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4/013

정신치료가 필요한 세상을 향한 그들의 앨범 Psycho Surgery를 듣다 사랑하는 자들아 너희는 너희의 지극히 거룩한 믿음 위에 자신을 세우며 성령으로 기도하며 하나님의 사랑 안에서 자신을 지키며 영생에 이르도록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긍휼을 기다리라 어떤 의심하는 자들을 긍휼히 여기라 또 어떤 자를 불에서 끌어내어 구원하라 또 어떤 자를 그 육체로 더럽힌 옷까지도 미워하되 두려움으로 긍휼히 여기라 유다서 1장 20절 - 23절 Tourniquet - 터니퀘이트(지혈대) 그룹의 이야기 " According to the band, a tourniquet is a metaphor for "a lifelong spiritual process by which a personal God, through the atoning blood, death, and resurrection of.. 2018. 4. 1.
우리는 운명적인 사랑을 나누었습니다. ("Jai Ho" Slumdog Millionaire OST) 우리는 멀리 떨어져 있을 때도 마음으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당신이 없어서 외롭고 힘든 날들도 있었지만 견디어 낼 수 있었던 것은, 언젠가 나를 찾아 와서 잠시나마 만남을 가질 수 있었던 그 순간에 내게 건네 주었던 그 말 때문이었어요.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하고 있어요. 나:우리는 이렇게 또 만나게 되었네. 당신:그래. 우리의 만남은 운명적인 그런 만남이야. 나:운명이라고? 맞아. 우리는 운명적이야. 그렇게 내게 운명적인 만남이라고 말을 해 줬지만, 우리의 사랑을 시기했던 신의 장난일까? 우리는 어쩔 수 없이 또 다른 이별을 할 수밖에 없었어. 그래도 난 항상 당신을 기다려 왔어. 그렇게 보고 싶고 당신 품에 안기고 싶었던 매 순간마다, 당신이 내게로 언젠가는 찾아 올거라는 희망을 품고 있었지. 그런 어.. 2018. 4. 1.
3월의 초대장 나눔 말그대로 초대장을 나누어 드립니다. 댓글로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세요.초대장을 받으신 후, 7일 이내에 블로그를 생성 하지 않으시면 초대장은 자동 취소됩니다. 2018. 4.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