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12/054

아들과 함께 간 록 콘서트 이야기(Styx concert) 난 그랬다. 아들과 공연을 볼 때도 아들과 음악을 함께 들을 때도 늘 이 순간이 영원하기를 말이다. 하지만 시간은 그렇게 멈추지 않고 계속 우리 주변을 방황하듯 지나가 버리고 말았다. 그랬던 수 많았던 공연 중에서 유독 우리 아들 가온이 와 함께 했던 스틱스의 콘서트가 의미를 주는 이유는 그의 생일 선물이었고 엄마가 좋아하는 클래식 락을 체험해보겠다던 아들의 성화에 못 인척 하고 거금을 투자해서 티켓을 샀기 때문이다. 이상하게 스틱스의 콘서트를 오니 나이가 많으신 60대 70대 하하하 이건 환갑잔치에 온 느낌이랄까. 하하하 아들은 이런 광경을 지켜보고 한 마디 한다. "엄마 이상해요." "왜.. 뭐가?" "왜 사람들이 다 앉아서 콘서트를 봐요?" "하하하 나이를 고려해서 이렇게 좌석까지 마련해 줬나 보다.. 2019. 12. 5.
남편의 첫차를 샀던 날 왼쪽으로부터 남편님, 가온이, 아라, 필자, 한울이 남편님의 첫차를 샀다. ㅠㅠ 그것도 중고였다. 이때가 언제였더라. 우리 아라가 7살, 한울이가 5살, 가은이가 3살 때였으니.. 세월이 무척 빨리 흐르는구나. 나의 20대 모습이 저렇다니.. 놀랍다. 하하하. 잊고 있었던 옛 추억의 사진이었다. 이때까지만 해도 한울이는 엄마가 그의 세상에 전부였다. ㅋㅋㅋㅋㅋㅋㅋ 이랬던 우리 아들이 하하하 이젠 많이도 변했다. ㅎㅎㅎㅎ 남편님으로부터 전화가 왔다. 남편: 난 호텔에 무사히 도착했어. 아무 일 없지? 필자: 네. 다 잘 있어요. 남편: 아라는 어때? 필자: 아라도 오늘 전역 절차 잘 밟고 침착하게 대처했어요. 남편: 응 그래도 잘 지켜봐. 그리고 사랑해. 필자: 사랑한다고요? 어떻게요? 남편: ㅋㅋㅋ 뭐 .. 2019. 12. 5.
[BTS 방탄소년단]: 글로벌 핸섬가이 "진" 💜JIN ❤ Happy Birthday to you! ❤ (1992년 12월 4일생, 27세) Born: December 4, 1992 (age 27 years), Gwacheon-si, South Korea Height: 5′ 10″ Full name: Kim Seok-jin Education: Konkuk University (2011–2017), Hanyang Cyber University 서울보성중학교, 보성고등학교를 졸업하고, 2011년 초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과 1학년 재학 시절 등교 도중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관계자에 길거리 에서 캐스팅 되었다. 진 (가수) -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진(본명: 김석진 (金碩珍[1]), 1992년 12월 4일 ~ )은 대한민국.. 2019. 12. 5.
아라의 전역일지(승承) 이 아저씨는 웬 북을 들고 가나 했다. 알고 보니 군악대에 소속된 분이셨다. 엄마. 가자. 차 어디다 주차했어? 어.. 재미있다. 이렇게 간혹 가다 크리스마스 장식이 된 차도 보인다. 아라가 자주 들렸던 The United States Army Soldier Systems Center (SSC):미 육군 군인 시스템 센터였다. 입구에 들어서면 파병 나가서 전사한 여군을 기념하는 의자가 배치되어 있다. 나라를 위해 아름다운 청춘을 바친 여군의 모습이 보였다. 오늘 날씨는 화창했다. 마치 아라와 데이트를 반기듯 그렇게 하늘의 밝은 빛은 우리를 향해 내려오고 있었다. 이런 멋진 주변의 환경들 이제는 얼마 지나면 작별의 시간이 다가올 것이다. 그렇게 맑았던 하늘과 그냥 볼품없던 돌과 낙엽 사이로 우리는 말도 없.. 2019. 12.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