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12/175

Our Deepest Night 우리의 밤은 깊어갔다(후속편) 우리의 밤은 깊어갔다. 우리의 동화 속 사랑이야기는 지금부터 시작된다. 녹색 눈동자의 눈으로 까만색의 눈동자와 작은 소녀 같았던 그녀에게 그가 다가왔다. 처음 만남은 그랬다 두번째 만남은 그냥 하는 일 없이 그녀가 하는 모든 것.. deborah.tistory.com This article is dedicated to my husband's birthday. 이 기사는 남편님의 생일을 맞이하여 바치는 글이다. 우리들의 사랑의 시작은 그랬다. 아무런 인기척도 없이 몰래 도둑이 찾아오듯 내 마음을 빼앗겨 버렸던 한 남자를 고발한다. 처음 그의 인상은 키가 기린처럼 컸다. 또 하나는 너무나 맑은 초록색 눈동자를 지니고 있었다. 내가 그에게 다가가는 10cm 에서 3cm 가까워지는 시간이 필요했다. This w.. 2019. 12. 17.
스타벅스에서 아라 양 어디가? 응. 스타벅스 가자. 그녀는 스타벅스로 갔다. 우리가 연간 스타벅스에서 사 먹었던 음료수의 양을 생각하면 이곳에서 고객상을 줘야 하지 않을까 생각된다. 최대 구매자 왕으로 말이다. ㅋㅋㅋㅋㅋ 포트 블랙의 스타벅스 모습이다. 포트 블랙의 스타벅스가 두 개가 위치하고 있는데 이곳은 북쪽에 위치한 지점이다. 손님을 위한 많은 의자를 보유하고 있었다. 실내의 분위기가 이렇다. 뭘 열심히 먹고 있는 아라의 모습이다. 알고 보니 바나나빵을 먹고 있었다. 스타벅스 내부의 모습이다. 다 찍지 못했다. 뭐랄까. 눈치가 보였다. 너와 나의 커피.. 하하.. 어느 쪽이 네 거니? 여기도 온통 엘사 선전에 열을 내고 있었다. 사진을 더 업로드해서 올려놓을 예정임.. 오늘을 살면서 오늘 아침에 생각해낸 말 하.. 2019. 12. 17.
[생활영어]영어로 커피 주문하기 대체교사일을 하다가 오늘처럼 지친 적이 있었던가를 생각해 본다. 힘들다. 그런 가운데 우리 아라와 함께 스타벅스를 드라이버로 해서 커피를 주문하기로 했다. 오늘의 생활영어는 아라의 맑은 목소리와 정확한 발음을 들을 수 있는 시간이다. 아라야 녹음에 도움을 줘서 고맙다. 아라가 주문하는 내용을 듣고 따라 해 보면 좋을 것 같다. 직원: Hello. Thank you for choosing the Starbuck. How may I help you today? (안녕하세요. 스타벅스를 애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어떻게 도와 드릴까요?) 아라: Hi. Could I get a medium chai tea latte? (안녕하세요. 중간 사이즈 차이 티 라테 가능할까요?) 직원: Ok. A medium ch.. 2019. 12. 17.
왜 그랬을까 한송이 꽃을 피우기 위해 추위와 싸워야 하는 그들의 모습이 마치 오늘날 교회의 현주소 같았다. 남편님 입장 우리 아라 양도 아빠와 함께 했다. 이 교회 앞에 있는 나무는 진실을 알까? 그들이 왜 그랬을까? 이렇게 나무들만 산 증인이 되어서 교회 앞에 버티고 서 있었다. 마치 교회의 현실을 보여 주는 처량한 풍경을 보니 마음이 아팠다. 그래도 십자가는 여전히 빛이 난다. 벌판들.. 너무 황량하다. 천사들도 이 교회에서 일어난 일들의 증인이 되었다. 아기 예수님은 조용히 말도 없이 있었다. 모든 것이 쓸쓸하게 보였다. 사람이 없는 교회.. 무슨 의미가 있을까. 열정을 다해 설교하신 남편님 이렇게 예배를 마치고 나왔다. 너희들도 이 교회의 증인이 되었구나.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제목이 왜 그랬을까로.. 2019. 12. 17.
블로거 재미난 글 블로그를 하다 보면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있는 그런 이웃님들의 글을 많이 접한다. 필자는 그런 글들을 보면서 마음의 위안을 삼고 스트레스를 회소하면서 한번 호탕하게 웃어 버린다. 오늘도 그런 일이 필자에게 일어났다. 그분의 블로그 글을 보면서 나의 지난 글을 회상하게 되었다. 필자가 쓴 예전 글이었는데, 지금 읽어도 배꼽을 잡고 웃었다. 하하하 이웃님의 글 오마바 전대통령 (오마바 전대통령의 퇴임후 행보 6209) 오마바 전대통령은 흑인출신 최초대통령이라는 것도 대단하지만 연설할때 보면 목소리 음성이 굉장히 좋다. 내가 오마바 전대통령목소리를 좋다고 느끼는 이유는 영어를 못.. reviewjungbubrj.tistory.com 위의 글을 읽으면서 필자는 예전 나의 글을 생각했다. 오바마 핸드백 사건 그냥 .. 2019. 12.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