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013

뉴포트의 백만장자의 집을 방문했어요 뉴포트의 여행기는 계속 됩니다. 남편과 뉴포트를 방문했을때의 기록을 남겨 봅니다. 뉴포트의 유명한 볼거리중에 하나가 바로 백만장자들의 집이 해변 중심으로 많이 있다는겁니다. 남편은 마라톤 코스가 이런 멋진 백만장자들의 집 주변을 달려나 봅니다. 그래서 이제는 마라톤으로 달리면서 보기보단 느긋하게 부인과 함께 백만장자의 한 집을 방문했지요. 그 집은 정말 입이 벌어 질정도로 멋진 곳이였어요. 입구를 들어서는데 경비 아저씨 인듯한 분이 반갑게 맞아 주시고 즐겁게 관람하라고 하시면서 집의 평수를 말하는데 남편의 몹쓸 장난끼가 발동 했지요. 여기 평수가 400평이랍니다. 아주 크고 안에 시설들은 르네상스의 작품들이 많이 있어요. 아 그렇군요..사실 저의 집은 200평정도 해요. ㅋㅋㅋㅋㅋㅋ 하하하 남편이 펑튀기.. 2017. 10. 22.
결혼하는 아들에게 들려주는 노래 사랑하는 나의 아들에게 아들아..내가 널 열달을 품고 낳았고 이제는 엄마의 품 속을 떠나서 사랑하는 여자와 새로운 삶을 살려고 하는구나. 엄마는 널 얼마나 사랑하는지 넌 잘 알거야.엄마가 가온이를 한국에서 입양했을때, 널 사랑하지 않아서가 아니였다는걸 너도 알거야.엄마 사랑을 빼앗길까봐 가온이를 한국으로 보내라고 했던 너의 그 말을 지금도 생생하게 기억한단다. 하지만, 이제는 너도 성인이 되어서 엄마가 널 많이 사랑하고 널 위한 최선이 무엇인지 알기에 엄마는 너희들 결혼을 반대를 하지 않는단다.엄마의 소원이였던 한국 며느리를 만나게 해준것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단다.하지만 한울아, 너의 신부는 아직 영어가 서툴고 하기에 네가 많은 부분을 신경을 쓰고 함께 해줘야 할꺼야.앞으로 살아가다 보면 다투기도 할것이.. 2017. 10. 19.
내 인생의 새로운 체험의 시간 TJ MILLER를 만나다. "내 인생의 새로운 체험의 시간 TJ MILLER를 만나다." 정말 새로운 신세계를 경험한 사건을 여러분께 이야기 하고자 합니다. 혹시, TJ MILLER를 아시나요? 모르신다면 인터넷을 통해서 검색을 해보라고 권해 드립니다. 이분은 코메디언으로서 유명하신 분이랍니다. 남편과 함께 로드 아일랜드 여행 중에 코메디쇼가 있다고 해서 티켓을 끊게 되었지요. 바로 이분이 하시는 공연이였어요. 저도 처음에는 이분이 누구실까라고 생각을 했더랬습니다. 코메디가 상영되는 극장은 줄어 서서 기다릴정도로 표가 매진이 되었더군요. 줄을 서서 기다리다 우리 차례가 왔지요. 잠시 표를 확인할께요. 9시로 표가 예약이 되어 있네요. 전 분명 7시로 예약이 된걸로 알았는데요. 아니에요 고객님 여기를 보세요. 9시로 되어 있잖아요... 2017. 10. 18.
Our Souls at Night OST 그녀가 문에서 저위에서 계단으로부터 얼마나 서둘러 나를 맞이하고 기뻐하였는지, 마지막 키스를 한 후에 조차도 나에게로 서두르며, 나에게 마지막 키스를 입술에 했네: 내 사랑의 그 모습은 그렇게 선명하게도 감동적으로 남아있네. 불꽃같은 글씨로 진실한 가슴 속에 쓰여져 있네. 괴테의 마리안바트의 비가 중에서- 최근에 보게 된 영화가 있었다. "Our Souls at Night (우리 영혼의 밤)"이라는 영화였는데, 아름다운 황혼기에 접어든 사랑을 담고 있었다. 유명한 배우 로버트 레드포드와 제인 폰다가 다시 콤비로 만나 열연을 해주었다. 사랑가득 그들의 아름다운 황혼의 사랑을 화면 가득 담아 내었던 작품이였다. 줄거리는 스포일러 때문에 생략하기로 한다. 대신 그들의 아름다웠던 사랑이야기를 더 고조 시키는데 .. 2017. 10. 16.
우리 아들이 결혼해요 사랑하는 우리 큰아들 한울이가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너무 어리다고 생각했고 너무 이른 결혼이 아닌가 생각도 했었지요. 하지만 우리 아들은 원하는것이 무엇인지 잘알고 그것을 소중하게 지키겠다는 마음을 필자에게 보여주었죠. 엄마 내가 그녀를 지켜 줄꺼야. 그리고 결혼 할꺼야. 나이도 어린데 너무 성급한건 아닐까? 다른 여자들 만나봐야 지금의 그녀보다는 좋다는 보장도 없고 내가 사랑하고 있으니 함께 하고 싶어요. 우리 아들 정말 잘 해낼 수 있을꺼야.. 널 응원할께. 뭐든 엄마의 도움이 필요하면 이야기 하렴. 이런 아들과의 대화를 통해서 알게된 사실은 아들이 사랑에 빠졌다는 사실과 사랑하는 그녀와 헤어지기 싫었고 함께 하고 싶은 간절함이 보였네요. 둘이서 행복하게 잘 살꺼라는 믿음 있습니다. 믿음 안에서 서.. 2017. 10. 14.
아름다운 Love Songs 그대가 나를 사랑해야 한다면 / 엘리자베스 브라우닝 그대가 나를 사랑해야 한다면 오로지 사랑을 위해서만 사랑해 주세요. 그리고 부디 미소 때문에. 미모 때문에. 부드러운 말씨 때문에. 그리고 또 내 생각과 잘 어울리는 재치있는 생각 때문에. 그래서 그런 날 내게 기쁨을 주었기 때문에 그 여인을 사랑한다 고는 정말 말하지 마세요. 님이여! 사실 이러한 것들은 그 자체가 변하거나 당신을 위하여 변하기도 합니다. 그러기에 그렇게 이루어진 사랑은 또 그렇게 잃어버리기도 하는 것입니다. 내 뺨의 눈물을 닦아주는 연민어린 그대의 사랑으로도 날 사랑하진 마세요. 그대에게 오랫동안 위안 받았던 이는 웃음을 잃게 되고 그리하여 당신의 사랑을 잃게 될지도 모르지요. 오로지 사랑을 위해서만 날 사랑해 주세요. 영원토록. 언.. 2017. 10. 12.
마라톤 일기 2편 2017. 10. 11.
마라톤 일기 1편 반려자님이 마라톤을 하시면서 들으셨던 노래였네요. 뉴스보이스의 노래로 들어봅니다. "하나의 마음"은 아름다운 멜로디에 답게 정신을 집중시켜주는 매력이 있는 곡이네요. 안탑갑게도 이 노래가 끝이나자 한시간 후에 바뎃리가 나가서 더이상 음악을 들을 수가 없었다고 해요.. ㅠㅠ 마라톤일기 2편에서 상세한 이야기는 시작됩니다. SHINE by Newsboys 2017. 10. 9.
아름다운 도시를 예찬한 노래들 그대 늙었을 때 - 윌리엄 버틀러 예이츠 - 그대 늙어 백발이 되고 졸음이 많아져 벽난로가에서 고개를 끄덕끄덕할 때, 이 책을 꺼내어, 천천히 읽으며 한때 그대 눈에 지녔던 부드러운 모습과 그 깊은 그림자를 생각해 보시오. 그리고 얼마나 많은 사람이 그대의 즐거운 기품을 사랑했고 또 그대의 미를 거짓 사랑 혹은 참사랑으로 사랑했던가를. 그러나 다만 한 사람만이 그대의 순례의 영혼을 사랑했고, 그대의 변해가는 얼굴의 슬픔을 사랑했음을. 그리고 달아오르는 쇠살대 곁에 몸을 구부리고서, 좀 슬픈듯이 중얼거리시오, 어떻게 사랑이 머리 위에 솟은 산 위로 도망치듯 달아나 무수한 별들 사이에 그의 얼굴을 감추었는가를. 나이가 들어 갈수록 세상에 벌어지는 일들이 가슴에 별처럼 남겨지게 된다. 오늘은 음악인들이 들려주.. 2017. 10.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