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2/013

Small 그룹 (작은 모임) 남편, 아라, 필자 이렇게 우리는 성경공부를 하는 장소로 갔다. 지금 보이는 집이 스페인 목사님 댁이다. 사모님은 손녀의 웨딩드레스를 직접 만든다고 한다. 대단하신 사모님이다. 이렇게 구석 사랑의 손길을 받고 있던 화초들이 예뻤다. 또한, 벽을 보면 아름다운 아트 작품들이 즐비하게 전시되어 있지 않은가. 곳곳에 이런 아트 작품들이 있었다. 그림을 설명해주고 계신 목사님이다. 이건 내가 마음에 들어했던 작품인데 마치 바람의 숨결이 나무에 와 닿는 느낌이 들었다. 식탁도 예쁘게 꾸며 놓으셨다. 오 저기 벽에 보이는 그림은 예루살렘을 방문했을 때 사온 그림이라 한다. 세계에 저 작품 하나뿐이라고 하니 소중할 수밖에 없을 거다. 예쁨을 많이 받고 자란 화초들이다. 저녁 준비를 하고 계신 사모님 이 그림은 한국에.. 2020. 2. 1.
엄마가 베이스 기타를 배운데요. 아아.. 이 분은 누구? 어쨌든. 오늘 베이스 기타를 배우려고 이곳을 왔다. Save Me Queen It started off so well They said we made a perfect pair I clothed myself in your glory and your love How I loved you How I cried The years of care and loyalty Were nothing but a sham it seems The years belie we lived a lie I love you till I die Save me save me save me I can't face this life alone Save me save me save me I'm naked and I'm f.. 2020. 2. 1.
[블로거 이야기]음악 유튜브 동영상을 올리는 방법 janiss 2020.02.01 00:43 정말 너무 잘~보고가요~ 저 너무 궁금한게 있는데요... 동영상 올리면 자꾸 저작권어쩌구 뜨면서 안되던데 어떻게 올리신건가요.. 혹시 알려주실수 있으시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행복한 꿈나라 되세요^^ Deborah 2020.02.01 02:05 아 그래요? 다음 편에 어떻게 올리는지 소개를 해 드릴게요. ^^ 직접 캡처해서 설명을 할게요. ^^ 1. 2. 3. 위의 이미지의 부분에... 있는 곳을 누른다. 그리고 플러그인으로 마우스를 갖다 대면 YouTube를 클릭한다. 이렇게 창이 뜨면 원하는 노래를 검색하면 이렇게 뮤비가 뜬다. 그중에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그리고 등록을 누르면 본문 창에 노래 음원이 올려지게 된다. 한 줄 요약 매뉴얼...>>플러.. 2020. 2.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