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12/014

안녕 그리고 다시 봐요. 우리 집에 왜 왔니? 왜 왔니.. 추수감사절 보내러 왔단다.. 왔단다..ㅎㅎㅎㅎ 정말 그랬다. 우리 형님과 시아주버님 가족은 추수감사절을 매년 집을 번갈아 가면서 형제의 친목다짐을 한 것도 7년이라는 세월이 흘렀다. 작년에는 시아주버님 댁에서 추수감사절을 보냈었다. 그래서 오늘은 우리 집으로 오시게 된 형님네 가족과 오붓한 시간을 보냈다. 이제는 숙녀가 다 되어 버린 우리 예쁜 아가씨(조카님)는 내년에 고등학교 졸업반이란다. 우리 가온이 와 동갑 생이었고 둘이서 대화를 나누는데 제법 통하는 것이 있었다. 누가 고등학생 아니랄까 봐 ㅋㅋㅋㅋ 하하하 너무나 예뻤던 우리 조카님..안녕 내년에 또 봐요.( 올리비아 핫세 닮지 않았나?) Esther♡ 2019.12.01 14:32 시댁 조카 분 숙모이신 러브레터.. 2019. 12. 1.
"5불의 지니"이야기 세상에 핀 모든 꽃들은 질 때는 비참하게도 시들어 버린다. 그리고 어느새 그 모습을 감췄는지도 모른다. 한때 지는 꽃도 이렇게 아름다웠던 순간을 기억하고 있다. 오늘 이야기는 필자가 사는 동네에 내려온 전설적인 이야기를 나누어 볼까 한다. 그녀는 30대의 아름다운 청춘이었다. 그냥 봐도 너무 예뻤고 다들 괜찮은 여자로 생각했다. 하지만 남들과 다른 것이 있다면 그녀에게 5불이라는 돈만 지불하면 하룻밤의 관계를 맺을 수가 있다고 소문이 나기 시작했다. 그래서 다들 그녀를 부르기를 "5불의 지니"라고 했다. 5불만 주면 남자들은 쉽게 성욕을 해결 봤다. 왜 그런 삶을 살아갈까. 남편도 있고 멀쩡한 가정도 가지고 있던 그녀의 삶이 비참하게 변화된 것은 마약이라는 악마를 만나고 난 뒤로 이렇게 되어 갔다. 마약.. 2019. 12. 1.
11월에 듣는 우리들의 노래 10선 낙엽 (落葉) 시몬, 나무입새 져버린 숲으로 가자 낙엽은 이끼와 돌과 오솔길을 덥고 있다 시몬, 너는 좋으냐? 낙엽 밟는 소리가 낙엽 색깔은 정답고 모양은 쓸쓸하다 낙엽은 버림받고 땅 위에 흩어져 있다 시몬, 너는 좋으냐? 낙엽 밟는 소리가 해질 무렵 낙엽 모양은 쓸쓸하다 바람에 흩어지며 낙엽은 상냥히 외친다 시몬, 너는 좋으냐? 낙엽 밟는 소리가 발로 밟으면 낙엽은 영혼처럼 운다 낙엽은 날개소리와 여자의 옷자락 소리를 낸다 시몬, 너는 좋으냐? 낙엽 밟는 소리가 가까이 오라, 우리도 언젠가는 낙엽이리니 가까이 오라, 밤이 오고 바람이 분다 시몬, 너는 좋으냐? 낙엽 밟는 소리가 마지막 잎새 마저 떨어져 내린 앙상한 나뭇가지를 바라보다 생각한다. 우리들의 가을은 이렇게 지나가고 있었다. 가을은 깊은 고요.. 2019. 12. 1.
와플을 만들어 준 남편님 남편님의 요리 솜씨는 날로 진화되고 번창되어 간다. 이렇게 홈스타일 와플 만드는 방법을 위대한 구글의 힘을 얻어서 이렇게 만들게 되었다. Best Waffles Recipe (Homemade Waffles from Scratch) Are you ready for the Best Waffles Recipe EVER?! These golden-brown, from-scratch, crispy, irresistibly fluffy waffles turn out perfectly every single time! joyfoodsunshine.com 아침에 남편님께 와플이 먹고 싶다고 했다. 이런 마누라의 말을 잘 안 들어주던 시절도 있었는데 이번에는 무슨 바람이 불었는지 말을 잘 듣는다. 아마도 형과 형수가 있.. 2019. 12.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