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12/134

4성 호텔에서 머물다 Hampton Inn Vicksburg Ranked #1 of 29 Hotels in Vicksburg. Been here too? Add it to your map! www.tripadvisor.com 언감생심 4성 호텔 체험기를 남긴다. 하하하 남편님과 25년 삶을 같이 살았지만 이번 4성 호텔은 예상외의 행동이셨다. 이날은 날씨가 몹시도 추웠다. "이 사람아.. 날도 추운데 웬 반팔이야?" 그랬더니.. "뭐해.. 빨리 들어가자. 얼어 죽겠다." ㅋㅋㅋ 안으로 급히 들어갔다. 호텔 방에 들어서자 마자 남편님의 앞을 막고 하는 말이 " 당신은 저기 서 있어요. 사진 좀 찍고 난 후에 들어 오삼." 하하하 부인의 사진을 찍어대는 성화에 못 이기는 척 들어주신다. 대충 방의 풍경이 이랬다 의자도 있는데 한.. 2019. 12. 13.
BTS World Album Review(방탄소년단 세계 앨범 리뷰) 💓지민 💓뷔 남편님과 미시시피를 갔다 왔다. 12시간의 장거리 운전을 하고 오는데, 물론 남편님만 운전하셨다. 웬만하면 마누라한테 운전대를 양보하지 않는다. 그러던 남편님과 말다툼이 있었다. 남편의 주장은 방탄소년단이 음악적으로 중간치를 달리는 아이돌일 뿐이라고 했고 자신은 아이돌 자체가 싫다고 했다. 그래서 비틀즈도 싫었냐고 묻자 그의 대답은 이러했다. 남편님: "비틀즈는 그래도 멤버들이 악기도 다룰 줄 알고 음악을 할 줄 아는 분들이 모인 그룹이야. 하지만 방탄소년단은 뭘 내세울 게 있니?" 필자: "방탄소년단도 직접 곡을 쓰고 프로듀싱도 한다고 해. 그리고 각자 노래 실력도 검증받은 바로는 멤버들이 다 노래를 잘한다는 거야." 남편님: "누구나 잘할 수는 있어 하지만 비틀즈의 동급으로는 도저히 못 .. 2019. 12. 13.
음악을 좋아하는 부자지간 한국 나이로 19살이 된 가온이 엄마 왜 사진 찍어. 하더니 그래도 폼은 잡을 줄 아는구나. ㅋㅋ 남편님은 마누라가 집안에 불을 낼까 염려가 되었는지 주방으로 달려간다.. ㅋㅋㅋ 그리고 난 후, 어딜 갔나 했더니 아들 녀석 하고 같이 음악을 하고 있었다. 우리 아폴로님도 궁금한지 옆으로 가서 듣는다. 너도 연주하냐?라고 말하는 중임. 너네들끼리 놀아라. 난 갈란다. 이렇게 둘이서 음악하고 놀고 있었음 계속 놀고 있었음 심하게 음악에 취해서 잠을 자려고 하는 중임 이분은 누구? 아하.. 당신이 구랴 ㅋㅋㅋ 그래 알았어.. 당신은 아폴로님 맞고요. 엄마 사진 그만 찍어. 응...? 그랬다. 그러다가. 우리 아들은 다시 음악 삼매경에 빠져들었다. 하루의 일과 중에 하나는 아들이 학교를 갔다 오면 일렉 기타로 .. 2019. 12. 13.
초간단 프랜치토스트 만들기 초간단 프랜치 토스트 만들기를 시도한다. 도전장 꽝!! 하하하 이건 뭐.. 도전장이라고 하기엔 하하하 암튼 그렇다. 시작해 볼까나. 빵 준비해주시고 계란도 준비해주시고 준비한 계란을 그릇에 담아서 풀어 줘야 한다. 내가 생각하기엔 매실당이 중요한 역할 "단맛 내기" 계란을 풀어헤친다. (여기에다 소금 조금 매실당 조금 넣어서 섞어준다.) 여기서 조금의 기준은 1 tbs정도로 생각하면 된다. 스프레이 잊지 마시고 없으면 그냥 기름을 프라이팬에다 넣어서 하면 된다. 자 이렇게 골고루 뿌려주는 센스 잘린 빵을 계란물의 투하시킨 후 이렇게 프라이팬으로 인도를 한다. 노릇하게 구워지면 다 완성된 거다. 이 정도면 됐겠지. 완성작품이다. 예쁜 그릇이 있다면 플래팅도 멋지게 할 텐데. 없다. 그래서 그냥 했다. ㅠㅠ.. 2019. 12.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