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12/124

BTS 방탄소년단:BTS World 앨범 개봉기 와.. 울 4차원 왕자님 뷔다! 저건 내가 접수했음. 아라 양도 동의를 했다. 미시시피주에 있는데 아라로부터 연락이 왔다 아라: "엄마. 오늘 도착했다." 필자: "뭐가?" 아라: "응 엄마 우리가 샀던 BTS World 앨범 말이야." 필자: "정말.. 그럼 그거 내가 집에 갈 때까지 잘 모셔놔라." 아라: "네" 지난번 포스팅을 통해서도 언급을 했듯이 우리 모녀는 극성맞은 방탄소년단의 덕후였다. 딸과 함께하는 팬질 모녀의 유별난 방탄소년단 사랑 방탄소년단의 지민& V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충 이렇다. 나의 블로그는 방탄소년단이 먹여 살리고 있다. ㅎㅎㅎㅎ 유입 키워드 1위 방탄소년단 BTS Jimin:방탄소년단 지민 I remember posting about B.. deborah.tistor.. 2019. 12. 12.
강변가요제를 아십니까? 1979년 경기도 가평군 청평유원지에서 처음 개최되었고, 그 시대 젊은이들의 정서를 반영하며 1980년대까지 신인가수들의 중요한 등용문으로 자리 매긴다. 1999년에 학력 제한을 폐지하고 만 17세 이상이면 누구든지 참가할 수 있게 되었다. 2회까지는 MBC FM 강변축제였다가 3회부터 MBC 강변가요제로 바뀌었다. MBC 대학가요제와 마찬가지로 젊은이들의 놀거리가 다양해지고 가수의 등용문이 기획사 중심의 체제로 재편되면서 결국 급격하게 추풍낙엽의 길을 걷고, 결국 2001년 22회를 마지막으로 폐지되고 말았다.(위키 출처) 이런 강변가요제에 대해서 얼마나 알고 있을까. 요즘 세대들은 모르겠지. 나도 그 당시는 라디오를 듣고 그냥 흥얼거렸던 생각이 난다. 우리는 세월이 지나가도 이렇게 가슴 절절히 울려 .. 2019. 12. 12.
음악연주회 나린이의 음악 연주회가 있었다. 학교에 도착할 때부터 필자의 심기가 불편했다. 그 이유는 아라가 동생 연주회에 안 간다고 했다. 나린이는 언니인 아라가 공연에 같이 오는 걸 환영하지 않는다는 이유 때문이었다. 그래서 나린에게 한마디를 해줬더니, 그것이 독침이 되었던 모양이다. 아이는 기분이 상해서 콘서트장으로 들어갔다. 그 광경을 지켜보던 남편님도 나를 향해 한마디 하신다. 남편님: "지금 콘서트를 하는 아이한테 야단을 치면 어떻게 해." 필자: "난 나린이가 아라한테 하는 행동이 마음에 들지 않았어요. 그래서 고치라고 한 거예요." 남편님: "그래도 나중에 이야기해도 되잖아." 결국 남편님의 불만스러운 대화의 톤이 나를 향해서 독침을 쏟아 부는 듯했다. 기분은 별로였다. 그래도 어찌하겠는가. 어른인 내.. 2019. 12. 12.
금산 삼계탕 포장용 후기 아주 그럴싸하게 포장지에는 이렇게 화려하게 포장을 하고 있던 녀석이 있었다. 그건 바로 삼계탕이라는 오늘 주인공이다. ㅎㅎㅎㅎ 삼계탕을 미리 만들어 놓은 것을 그냥 냄비에다 넣고 끓여 주기만 하면 된다. 아주 쉽죠잉? ㅋㅋㅋㅋ 에구나 초점이 흐릿해서 뒷면 칼로리가 안 나왔다. 그건 그렇다 치고, 내용물 안을 열어 보니 이랬다. 오.. 뭔가 심상치 않는가. 저런 상태였던 삼계탕의 흐트러진 모습을 완전 냄비에 투하시킨다. 이제 모양새가 제법 나오기도 한다. ㅋㅋㅋ 뽀글뽀글하는 소리가 정겹다. 이것이 오늘의 주인공인 삼계탕이다. 이렇게 보면 대추도 보이고 마늘도 있다. ㅎㅎㅎ 그래도 먹음직하지 않은가. 혼자 먹다 죽을지도 모를 그런 삼계탕이었는데. 맛은 괜찮았다. 일반 인스턴트 음식을 사서 먹는 것보단 영양 .. 2019. 12.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