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1/223

[BTS 방탄소년단]:V's favorite music 뷔가 좋아하는 음악 V Live Link:https://blog.naver.com/joan7548/221782225808 방탄소년단의 뷔가 한국시간으로 오후 세시가 넘은 시간에 V Live 신청했다. 팬들은 들어와서 무엇을 하나 궁금해하면서 라이브를 보고 있었다. 한참을 뷔는 노래를 팬들에게 들려주었다. 뷔가 좋아하는 음악을 선곡해서 들려주고 있었던 거다. 그중에서도 유독 눈길을 끌었던 음악 리스트 중에 프랭크 시나트라의 곡이 있었다. 그래서 직접 음원을 유튜브를 통해서 공수해왔다. BTS' V replied on V Live after 3 p.m. Korean time. Fans were watching live, wondering what he was doing. For a long time, V played a son.. 2020. 1. 22.
구글이 새뱃돈 줬어요 구글이 세뱃돈 줬어요 구글이 세뱃돈을 줬다고? 네 맞고요. 그 증거가 되는 사진을 올린다. 이번 달에 벌어들인 돈이 아니라 작년 12월에 벌어들인 돈이라고 한다. 그래도 글을 올린 보람을 느끼는 보상이라고 하면 맞을 금액인데 아주 특별하게 다가온다. 블로그를 하면서 고민이 될 때가 있다. 1. 몸이 좋지 않은데도 글을 올려야 할까? 이번 연초부터 몸 상태가 별로 좋지 않았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한 일주일 동안은 글만 올리고 답글도 못 달았던 날들이 있었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글을 올리면 찾아와서 끊임없이 댓글을 달아 주시는 분들이 있어서 글을 올리는 보람을 느꼈다. 몸이 안 좋으면 그냥 쉬면 되지 않겠냐는 말도 하지만, 그래도 글을 올려놓으면 찾아 주는 방문객에 대한 예의라고 본다. 그래서인지 꾸준한 .. 2020. 1. 22.
천성일: 노이즈 시절, 현재, 미래 오른쪽으로 홍종구,천성일,한상일, 뒤에 김학규 노이즈 멤버 천성일: 프로듀서, 메인 래퍼, 서브보컬 한상일: 댄서, 서브 래퍼 홍종구: 리더, 메인보컬 김학규: 댄서, 비주얼, 서브 래퍼 노이즈 시절 노이즈의 다른 곡은 몰라도 "상상 속의 너" 잘 알려져서 대중적으로 사랑을 받았다. 이 시절 천성일 씨는 노이즈 멤버로 90년대의 젊은 날을 보냈고 그룹의 멤버들이 군대 입대를 한 후부터 활동이 흐지부지 되다가 문제의 노이즈 6집이 발표되었다. 천성일 씨가 6집을 메인 보컬리스트였던 홍종구 씨와 앨범을 내놓게 된다. 이것이 결정적인 노이즈가 더 이상 존속의 가치를 상실하게 된 시기였던 것 같다. 어쨌든 천성일 씨는 작곡과 프로듀싱에 남다른 재능을 돋보였다고 한다. 노이즈 시절에도 그가 프로듀싱에 참여해서 모.. 2020. 1.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