시(To you once again) 1989년 2집 (작사:박주연/작곡:하광훈) 김성호의 回想(회상) Kim, Sung-Ho : reminiscence (1989) 작사/작곡 김성호. 김완선 - 이젠 잊기로 해요 (1989) 박학기 - 향기로운 추억 (1989年) Fragrant Memories 박학기 1집 (작사/작곡 : 조동익) I Even loved the Sorrow 그 아픔까지 사랑한 거야 MV (작사:이지영 / 작곡:신재홍) 양수경 - 사랑은 창밖에 빗물 .. 2020. 2.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