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12/273

Fine 사용 용법에 대해서 어느 날인가 한국에서 온 며느리가 영어 관련 질문을 했다. "엄마 단어 중에서 Fine라는 단어를 어떻게 사용하면 좋을까요?" 적절하게 사용해야 할 단어가 있다면 Good 아니면 Fine 단어가 영어에서 자주 활용된다. 어떤 때 사용이 되는지 남편님이 상세히 알려 주신다. 자 알아보자. Fine 단어가 형용사로 사용된 문장 완성이다. Fine: 좋은, 괜찮은 의미가 있다. The house looks fine to me. 그 집은 내게는 괜찮아 보여. I think that's a fine idea. 내가 생각하기에는 괜찮은 아이디어야. You did a fine job. 너 잘했어 The house is in fine shape. 그 집은 상태가 좋아요. Fine 단어가 명사로 사용된 문장 완성이다. .. 2019. 12. 27.
꼬북칩 후기 예전에 조카님이 좋아해서 한국에서 공수해왔던 허니버터 칩이 있어서 샀다. 그랬더니, 우리 며느님이 한마디 하신다. "엄마 그건 유행 지난 거예요." "헉 과자도 유행을 타니?" "그럼요. 요즘은 꼬북 칩이 유행이래요. 그런데 일 년 전에 유행한 건데 여기선 지금 유행해요." 과자도 유행을 탄다는 걸 몰랐다. 과자를 많이 먹지 않으니 모를 수밖에. 그랬는데.. 왜 며느님은 꼬북 칩을 준 것인지 모르겠다. 며느리는 아들이 사는 아파트에 들려서 봄이랑 아씨(고양이)를 보고 가라고 했는데, 피곤해서 그냥 간다고 했다. 그랬는데.. 왜 이 저주의 꼬북 칩을 준 것인지 몰랐다. ㅠㅠ "엄가 가져가서 먹어요. 맛있어요." 그런가 보다 했다. ㅋㅋㅋㅋㅋㅋㅋ 한 개 두 개.. 세 개.. 그러다 보니 30개 더 먹고.. .. 2019. 12. 27.
뚜레쥬르 빵가게 뚜레쥬르 빵가게 사실 이런 빵가게에 대해서 잘 몰랐다. 며느리가 유명하다고 하기에 뭔가 했었다. 뚜레쥬르 -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ko.wikipedia.org 필자가 사는 곳에서 한 시간을 운전해서 다녀왔다. 가장 큰 한국 식료품 가게 안에 이렇게 뚜레쥬르 빵가게가 있었다. 케이크를 보니 한국 생각이 났다. 예전에 아라와 한국방문때 사 먹었던 빵에 대한 추억이 생각난다. 이렇게 빵이 많이 진열 되어 있었다. 아침에 방문해서인지 빵을 굽고 있는 중인 모양이었다. 많은 빵들이 반긴다. 빵에 대한 유혹들이 밀려온다. 칼로리도 엄청난 빵이다. 여기도 빵 저기도 빵 사방이 빵이다. 빵 먹고 싶은 사람들의 빵천국에 온 느낌이다. 이렇게 진열대 밖에서 손님을 기다른 빵 .. 2019. 12.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