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12/034

아라의 전역일지(기起) 아라에게 많은 변화가 일어났다. 많은 변화 중에 하나가 그녀의 마음을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이다. 정신적인 고통으로 인해서 병원을 수차례 방문하고 치료를 받았다. 아라가 가장 힘들어하는 것은 현실을 받아 드리는 것이다. 아라에게 양극성 장애 1단계라는 아주 극한 병명의 타이틀이 주어졌다. 한마디로 설명하자면 어느 순간에 그녀의 방아쇠가 당겨질지 아무도 모른다. 즉, 시한폭탄을 가지고 살아가야 하는 그런 기분이라면 정확한 표현일지도 모른다. 그래서 병원에서 의사 처방을 내린 약을 꾸준히 복용하고 있다. 적어도 약이 몸에 익숙해져 가는 단계가 3개월이라는 시간이 걸린다고 한다. 내일 제대 수속을 밟고 마지막으로 대대장과 면담이 끝이 나면 군대를 완전히 나오게 된다. 미군 부대는 특별한 시스템이 있다. 모든 군.. 2019. 12. 3.
Best Christmas Songs 예전 포스팅을 통해서 나를 기다리고 있었던 깜짝 선물은 바로 아래에 공개된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쇼핑을 하다 어라.. 이건 누구? 요즘 음악을 배운다고 난리 블루스를 추고 있는 아드님이시다. 둘째 아들 가온이. 넌 역시 기타를 칠 때 모습이 멋지다. 추수감사절이 지나고 나면 미국에서 흔히 볼 수가 있는 풍경이 바로.. deborah.tistory.com 헉.. 이게 뭐야? 뭐야? 오.. 울 탄이 들이닷!! 방탄소년단 잡지책이잖아! ㅠㅠ 남편님은 죽을 상이다. ㅋㅋㅋ 웃어 좀 봐봐.. 이왕 줄 거면 웃으면서 주면 더 좋잖아.라고 했더니.. 끝까지 웃지 않았다. ㅡ.ㅡ:: 우리 집의 유일한 방탄소년단 방어력 100프로를 보유하고 계신 우리 남편님이시다. 사실은 저 잡지책을 버릴 수가 없었던 큰 이유는 바로 .. 2019. 12. 3.
Google AdSense 입금내역 이웃 블로그님이신 미스티님의 영향을 받아서 작성한 글임을 알려 드립니다. 다들 궁금해하실 데보라의 수익은 어떤지 공개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4달 된 블로거, 지난 한 달 동안의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수익 이 블로그의 포스팅들은 PC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모바일로 보시는 분들에게는 줄 바꿈이나 문단의 나눔 등이 어색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를 처음 개설한 것은 4년이 넘었지만, 오랫동안 방치하다가.. mystee.tistory.com 마지막 결제가 된 때가 2019년 5월이었다. 11월 12일 부터 일일 일회 포스팅을 했다. 확실히 방문객의 수치가 올라가고 있다. 방탄소년단이 아직까지도 날 먹여살린다 ㅜㅜ 유입키워드, 방탄소년단,지민, 방탄소년단 정국 세개가 다 방탄소년단 관련 키워드임. 가.. 2019. 12. 3.
출장가는 남편님 아침에 새로 산 옷을 입었다. ㅋㅋㅋ 새로 산 옷인 것을 귀신 같이 알아 채신 우리 남편님이 한마디 하셨다. "음.. 옷을 어디다 숨겨두고 입는 거야? 새로 샀지?" "네 새로 샀는 거 맞고요. 숨겨둔 게 아니라 모셔 두고 있었어요 하하하" "하하하 너 정말 감당 안된다." 남편님은 두 손 두 발 다 들었다는 식으로 아내에게 말했다. 그리고 절대 말을 안 하고 몰래 물건 사재기를 해대는 부인 때문에 골병을 앓던 시절도 있었다. 그때 교회 목사님과 상담을 했었다. "남편님이 말하시길 이야기도 안 하고 뭐든 일을 저지른다고 걱정을 하셔요. 대화를 하셔야죠. 무조건 일만 저질러 놓으면 안 돼요. ㅠㅠ" "ㅠㅠ 알아요. 제가 오죽하면 그럴까요. 짠돌이도 그런 짠돌이 없습니다. ㅠㅠ 제가 옷을 사는걸 그렇게 탐탁.. 2019. 1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