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1/024

BTS Wings album: 방탄소년단 Wings앨범리뷰 ... 방탄소년단의 Wings(날개)앨범을 통해서 헤르만 헤세의 자서전 소설이라 볼 수있는 데미안의 싱클레어라는 소년의 성장기를 비유해서 보여주었다. 그들의 두번째 정규앨범으로 알려져 도약을 꿈꾸는 마음이 담겨져 있었다. 새해의 첫 앨범리뷰는 은유적 표현으로 현실에서 겪고 있는 젊음의 고뇌를 속시원히 털어 놓는 하나의 성장의 아픔이 전달된다. 방탄소년단이 말해주는 이야기 속으로 들어가보자.그들의 앨범을 통해서 현세대의 청춘들의 고민과 그들이 사랑하는 방식을 배운다. BTS' Wings album compares the growth of a boy named Demian Sinclair, which is considered an autobiographical novel by Hermann Hesse. It.. 2019. 1. 2.
안구정화 고양이 옛 추억속의 사진을 영접하다가 이런 예쁜 모습의 조카와 냥이님의 사진을 만났다. 이제부터 어린 고양이님의 안구정화용 사진들을 올려 본다.새해에는 사랑으로 오신 고양이님의 맑은 눈을 보면서 위로함을 얻는다. 이렇게 예쁜 냥이님들 보시고 안구정화를 하셨는가?고양이님은 사랑이다. 난 그 사랑스런 냥이님을 보면서 하루의 기쁨을 느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_ _이웃님들 2019년도 대박 나시길 바랍니다. 2019. 1. 2.
초간단 떡국끓이기 떡국을 끓였다. 들어가는 재료는 아주 간단하다. 재료: 소금,계란4개, 썰어놓은 떡, 냉동만두, 간장, 준비해둔 육수, 구운김.소고기 사태 삶은것(햄,치킨) 계란의 흰자와 노른자를 분리 이렇게 따로 분리된 계란을 팬에다 굽는다. 소금을 조금 넣고 간을 해줘야 한다. 떡국의 고명으로 쓰일 고기는 입맛에 따라서 원하는 고기를 넣어주면 된다. 오늘은 응용해서 햄을 넣어봤다. 햄을 프라이팬에 굽는다. 준비된 육수를 끓인다. 끓는 육수에 만두와 떡을 넣어준다. 마지막에 간장 세푼으로 맛을 맞춘다. 이렇게 완성된 요리였다. 두 차례 떡국을 끓였다. 첫번째 떡국은 2018년 12월 28일날 끓였고 위의 떡국은 며느리의 도움을 받아 끓였던 2019년 새해의 떡국이였다. 며느리는 지단을 붇치고 설거지도 했다. 시키지도 .. 2019. 1. 2.
2018년 마지막날 풍경 2018년이 아쉬운건지 아니면 나비상전님은 지정석에 누워서 미모를 뽐내고 있었다. 짠...우리는 이렇게 마시는것을 준비 했다우. 아라는 키가 작아서 아빠에게 도움을 요청했다. 이렇게 와인잔을 꺼내고 계신 남편님이였다. 저도 와인잔 하나 주삼. 아라씨 그만 마셔요. 술취해요!..아차..술이 아니라고요?? 아 쥬스를 마신거로구나. 웃지마시오. 그럼 정든다오. "니들만 입이냐. 못땐것들. ㅠㅠ 난 잘란다." 이라고 상전님은 말했다. 나도 주삼!! "흥! 못땐 인간들아 잘 먹고 잘 살아라!" 라고 아폴로님도 역정을 내셨죠 ㅋㅋㅋㅋ 남편님의 뉴이얼스 이브 전주곡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라고 그가 말했다. 우리 아라는 행복했다 아니 모두가 행복했다. 새해 복이 받으시고 축복된 하루를 보내세요. 2019.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