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웅 . 맞다닌까..ㅋㅋㅋ




오늘은 왠지 몸이 피곤해서 그냥 잠 속으로 직행을 했습니다.
그후 깨어나 보니 꿈이 아닐까 생각 하면서 다시 내 눈을 의심 할수 밖에 없었습니다.
역시 현실이더군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래의 글이 저의 방명록란에 비밀글로 적혀 있었어요.
여러분들 감사 합니다.
다 이렇게  인터뷰에 오른것도 여러분들이 Love Letter사랑해 주시고
옆에서 응원해 주신 덕분이 아닐런지요.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 합니다.

인터뷰 내용이 나오면  인터뷰 상에서 여러분 다시 찾아 뵈올께요.






안녕하세요! Deborah 님!
이렇게 만나뵈게 되서 반갑습니다^^.
Deborah 님께 메일을 발송하게 된 이유는 Deborah 님의 블로그 이야기를 인터뷰 할 수 있을까 해서 입니다.

티스토리 첫화면을 개편 하면서, 그동안 티스토리 안에 흩어져 있던 블로거들의 이야기를 들어보고, 티스토리 안의 블로거를 직접 인터뷰 하여

그들의 블로그 이야기를 생생하게 회원님들께 들려드리는 코너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Deborah 님께서는 티스토리를 통해 많은 분들과 소통을 하시고 재미있는 일상 관련 포스팅과 멋진 사진으로 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들어 나가시는 분으로 알고 있습니다.

Deborah 님과 같은 블로거를 티스토리 회원님들께 꼭 소개 해 드리고 싶어 이렇게 인터뷰를 요청 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시율 2007.12.27 22:30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우와우와~ 인터뷰라니 너무 멋져요!
    무지막지 축하드립니다~
    데보라님은 열정이 넘치는 분이시니, 인터뷰를 통해서 그 열정을 많은 분들께 나눠주세요^-^~
    저도 인터뷰 기대하고 있을게요~ ^------------^*

    • Deborah 2007.12.27 22:33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시율님과 같은 귀하신 분들이 함께 축하를 해 주시니 너무 좋네요. 감사 합니다. 시율님을 통해 많은것을 배웁니다. 귀한 댓글 감사 드립니다.^^

  3. 별빛기차 2007.12.27 22:30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우~~~~와~~~~~~~~~~ 완전 부럽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그런데... 갱상도 사투리로 하시는 건 아니겠죠?? ㅋㅋㅋ

    • Deborah 2007.12.27 22:31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당연히 경상도 사투리로 하죠 하하하..경상도 출신이라서..미국에서 13년 지나도 사투리는 변함이 없군요. ㅋㅋ

  4. 야옹*^^* 2007.12.27 22:39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우와~!! 인터뷰~ 잔뜩 기대하고 있을께요~!! 화이링~! *^^*

    • Deborah 2007.12.27 22:58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야옹님. 격려의 말씀 감사 합니다.
      늘 관심 가져 주시고 함께 해 주시니
      이렇게 해가 뜰 날도 있네요 ㅎㅎㅎ
      귀한 댓글 감사 합니다.

  5. 니케+ 2007.12.27 22:42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우와.. 축하드려요 ^^

  6. 페나 2007.12.27 22:46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오오오오!!
    설마
    티스토리 사람이 미국에 오는건 아닐테죠? ㅋㅋ
    축하드립니다.
    콩글레츄레이션 이랄까요 'ㅅ'?!?!?

    • Deborah 2007.12.27 22:57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글쎄요..미국으로 오시면 제가 대접을 해야 할텐데 ㅋㅋㅋ 돈의 압박이 >.<
      아마도 유명한 인터넷이란 통신을 이용해서 인터뷰를 하지 않을까 생각 하는데요 ? ㅎㅎㅎ
      소중한 댓글 감사 합니다.

  7. 페니웨이™ 2007.12.27 23:35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축하드립니다! 그러고보니 아는분들중에 인터뷰하시는 분들이 은근히 많네요^^

    • Deborah 2007.12.27 23:43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와..감사 드립니다..이렇게 방문 해 주시고 축하의 말을 전해 주시니 몸둘바 모르겠습니다. _ _ 더욱 열씸히 할께요.^^

  8. 파란토마토 2007.12.27 23:58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오예~~~~!! 축하합니다.^^
    너무 유명해지시면 저같은 무명인과는 교류 끝내시는 거 아닙니까? ^^

    • Deborah 2007.12.28 04:12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헉..토마토님.. 설마..이제부터 시작인걸요.
      더욱 열씸히 블로그 활동을 하라는 뜻인것 같습니다.
      이렇게 방문해 주시고 격려 해 주시는 손길이 끊어지지 않았기에 오늘날 좋은 일이 생긴듯 합니다.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9. 꼬이 2007.12.28 00:27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ㅋㅋㅋ 역시 짱~~ 인터뷰 올라오면 1빠 하고 싶은데..잘 될려나...ㅎㅎㅎ
    유명인되도 꼬이 모른척 하면 무지 삐질겁니다...하하하
    콩구레츄레이숑~~(역시 발음이 꼬이는구낭...ㅋㅋ)

    • Deborah 2007.12.28 04:10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유명한 언니를 두고 제가 먼저 오른듯하여 미안해요 ㅠㅠ.. 앞으로 더 열씸히 하라는 채찍으로 생각 하겠습니다. 언니의 관심과 방문이 이렇게 좋은일이 생긴듯 하옵니다. 감사 합니다. ^^ 앞으로도 많이 지도 부탁해요.

  10. @바람따라 2007.12.28 00:43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축하드립니다. 예상롭지 않다 생각했었습니다. ㅋㅋ

  11. 멜로요우 2007.12.28 00:52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누나...대박났네 ㅋㅋ

  12. CeeKay 2007.12.28 04:44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축하합니다. 제가 아는 분들은 한 분씩 차례로 인터뷰를 하시네요. 그런 분들을 알고 지낸다니 저로서도 가문의 영광이네요. ^^ 멋진 인터뷰 기대합니다.

    • Deborah 2007.12.28 09:23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고마워요. 이렇게 축하 말을 전해 주시니 참 힘이 나는걸요. 더욱 열씸히 하란 뜻으로 들립니다.
      소중한 댓글 감사 드립니다.

  13. CAFE LUCY 2007.12.28 09:31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축하합니다~~ 인터뷰 하시는 분들 부럽워요~.
    전 블로그 계속하다보면 인터뷰 할 사람이 없을 때까지 견디면, 해주거라고 생각하고 견디는 중입니다^^;;;

    • Deborah 2007.12.28 10:30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엠님 감사 합니다.. 저보다 더 멋진 블로그들 많이 있는데 제가 그분들 앞서 인터뷰를 보게 되어 송구스럽네요.
      격려의 말씀 잊지 않고 더욱 열씸히 하란 말로 듣겠습니다.
      다시 한번더 감사 드립니다.

  14. 장씨 2007.12.28 09:58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오오~~
    이거 댓글다시는 분들 차례대로 인터뷰를 하시네요 ㅋㅋㅋ
    언젠가는 제차례도 오겠죠 ㅋㅋ
    인터뷰 잘하세요 ㅋㅋ

    • Deborah 2007.12.28 10:31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장씨님두 오르실날 있을꺼예요. 그때를 기대 해 봅니다.
      열씸히 활동 하시는분들에게 많은 기회가 갔으면 바래 봅니다. ^^ 소중한 댓글 감사 드립니다.

  15. Sunny21 2007.12.28 10:08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우와.. 누님!! 와락~

    역시 마음에서 우러나와서 포스팅을 하는 블로거들을 티스토리에서는

    알아보는군요 ^^

    축하드려요!!

    저도 올해안으로!! +_+

    • Deborah 2007.12.28 10:32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내가 보기엔 써니는 올해 안으로 될꺼 같은데..음악적 감각이 살아 움직여서 리뷰들이 마음으로 쓰내려간것을 알수 있으닌까.. 마음이 마음을 움직인다고 하잖앙..
      고마워..^^

  16. 달룡.. 2007.12.28 10:31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오호..축하드립니다..대단하세요...올해 멋진 추억하나 만드시는군요..^^

  17. Zet 2007.12.28 12:10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티스토리 베스트가 되면 좋은점

    1. 데보라 블로그에 놀러오는 새로운 블로거 손님이 많아집니다.
    2. 블로거뉴스에 송고하시면 분야별 베스트기사에 추천됩니다. (티스토리 공지 참고)
    3. 가문의 영광 맞습니다. ㅋㅋ

    그냥 너무 축하드리고 혹시 모르는게 있으실까봐 몇자 남겨보았어요.ㅋㅋ
    아웅 러브레터 만쉐~

    • Deborah 2007.12.28 20:31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잿님 오셨군요..아..이렇게 축하를 해 주시니 몸둘바를 모르겠네요. 너무 감사 합니다. 부족한데 이렇게 인터뷰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다 잿님 덕분이예요. ^^

  18. sjohnson 2007.12.28 13:23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데보라님 축하...해요./

  19. heidi 2007.12.28 14:43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티스토리 메인에 가문의 영광..이 보이길래 뭘까 하고
    궁금해서 클릭하고 들어왔는데 Deborah님 글이었군요? ^^
    Deborah님.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멋진 인터뷰 기대할게요. ^^*

    덧) 사진이 ... 너무 재미있어요. ㅎㅎㅎ

    • Deborah 2007.12.28 20:33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하하하 감짝 놀라셨군요. 하하하 제가 그래요 가끔씩 엉뚱한짓을 한답니다. 가문의 영광일수 밖에 없네요.
      저의 평생에 인터뷰는 이번이 처음입니다 ㅎㅎㅎ 감사 합니다. 늘 찾아 와서 댓글과 용기를 주시는 말씀 힘이 됩니다.

  20. sketch 2007.12.28 19:28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야호! 가문의 영광이군요. 축하드립니다. 제가 기분이 좋아지네요. ^0^
    멋진 인터뷰 기대합니다.

  21. 봄바람~♡ 2007.12.29 00:04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축하드립니다~ 인터뷰 내용이 기다려집니다. ^^

    • Deborah 2007.12.29 00:18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와 이렇게 까지 축하를 해 주시니 감사 합니다. _ _
      앞으로 더욱 분발해서 멋진 블로그를 꾸며 볼께요. 다 백원님 같으신분들이 오셔서 응원해 주시고 귀한 댓글을 남겨 주신 덕분이라 생각 합니다. 감사 합니다.