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12/303

[BTS 방탄소년단] Happy Birthday V 💜💜💜 December 30, 1995 더디어 기다렸던 뷔(김태형)의 생일이다. 오늘 어떻게 글을 작성을 해볼까 고민 좀 해봤다. 결론은 별거 없다. 그가 태어난 생일을 팬의 입장에서 진심으로 축하해주고 싶다. 미국에서는 18세(한국 나이로 19)가 되면 성인으로 대접을 받는다. 그래서 아주 중요한 날로 인식이 되고, 21세가 되면 법적으로 술을 마실수 있는 나이가 된다. 이렇게 19세와 21세의 나이의 중요성을 깨닫게 된다. 또 25세가 되면 골든(황금)의 생일이라고 해서 기념하고 중요한 나이로 인식을 받는다. 한국 나이로 25세가 되는 뷔는 앞으로 꽃길만 걸어갈 것이라 믿는다. 하지만 요 며칠 인터넷 공간에 이슈가 되었던 전자담배 사건을 보면서 허탈한 미소를 지을 수밖에 없었다. 이런 표정을 보던 남편님 한.. 2019. 12. 30.
들이대기 신공 들이대기 신공이신 아폴로님이다. 내 사전에는 썸이란 없다. "내 사전에는 썸이란 없다." 그렇다 우리 아폴로님의 사전에는 썸이란 없었다. 하하하 사실 이런 이야기를 하는 이유가 다 있다. 우리 작은아들인 가온은 새로운 여자 친구가 생겼다고 한다. 얼마 전부터 아들에.. deborah.tistory.com 내 사전에는 썸이란 없다에 이어서 아폴로님의 다음 작품인 들어대기 신공이 나온다. 사라 양을 보고 너무 좋은 나머지 이렇게 들이 대기를 시작한다. "넌 날 바라봐. 내 눈을 봐." "어.. 도와줘. 너무 부담이 된다." 인간이 그러든 말든 아주 고집스러운 애정 표현을 하고 계신 아폴로님이셨다. 필자: "아폴로님. 그냥 사라 양을 내버려 두시오." 아폴로님: "안돼. 사라는 내 사랑이야." "그럼 간식을 .. 2019. 12. 30.
사진은 추억이 되고 나린아 웃어 봐 웃지 않고 이런 표정을 보인다. 사진을 찍는 것을 인식하신 남편님. 이제 교회 안에서 사진을 찍을 거야. 남편님과 나린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찍었던 사진이었다. 언제 아빠와 함께 교회에서 나란히 있는 사진을 찍을 기회가 올까 싶었다. 사진은 추억이며 사진은 정지된 시간이며 사진은 순간의 포착임을 알게 된다. 오늘의 사진도 추억으로 남을 것이다. 앞으로도 많은 추억을 안겨다 줄 사진기에 고마움을 표하는 바이다. 2019. 12.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