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12/313

아라와 함께 한 시간들 아침에는 비가 내렸다. 어 난 정말 꽃인가 해서 가까이 가서 만져 봤다. 어 진짜 꽃이네. 하하하 이렇게 아라와 함께 방문한 베트남 식당 입구에 있었다. 메뉴를 보고 있다. 아라는 결정했다. 식당 내부의 사진 새우와 돼지고기가 들어 있었던 라이스 스프링롤이다. 버블 차이티이다. 아라가 주문한 쌀국수 요리다. 이렇게 떠서 먹으면 된다. 내가 주문한 파파야 샐러드이다. 이건 그냥 비빔국수처럼 해서 나온 건데 외국인 입맛을 고려해서 만든 것 같다. 식사를 하고 있는 아라의 모습이다. 전화를 받으면서 열심히 먹는다. 식사를 다 끝내고 간 곳이 있다. 어디를 가니? 문을 열고 들어 가는 곳은 극장이다. 요즘은 극장도 이렇게 무인 매표소에서 관리를 다 한다. 영화를 선택한다. 멤버십 카드가 되냐고 묻는다. 금액을 .. 2019. 12. 31.
호텔의 등급이 중요해? 어디 가는 거야? 네가 배가 고프다고 했잖아 그냥 간단하게 먹자 맥도널드 인건비 절감을 하는구나 이런 기계가 열일을 하고 있었다. 사람도 없었던 한 밤중에 방문하게 된 맥도널드였지 이렇게 자동으로 주문하고 계산을 하면 된다. 겨울왕국이 여기서도 열일 하고 있다. ㅋㅋㅋ 음료수를 다 챙기고 다음 장소로 이동한다. 뭐야. 감자튀김을 반 이상 먹었잖아. 헉.. 어디로 날 데리고 가나 했더니 도착한 곳이 여기다. 짠 보시라. 2성 호텔이란다. ㅋㅋㅋ 4성 호텔에서 머물다 2성 호텔로 옮겨온 기분이 어떠냐고? 물론 좋지 않았지. 차라리 4성 호텔에서 머물지 않았더라면 이런 비교도 안될 텐데. 4성 호텔에서 머물다 Hampton Inn Vicksburg Ranked #1 of 29 Hotels in Vicksbur.. 2019. 12. 31.
등륜(Deng Lun) 등륜은 중국 배우로서, 1992년 10월 21 년생이며 만으로 27세가 된다. 그의 키는 드라마상에서 보면 작게 보였는데 의외로 185cm 된다고 한다. 처음 배우 생활은 2012년도 "화비하무비무" 에서 서호정 역을 맡으면서 시작되었다. 세인들의 눈도장을 찍게 된 계기는 2018년도 "향밀침침신여상" 통해서였다. 무협드라마와 유독 잘 어울린다는 느낌을 받게 해 주었다. 대스타의 작은 이야기: 등륜 인터뷰 한글자막 등륜의 어린 시절은 외로움을 많이 탔다고 한다. 부모님이 일하시느라 바쁜 관계로 외할아버지가 늘 함께 키워 주시고 모든 것을 가르쳐 주셨다고 한다. 수영하는 법, 글 쓰는 법, 자전거 타는 법 등 이런 인생의 맨토어가 되신 할아버지를 극진히 사랑하는 등륜이었다. 그랬던 할아버지는 2005년도 .. 2019. 12.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